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

UFO의 정확한 격파기술

나다나엘(구 요나한) 2016. 9. 10. 17:01


1. 운석이 UFO에 의해 격파되었다. <2013년 2월 15일>

















이 동영상에는 정체 불명의 물체(UFO)가 15초경 운석의 뒤편에 나타나, 운석을 파괴한후 운석의 진행 방향 쪽으로 이동을 한 후에 사라졌는데, 만약 운석의 파괴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운석은 6초 후에 지상(운석우가 뿌려졌던 지역)과 비스듬이 충돌을 하면서... 광대한 지역에 엄청난 피해(히로시마 원폭의 40배 이상)를 주었을 것이다.


다행하게도도 운석은 27km 상공에서 폭발을 하였고, 잘게 부서진 운석우의 상태로 흩어져 떨어졌기에 최소의 피해를 입게 되었다. 1,000여명 이상의 사람들이 다쳤다고 하는데, 대부분 운석 폭발음의 충격으로 인하여 창문들이 파괴될때 튀어나온 유리조각에 의한 상해라고 한다.


그럼, 운석보다 몇 배나 빠른 속도로 비행하여 운석을 격추시켰던 물체는 도대체 무엇이며..., 

아무도 모르고 있었던 운석의 떨어짐을 알고, 초당 20 Km로 날라가는 운석을 따라 잡아... 그것을 떨어뜨릴 수가 있는 그러한 엄청난 기술을 가지고 있는 자들은 누구일까? 



<이 비디오를 더 자세히 살펴 보자!>

11초~21초 사이의 시간에는 운석이 격파되는 순간을 슬로우모션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그 때 운석 주변에 나타나는 이상 물체들을 더 선명히 보여주기 위하여 음영처리가 된후에 다시 재생이 되었다.

그 중에서 화면 몇 개를 캡처하여 비교하여 본다.











2. Space X도 UFO에 의해 격파되었다. <2016년 9월 1일>



<Space X 란?>

스페이스X(Space Exploration Technologies Corporation 또는 SpaceX) 로켓 우주선의 개발 및 발사를 통한 우주 수송(상업 궤도 수송 서비스)을 업무로 하는 미국의 기업이다2002에 인터넷 벤처기업 페이팔(PayPal)의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Elon Musk)에 의하여 설립되었다.

 

개발품목

1.우주발사체(로켓)

스페이스X 최초의 우주발사체는 2006 3월 발사에 성공한 팰컨 1이다. 이후 이를 기반으로 해서 보다 대형의 팰컨 9를 개발하여 2010 9월 최초로 발사하는데 성공했다. 현재는 팰컨 1은 퇴역하였고 팰컨 9를 이용한 발사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형 발사체인 팰컨 헤비를 개발중이다. 또한 팰컨 헤비는 인간의 화성 이주를 목표로 하는 네덜란드 비영리단체 '마스 원'에서 사용할 발사체이기도 하다.

 

2.우주선

스페이스X에서는 NASA와의 상업용 궤도 운송 서비스를 통해 ISS에 화물을 수송하기로 계약을 맺었으며, 이에 사용되는 우주선은 드래곤이다. 드래곤의 첫 비행은 2010 6 4일에 있었으며, 2012 10월 부터 화물을 ISS에 운반하고 있다. 또한, 향후 화물 뿐만 아니라 승무원까지 수송 가능한 유인 우주선까지 개발할 계획이다.




<Space X가 발사대에서 폭발하는 싯점을 캡쳐하여 분석> 




1.   Space X 폭발하는 싯점을 전후하여, slow motion으로 보여주는 동영상(21초~25초) 캡쳐하여보니…, 위의 그림이 그려졌다.

2.   UFO 오른쪽에서 나타나서 왼편으로 이동을 하는데, UFO 4 위치에 있었을때, UFO로부터 광선빔이 발사체에 쏘아졌고, 폭발이 발생하였다

3.   UFO 비행을 자세히 살펴보면, 직선으로 이동한 같지만, 1 위치에서  약간 하강하다가 4 위치에서 고도가 가장 낮고 이후로는 약간 상승하는 움직임이었음을 수가 있다(비행체의 이동은 완전한 직선의 움직임이었지만..., 카메라의 광각렌즈 효과에 의하여 약간의 휨이 있는 것처럼 보여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광각렌즈에 의한 휨의 효과는 사진의 구도를 볼때... 저 위치에서는 오히려 반대로 위쪽이 볼록하게 나타나야 맞다.)  

4.  화면의 물체는  UFO가 아니라 근처를 날라가는 새라고 하는 자들도 있는데…, 다음 사진을 보면 새가 아님을 알 수가 있다






새는 절대 아닙니다. 

모양도 그렇고 비행 모습도 거의 직선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비행 속도가 초당 1800m 로서 마하 5 정도가 되는것 같습니다. 


비행속도는...

발사체(최신 펠컨9)의 높이가 70m이고 위에 올려진 인공위성은 20m 정도로 치면, 발사체 전체 높이가 90m 정도가 되는군요.

이 높이는... 이상 물체(UFO)의 3 프레임(2f- 5f) 정도의 거리와 엇비슷합니다. 


아마 이 비디오는 일반 비디오물과 같이 초당 60 f(프레임) 일것 같습니다.

따라서 물체의 비행 속도는 (90m/3f)*60f/초=1,800m/초 정도로 계산되어집니다. 

(그러나 만약 30f/sec 라면, 물체의 비행 속도는 900m/초 정도로 나올것 입니다.)


마하 5.3 정도로... 이 세상에서 가장 빠른 물체인 ICBM이 낙하할 때의 최대 속도인 마하 7~10에 육박합니다.

(미사일은 지면과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지만, 비디오에서 같이 지표와 가까운 곳에서 수평비행은 안 합니다.)




SpaceX 사의 로켓 폭발 순간에 나타난 UFO 바로가기


팰컨 9호에 실려있던 위성은  이스라엘의 ‘아모스-6’이며, 페이스북은 이 위성을 통해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 남쪽 지역에 인터넷을 공급할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