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15

'마크롱'이 유럽의 총통으로 언제 등장할까요? - 3편

세계정부 수립을 그들의 목표로 삼고 있는 '일루미나티'라는 단체는 AD. 1776년에 탄생하였으며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1달라 지폐에 그것을 새겨 놓았습니다. 2017년 5월 14일, '1776' 이라는 이름 값을 갖고 있는 인물인 '마크롱'이 루불박물관의 피라미드 앞에서 프랑스 대통령 취임연설을 하였습니다. '1776'이라는 숫자가 새겨졌던 피라미드 하단 앞에는 한 단상이 세워지고... '1776'이라는 이름 값을 갖는 '임마누엘 마크롱'이라는 자가 나타났습니다. 그의 'full 네임'은 'Emmanuel Jean-Michel Frédéric Macron' 입니다. (하나님과 관련된 의미로 도배된 4개의 이름과 '마크롱'이라는 성입니다) Emmanuel -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Jean ..

'마크롱'이 '적그리스도'의 DNA를 가지고 있습니다. - 2편

지금 이 글에서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고자 하는 것은 짐승에 관한 것이 아니라, 짐승에게 몸을 내어줄 적그리스도에 관한 것이다. 다섯 왕에 속하였던 짐승의 이름을 세어보면 '666'이 나오는데... 7번째 왕으로 등장할 적그리스도의 이름을 세어보면 과연 무슨 숫자 값이 나올까?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하나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시 동안 머무르리라 전에 있었다가 지금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그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예수님의 헬라어 음은 '예수스' 이고, 이에 해당하는 숫자 값은 '888'이다. (참고: 예수(888) 그리스도(1480)의 이름 속 숫자값의 비밀, 클릭!!!) 888 = 111 × 8, ('111'은 신성, 기이함을 뜻..

'마크롱'의 이름이 수상합니다. - 1편

현 프랑스 대통령인 ①'마크롱'의 Full Name 이 무엇일까? 또 ②그의 이름을 수비학 계산을 거친다면, 무슨 숫자가 되며, 그것은 무슨 의미를 가지게 될 것인가? 컴퓨터를 켜고 웹서핑을 통해 쉽게 그의 풀네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노트에 꽤 긴 그의 5단어의 이름을 메모해 두었습니다. 마크롱의 풀 네임은 알게 되었지만, 그 이름이 무슨 의미를 갖는지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실 것을 간청하였습니다. 그의 이름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이름이 5 단어로 되어 있는데, 꽤 긴편입니다. 각 이름들이 의미하는 바가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웹서핑을 통해 여기까지 알아보고는 잠을 청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의 이름이 수비학적 계산을 거친다면 어떤 값을 가질 것이며, 또 무슨 의미가 있을까가 ..

과연 짐승의 우상은 언제 세워질까?

짐승의 우상은 언제 세워질까? 계시록 13장 11절-18절에서는 두 번째 짐승(거짓선지자)의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저갱에서 먼저 나온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첫 번째 짐승을 경배케 합니다. 즉 짐승의 우상을 만들어 경배케 하고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 다 죽일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자의 오른손과 이마에 짐승의 표를 받게 하고, 표를 가지지 아니한 자는 매매를 못하게 할 것입니다. 온 세상에 두루두루 짐승의 우상이 세워지고, 이 세상에 사는 모든 자들에게 짐승의 표가 강요되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1. 두 짐승이 무저갱에서 나온 이후이다. 계 13:1에서 첫번째 짐승(적그리스도의 영)이 바다에서 나옴을 보여주고 있고, 계 13:11에서는 두 번째 짐승(거짓선지자의 영)이 땅에서 올라옴을..

하나님의 이름과 우리 DNA에 찍혀져 있는 하나님의 낙인

1. 하나님의 이름 : 「여호와」, 「야훼」 출 6:3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하나님 곧 전능자의 이름으로는 나타났으나 나의 이름 여호와(יְהוָה)로는 그들에게 알리지 아니하였느니라. https://youtu.be/aFOdfYK7ZCY 첨부: 하나님의 이름(pdf) 하나님의 이름.pdf 0.97MB https://youtu.be/RZ-dZzgsNrM 2. 예수님의 이름 : 「예수아」, 「여호수아」 '예수'는 천사가 마리아에게 그의 아들의 이름으로 알려준 것으로, 아들의 사명을 나타낸다. "보라, 네가 네 태에 수태하여 아들을 낳고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리라." (눅 1:31)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마 1:21). '예수'는 헬라어로 '예수스'(Ἰησοῦς)..

성경의 나오는 숫자들...

숫자에 대한 의미들 숫자는 하나님의 성품을 나타내는 좋은 도구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성경의 숫자에는 하나님의 의도, 계획, 뜻이 함축되어 의도된 의미가 감추어져 있다. 하나님은 숫자를 통해서 말씀과 상징들에 여러 가지 의미들을 더하시며 항상 변함이 없으신 메시지를 담아 전하고 계신다. 하나님의 성품 중 변함이 없으신(말라기 3:6)동일하신 하나님의 성품을 반영하고 있으며 언제나 동일하신(히브리서 4:12)성품을 그대로 숫자를 통해 말씀하신다.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속성을 그대로 숫자의 의미에 담고 계신다. 구약과 신약을 통틀어 역사는 많은 변화를 거쳐 모든 것이 변하지만 성경에 기록된 숫자들의 의미는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영원히 변함이 없이 사용하신다. 하나님의 숫자에 대한 개념은 대단히 정확하고 깊어..

'예수 그리스도' 이름에 담겨진 숫자값의 비밀

1. '예수'와 '그리스도'라는 이름이 가지고 있는 숫자값의 비밀 https://youtu.be/fNegvjX62Nc 사도요한은 계 13:18에서 "짐승의 수를 세어 보아라"라고 권고하였다. 지혜가 있는 자가 짐승의 이름을 세어보면, 당연히 그 이름의 값은 '666'이 나온다고 하였다. 어떻게 세어 볼 수가 있을까? (참고: 요한계시록에서 나오는 '666' 짐승은 누구일까? 클릭!!) 2,000년 전에 사용하였던 문자는 히브리어, 헬라어, 라틴어이었다. 그 당시 사용하던 각 문자들은 고유의 숫자 값을 가지고 있었다. 문자에서 숫자값을 얻어내는 방식을 '게마트리아'식 치환이라고 한다. 그 당시는... 지금 전 세계에서 통용되고 있는 아라비아 숫자가 등장하기 이전의 시기이었기에, 문자로서 숫자값을 나타내는 ..

42달 대환난 이전에 있게될 마귀의 3가지 시험

예수님께서 42달 공생애를 시작하시기 전, 받으셨던 마귀의 3 가지 시험 예수님은 공생애(42개월)를 시작하시기전, 광야에서 마귀로부터 시험을 받았습니다. 짐승이 사탄으로부터 42개월간 온 세상을 통치할 권세를 받아 세상을 다스리기 이전에, 우리에게도 3가지 시험이 있을 것입니다. 42달 대환난 이전에 있게될 마귀의 3가지 시험 먼저 빵에 관한 시험입니다. 짐승의 표를 받지 아니하는 자는 물건을 살 수가 없게 됩니다. 온갖 미혹으로 우리를 절벽에서 뛰어내리게 하여 죽게 만들 것입니다. 마귀는 우리에게 "너희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벼랑끝에서 뛰어내려도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라고 속일 것입니다. 즉 ① "하나님의 성전에 우상이 세워지기 전에 RFID칩은 짐승의 표가 아니다"라고 속일 것이며, ②만국을 미혹시..

스베덴보리의 '천국과 지옥'(축소판)

스베덴보리의 '천국과 지옥'(축소판) 며칠동안, 오래 전에 사두고 보관만 하고 있던 스베덴보리의 '천국과 지옥'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내용이 방대하고 또 우리가 알고 있는 기독교의 진리와 상충되는 부분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소화하기가 무척 어려웠습니다. 어쩌면 그가 전하는 내용들이... '하나님 나라'에 관한 지식들 가운데, 비밀로 봉하여진 부분들이라서 이해하기가 어려운 것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렵지만 설렁설렁 책을 끝까지 넘겨 보았습니다. (분명히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과도 상충하는 부분이 있는듯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잘 모르고 간과하는 부분들도 다루고 있음은 분명한듯 합니다. 그 중, 중간영계에 관한 내용은 참고할만 하다고 보여집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하시면 '천국과 지옥'(축소판..

「장차 되어질 일들」에 대한 스케치

「장차 되어질 일들」에 대한 간략한 스케치 지난 6개월의 기간은 대 반전의 시간이었습니다. 주님께서 눈을 열어 주시사... 내 평생에 있어서 전혀 알지를 못하던 부분을 접하고 알게 되었으며, 희미하고 어렴푸시 보이던 것을 보다 선명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두 가지 내용이었는데, 하나는 ①「간극이론」이었으며 다른 하나는 ②「영혼선재설」이었습니다. 이 두가지 주제는 교회에서 거의 다루 지를 않는 내용인데,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일부러 감추어 두신 비밀에 속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논에 서 있는 '벼'가 "왜 자신이 논에 서 있는지"그 이유를 모르거나, "농부의 계획"을 모른다고 해서 흠이 되는 것은 아니며, 또 모른다고 해서 소출이 떨어지고 좋은 알곡으로 익어가는 데... 부족함이 있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3. 요한계시록 2023.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