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3 주님의 말씀(PMG & SSV)

[알림] 주님의 메시지들을 소개 (메뉴 설명)

나다나엘(구 요나한) 2022. 4. 16. 14:48

샬롬~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1. PMG

PMG는 Poem of Man-God (영어버전의 제목)의 약자입니다.

이탈리아의 마리아 발또르따 (Maria Valtorta) 라는 수녀가 주님께서 보여주시는 환상을 보고 들으며 기록한 글입니다. 2차세계대전이 한참 진행중이던 1940년대 초반에 여러해에 걸쳐서 주님은 인류에게 귀중한 선물을 주셨던 것입니다.

이 글은 크리스챤이라면 누구나가 궁금해 하는 예수님의 공생애 시절의 모습을 자세하게 담고 있습니다.

한국어로 번역해주신 분은 고인이되신 안응렬씨입니다. 프랑스어 버전을 가지고 한글로 번역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자가 천주교 신자였기 때문에 용어들이 천주교의 용어들을 사용해서 개신교쪽의 성도들이 읽기에 낯선 것들이 있어서 좀 진입장벽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이 있다면 능히 이 정도의 불편은 뛰어 넘을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현재, 책 ‘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 (10권)으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2. PMG_JW

PMG의 글들을 읽으면서 느낀 것 중에 하나는, 분량이 너무나도 방대해서 벅차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좀더 예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글이 모아져 있으면 좋겠다, 예수님의 말씀들이 빨강색 글씨로 구분되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Jesus Words (JW)를 붙여서 편집하게 된 버전입니다.

주님의 말씀에 목말라 하셨던 분들에게는 PMG_JW이 충분히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생명수와 같은 역할을 하리라고 기대해 봅니다.

3. SSV

SSV는 Still Small Voice의 약자입니다. 미국인 Clare라는 여성이 현재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또 환상을 보며 기록한 내용의 글들입니다. 2014년 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주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eartdwellers, https://www.heartdwellers.org/)와 영상채널 (https://www.bitchute.com/channel/still-small-voice/)을 통해서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주님의 말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SSV의 메시지도 적어도 5000페이지 이상이기 때문에 모두 한글로 번역을 하는게 불가능해서, 일부 선택된 메시지들 위주로 번역하고 ‘SSV Selection’이란 메뉴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휴거가 사실이었다’라는 메시지는 2015년에 작성된 ‘The Rapture Was Real?!’를 한글로 번역한 것입니다. 언제 주님께서 하늘에 나타나시고 주님의 신부들을 천국으로 데리고 가실지는 모르지만, 그 후에 이 땅에 남겨진 사람들을 위해 미리 이렇게 메시지를 남겨 주신 것입니다.

현재까지 ‘SSV Selection’은 194개 메시지가 번역되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번역해서 총 500개까지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4. 주옥같은 말씀

PMG나 SSV나 너무나 귀하신 주님의 말씀들이긴 하지만, 분량이 너무나도 방대합니다. 신구약 성경의 몇배 정도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과 생각의 분량은 너무나 작아서 다 담기에 불가능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저는 읽고 묵상하면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된 것들을 위주로 정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것이 ‘주옥같은 말씀’ 모음입니다.

그리고 크게 5가지 분류로 카테고리를 나누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신부의 모습, 서로 사랑하라, 세상 권세, 요한계시록의 성취.

주님의 사랑에 대해서 목마르다면 하나님의 사랑 부분을 읽고 듣고, 주님을 사랑하는 자로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좀더 분명히 알고 싶다면 신부의 모습을 집중해서 읽고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로 사랑하라는 주님의 가르침을 우리가 잘 알고 있지만 사랑에 관한 주님의 생각이 얼마나 깊고 풍성한지를 이해하고자 한다면 서로 사랑하라를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대의 성도들이 거의다 잃어버리다시피한 주님의 가르침이 세상에 대한 가르침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세상에 대한 주님의 가르침을 마음에 새기고 세상을 이기는 구체적인 방법도 익히기 원한다면 세상 권세를 읽고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님 메시지에서 가슴아픈 부분이 많은데, 특히 지금 클레어를 통해 주시는 주님의 말씀 중에는 마지막 때에 대한 슬픈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5개 분류 중에서 가장 많은 분량을 차지하는게 요한계시록의 성취가 되는 것 같습니다. 흥미나 호기심으로 이 부분을 읽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진심어린 마음으로 자기 자신과 주님과 이웃을 바라보며 ‘요한계시록의 성취’를 읽는다면 주님이 느끼시는 슬픔에 조금씩 더 함께 슬프하며 함께 아파하며 이 마지막 때를 살아갈 수 있게 되리라 믿습니다.

현재 주옥같은 말씀은 200개 파일로 업로드 되어있는데, 앞으로 꾸준히 업데이트해서 300개 파일을 추가하고, 총 500개 파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5. 키워드 말씀

주님께서 우리에게 생명과 축복을 주시기 위해 가르쳐주시는 내용들을 우리 삶에 적용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마음이 이 메시지들을 읽고 듣다 보면 절실히 느껴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생각과 삶을 둘러싼 요소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주님의 메시지를 좀더 구체적인 키워드로 분류해서 삶에 적용해야 겠다는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영혼, 보혈, 치유&인도하심&은혜, 진리, 십계명, 감사&예배&기도, 주님음성, 신부의 역할, 가정, 가난, 자유의지&인생&운명, 사랑, 겸손, 고생&희생, 죄&회개, 육체, 세상, 마귀, 종교, 마지막때. 크게 20개의 키워드로 분류를 해서 나누고자 합니다.

사람과 하나님과 세상과 천국과 어둠의 영들과 관련해서 수많은 세세한 키워드들이 있겠지만, 일단은 제멋대로 위와 같이 분류를 하고, 다른 모든 종류의 키워드들을 위의 키워드들 아래에 두고 세세하게 더 분류해서 나누고자 합니다.

6. 마치며

예수님을 사랑하시는지요? 그렇다면 이 메시지들이 마음 속 깊은 곳을 흔들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잘못 알고 잘못 확신하고 있던 것들이 많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시기도 지나게 될 것입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아마도 누구나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그 시기를 잘 통과해서 진리와 생명이 마음 속 깊은 곳에 자리 잡을 수 있기를 매일 기도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주님께서 온 힘을 다해 당신을 도와주실 것입니다. 부디 가녀린 자신의 영혼이 어둠과 세상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온정성을 기울여서 자신도 사랑하고, 주님도 이웃도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저도 제게 허락된 모든 힘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임시몬 올림

 

 

참조: https://cafe.naver.com/jesusisspeakingnow/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