2023/01 7

'휴거'에 대한 연구 - 워치만니

'워치만니'가 정리한... 「휴거」에 대한 연구 휴거는 시대 끝 이전에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이해하고 있다. 휴거」 (rapture)라는 단어는 요한복음 14장 1절부터 3절까지에 있는 「영접하다」 (receive)라는 단어와 일맥상통한다. 휴거되는 것은 스스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다. 휴거되는 것은 주님에 의해 하늘로 받아들여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휴거는 특별한 용어이다. 그분은 속히 오실 것이며, 그분이 오실 때 그분은 우리를 받으실 것이다. 휴거의 문제에 대해서는 믿는 이들 가운데 여러 가지 다른 의견들이 있다. (1) 어떤 이들은 구원받은 모든 자들이 대환난 전에 휴거될 것이라고 말한다. (2) 어떤 이들은 구원받은 모든 자들이 대환난을 통과해야 한다고 말한..

'성경 66권을 통해서' 우리가 얻는 것은 생명이다! [벤자민오 목사]

https://youtu.be/YUINwtAvJyk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 1 Lesson 1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1 Lesson 2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1 Lesson 3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1 Lesson 4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 1 Lesson 5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1 Lesson 6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Part1 Lesson 7 벤자민 오 목사의 "성경의 맥"..

마지막 때 유의하여야할 두가지 것과 재림의 싸인 [벤자민오 목사]

아래의 동영상을 한번 찬찬히 들어보십시요! 벤자민오 목사님이 전하시는 말씀의 내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저는 대부분의 말씀이 성경적이고 옳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분명히 목사님이 간과하고 계신 부분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https://youtu.be/GCMS4yMFAUM 제목을 "마지막때 유의하여야 할... 2가지 것"으로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HIH60dmJGbI 벤자민오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은 간결, 명료하고 확실한 성경적 근거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99% 정도의 교회들이 「첫째인이 떼어지면서 적그리스도 나타나고, 7년대환난이 시작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라고 한탄하시더군요. 그건 제가 하고 싶은 말이라서, 일단은 제..

이제... 제 보따리 속에 있는 것들이 다 펼쳐진것 같습니다.

다음 블로그를 개설하여 활동을 한지도 어엿 9년이 넘어 10년째로 접어 들었습니다. 블로그를 오픈하였던 이유는... 여러나라를 돌면서 해외선교사로 일할때, 하나님께서 일깨워주셨던 깨달음들을 나혼자 움켜쥐고 있다가, "한달란트를 땅에 묻어 두었었다"고 책망을 받을까 싶어서 블로그를 개설하여 글들을 내 보내게 되었습니다. 나름 물건을 펼쳐 놓고 팔았는데, 장부를 들쳐보니 이윤을 남기지 못한것 같아 자괴감이 듭니다. 깨달음을 글로 만들어 전하기는 하였지만, 글을 읽는 분들에게 만족할만한 이해를 드리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요한계시록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주제인 '요한계시록을 여는 3가지 열쇠' 를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또 내일도... 여전히 동일한 내용의 것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전하겠지만, 결과는 대동소이하다..

0. 공지사항 2023.01.03

제시카윤 목사님저 '봉한 샘' 세번째 책에서...

《창조주 하나님 택정의 권한, '봉한 샘'에서》 교회시대가 거의 마감되어 가고 있는 이 시기에... 많은 믿는 이들은 때가 되면 공중으로 거저 휴거되는 줄로 안다. 그들은 밀의 '처음익은열매'의 반열에 들어가 하나님께 바쳐지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도 여려운 일인 줄을 모르고 있다. 계시록 14장에서 언급되어 있는 밀의 '처음익은열매'는... 많은 교회들이 해당 말씀을 보긴 보아도 깨닫는 감추어진 비밀이다. 이 '처음익은열매'의 비밀을 풀 수 있는 열쇠는 '새 노래'이다. 새노래의 내용이 무엇이며, 누가 가르치고 누가 배워서 부르는지를 찾아보면 이 비밀을 알 수가 있다. 교회시대를 통털어서 '처음익은열매'로 부활·휴거되는 이는 144,000명인데... 그들은 4 부류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한다. ①'왕권신부..

[바이블 플랫폼] 구약 - 손성무 목사

[바이블 플랫폼] 출애굽기 1강 / 출애굽기 개관 [바이블 플랫폼] 레위기 1강 / 레위기 개관 [바이블 플랫폼] 민수기 1강 / 민수기 개관(1) [바이블 플랫폼] 민수기 2강 / 민수기 개관(2) [바이블 플랫폼] 신명기 1강 / 신명기 개관 [바이블 플랫폼] 여호수아 1강 / 여호수아 개관 [바이블 플랫폼] 사사기 1강 / 사사기개관 [바이블 플랫폼] 룻기 1강 / 룻기개관 [바이블 플랫폼] 사무엘상 1강 / 사무엘상 개관 [바이블 플랫폼] 사무엘하 1강 / 사무엘하 개관(1) [바이블 플랫폼] 사무엘하 2강 / 사무엘하 개관(2)

타락한 영들이 가는 곳 2군데

1. 먼저 타락한 영들이 가 있는 곳에 대하여 알아보자. 타락한 영은 서로 태생이 다른... 두 종류가 있다. 첫번째는 하나님을 반역하였던 루시퍼와 루시퍼를 따랐던 ①타락한 천사들이고, 두번째는 이 땅에 한 때, 몸을 가지고 살는 동안 하나님께 반역한 사탄과 타락한 천사들에 속아... 하나님의 생명을 담아야 하는 그릇(몸)에 하나님의 생명 대신 마귀의 저주가 담겨져 있어 심판을 받아 멸망하게 된 ②귀신들의 영이다. 전자에 속한 타락한 천사들은 반역후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둘째 하늘로 쫓겨 나, ㉮공중의 권세잡은 자들이 되어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으나 그들중 일부는 ㉯흑암의 구덩이인 타르타로스(G5020, ταρταρόω) 갇혀 있다. 그리고 이 땅에서 몸을 가지고 살았던 후자에 속한 영들은 죽어서 대부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