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90% 이상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음을 언급하고 있는 분이 계셔서... 그 자료를 발췌하여 아래에 붙여봅니다.
이 세상과 저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일은 ...
자신은 예수를 구주로 영접을 하였고 또 구원 받는 믿음이 있었고 또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였음으로 당연히 구원 받을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심판석에 앉으신 주님으로부터 "내가 너를 모른다"라는 말을 듣게될 때 일것입니다.
이 두렵고도 소름끼치는 일을 주님께서 정말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들은 믿음이 없어서가 아니라, 열매가 없어서 그렇게 될 것이다"라고 주님께서 직접 말씀해 주셨습니다.
<마 7:20-23>

2017년, 전세계 인구는 75억명이었습니다. (2024년에는 81억명으로 추정됨)
그중 1/3인 25억명이 기독교인들입니다.
그럼 예수님을 구세주로 믿고 또 알고 있는 이들은 다 구원을 받고 천국에 들어갈까요?
우리는 그렇게 배웠습니다. 그러나 실상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 대부분... 즉 90% 이상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으며,
기독교인들 중에서도 2/3에 해당하는 숫자가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드온 용사 300명'은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하나님께서 선정한 기드온 용사 300명은 맨 처음 32,000명(100%)으로부터 시작하여 10,000명(1/3)으로 줄었고... 또 그 중에서 300명(1%)으로 그들의 수가 축소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가 영적전쟁을 싸울 때... 3 종류의 크리스천들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 열매를 맺지 못하는 대부분의 크리스천: 돌짝 밭(자기사랑)에 말씀이 떨어져 열매를 맺지 못함 (2/3의 크리스천)
2. 하나님 편에 서는 자들: 하나님 편에 섰던 광야 레위인들(1/3의 크리스천) 처럼 주를 위해 죽기로 결심한 사람들
2.5.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 자기를 사랑하기보다는 하나님을 사랑하기 시작하는 할례자들 (1/3 × 1/4 크리스천)
3. 의와 거룩함의 열매를 맺는 자들: 육체의 정욕을 잘라(할례받음)내고 하나님의 뜻 가운데 살면서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이루는 자 (1% 정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 마음과 네 자손의 마음에 할례를 베푸사 너로 마음을 다하며 뜻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게 하사 너로 생명을 얻게 하실 것이며 <신 30:6>
여기서 우리가 기억하여야 할 것은... 열매 맺지 못하는 가라지 크리스천들은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전체 크리스천들의 2/3가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사실이 정말 두렵습니다.

전 세계인구의 1/3정도가 기독교인으로 분류가 되던데...
그들 가운데 2/3가 열매를 맺지 못하여 즉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서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지고 결국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인구의 90% 정도가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사실이 심히도 두렵습니다만, 기독교인들의 2/3 정도가 지옥으로 떨어진다는 것은 더욱 끔직합니다.)
왜 우리 주변의 멀쩡한 기독교인들의 대부분(Majority)이 지옥으로 떨어질까요?
그 이유를 알려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죽어서 하늘에 올라가 하나님 앞에 서게 되었고 그는 그 이유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 때 들은 것을 기초로하여 책을 썼습니다. 책 이름은 「플라시보」입니다.

플라시보(Placebo)는 '위약' 혹은 '가짜 약'이라는 뜻입니다.
환자가 아무 효과도 없는 가짜 약을 복용하고는 병이 치료된 줄로 착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크리스천들이 구원에 이르게 할 아무 효과가 없는 가짜 구원의 가르침을 철썩같이 믿고 있다가... 훗날 심판대에 앉으신 주님으로부터 가라지로 취급되어 영원한 하나님의 진노 가운데로 떨어진다는 끔직한 일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러한 경고를 노아의 사위들처럼 진부한 농담 정도로 가볍게 취급할 수도 있겠지만, 언젠가는 우리 모두에게 영원한 현실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가짜 약의 예시>
(1) "행위의 열매도 없이... 믿음으로, 은혜로 구원 받는다"라는 가르침.
(2)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는 가르침.
(3) 「믿음 + 순종 = 구원」
(3) '회개 기도'를 강조하지 않는 교회 풍토. 등등...

'의'와 '거룩함'의 열매를 맺어 하나님나라(제사장의 나라)의 백성이 되는 자들은 전체 크리스천 가운데 1% 정도가 되며 또한 구원받은 자들 가운데 3% 내외임을 보여주는 근거를 소개합니다.
순종하는 믿음을 가진자들이 구원을 받는 거듭난 자들인데... 그들 중 1/4만이 육체의 더러움을 잘라내고(정욕을 절제하고) 정결케되어(할례받아) 장막(낙원)문을 들어가게 되는 레위반열의 Real 크리스천이다.
또한 그들 가운데 1/8에 해당하는 자들은 '의'와 '거룩함'의 열매를 맺어 성도(고전 1:2)라고 불려지며 거룩한 나라를 상속받는다(단 7:18,22, 계21:3).
의와 거룩함의 열매를 맺은 자들이 바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요 3:5)이며, 아버지의 뜻을 이룬 자들이다.


하나님 나라를 들여다 볼 수가 있는 창문은 모세의 장막입니다.
장막은 임시적인 것을 뜻하고, 성전은 영원한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천국은 임시적인 장막의 시기에 해당하지만, 백보좌심판을 지나고나서 천국은 영원한 성전의 시기를 맞게 됩니다.
새하늘과 새땅은 영원한 성전의 시기입니다. 솔로몬 성전을 통해 영원한 천국의 구조를 이해할 수가 있습니다.
성소와 지성소는 장막의 그것과 그대로이지만, 마당뜰이 안뜰과 바깥뜰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안뜰은 낙원 거룩한 땅(Holy Oblation, 겔 48:13)에 해당하며, 바깥뜰은 낙원변두리(Nations, 계21:24)로 단지 구원받은 자들이 거하는 곳입니다.
<kjv 계 21:24> And the nations of them which are saved shall walk in the light of it: and the kings of the earth do bring their glory and honour into it.
낙원안에는 여러 구획들이 있는데, 이를 에스겔 48장에서 이를 다루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출애굽하여 광야를 거쳐 약속의 땅으로 들어갔을때...
레위족속은 땅을 기업으로 얻지를 못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기업은 땅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 자신이셨기 때문입니다(신 10:9, 수 13:33).
〈신 10:9〉 그러므로 레위는 그의 형제 중에 분깃이 없으며 기업이 없고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에게 말씀하심 같이 여호와가 그의 기업이시니라
〈수 13:33〉 오직 레위 지파에게는 모세가 기업을 주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그들에게 말씀하신 것과 같이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의 기업이 되심이었더라
그러나 영원한 새땅에서는 사정이 달라집니다.
제사장 반열의 성도들은 거룩한 땅의 가장 노른자 부위에 해당하는 땅(겔 48:10)을 받게되며, 그 중앙에는 여호와의 성소가 있게됩니다. 그리고 레위 반열의 성도들은 이웃한 땅(겔 48:13)을 기업으로 얻게 됩니다.
〈사 66:21〉 나는 그 가운데에서 택하여 ①제사장과 ②레위인을 삼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사 66:22〉 내가 지을 새 하늘과 새 땅이 내 앞에 항상 있는 것 같이 너희 자손과 너희 이름이 항상 있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 레위반열 성도의 수는 구원받는 자의 1/4 정도에 해당하며...
이들은 거룩한 땅 낙원에 들어가는 자들입니다.
금송아지 우상숭배 사건이후...
하나님은 하나님 편에 서는 자와 세상 마귀(금송아지) 편에 서는 자를 가르셨습니다.
거룩한 땅 낙원에 들어가는 자들은...
이스라엘 12지파중 오직 레위 지파 사람들로서 그들은 하나님 편에 서는 것을 선택(출 32:26)하였던 자들이었습니다.
하나님 편에 서게 되었던 레위지파의 사람들 중에서도 모세의 장막을 출입 할 수가 있었던 자들은 30세 이상의 레위사람들이었습니다. 모세의 장막문을 출입할 수가 있었던 레위인들은 거룩한 낙원문에 통과하는 할례받은 레위반열의 성도들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이 간증한 거룩한 천국문을 통과하는 2.5%에 해당하는 사람들입니다.
전체인구 대비 2.5%의 사람들이지만, 전체 크리스천들 중에서는 1/12 (8.3%)에 해당합니다.
또한 구원받는 사람들 중에서는 1/4에 해당합니다.

현재 전 세계인구가 십만명이라고 가정을 할 때...
32%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한 기독교인(개신교+천주교)들입니다.
이들 가운데 하나님 편에 서서 주를 위해 죽겠다고 나서는 자가 1/3인 만명(삿 7:3) 정도에 이릅니다.
그들 가운데 자신의 육체의 정욕을 잘라 버리고(골 2:11) 마음의 할례를 받은 자가 그 가운데 1/4인 2,500명 정도에 이릅니다.
이 자들... 할례 받은 자들은 진정 하나님의 소유가 되어, 하늘나라 낙원(장막)에 들어가는 자들입니다.
(이것이 하워드피트만 목사가 간증한 2.5%에 해당하는 자들입니다.)
또한 그중 1/8 정도에 해당하는 300명(삿 7:7)의 성도는 성령의 열매를 맺어 거룩한 성소(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 하나님나라를 유업으로 얻어 하나님나라의 백성이 되는 자들입니다.
이들이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이며 또한 계 21:3에서 최종적으로 언급된 자들입니다.
'12. 여러 설교 말씀들... > 12-1 서사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인을 받는 자는 짐승의 표 666을 받지 않게 된다! (0) | 2023.07.30 |
---|---|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 - 서사라 목사 (0) | 2022.10.11 |
서사라목사님 천국지옥간증 모음 (0) | 2020.10.23 |
서사라 목사님- 설교 영상 모음 (0) | 2019.01.22 |
이 마지막시대에는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한다 - 서사라 (0) | 2018.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