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영의 세계

[스크랩] 음부(하데스)

나다나엘(구 요나한) 2016. 1. 19. 06:55
                   제6부 음부


              음 부

                                       - 헤드릭 목사님 외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풍속을 좇고 공중-아엘 의 권세(-엑소우시아)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엡 2:2)


  음부는 예수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이방종교를 신봉하는 자들이 가는 곳입니다. 바울이 본 음부의 비밀을 깊이 알아야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바울은 우주의 비밀을 그때 알았습니다. 음부가 어떤 곳인지 알았습니다.

  음부의 비밀은 계속 있습니다. 석가모니가 부르짖는 극락이 바로 그곳입니다. 그곳에는 여왕이 있는데도 있습니다. 사탄의 왕국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곳도 하나님이 허락한 곳입니다.


   사탄은 사탄 나름대로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의 어두운 곳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곳도 문명을 이루고 있으며, 옥황상제라는 것이 용왕입니다. 그들은 영혼들을 즉시 심판하여 지옥으로 보내고 자기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음부의 비밀을 아는 자만이 천국을 사모하게 됩니다.

  석가모니는 지금 음부의 왕으로 앉아 있습니다. 붉은 왕의 후예입니다.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극락을 이룬다고 많은 영혼들을 유혹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의 극락은 연단장소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들의 우주입니다. 공중의 권세를 잡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하여 도전하는 자들입니다. 갖은 참소와 훼방을 다하고 있습니다. 때가되기 전까지는 하나님이  허락한 곳입니다.

  그들도 경쟁이 있으며 계급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곳을 극락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극락과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지구상에 있는 자들을 다 모이려고 합니다.

  우상숭배 자들은 다 거기에 있습니다. 우상을 많이 섬길수록 직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도 하나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어두움의 왕국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극락이 아닌 극락을 만들고 있습니다. 석가모니는 악령의 부하입니다.

  그들은 많은 물속에서도 왕궁을 이루고 있으므로 왕국이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악녀들을 선녀처럼 꾸미고 갖은 요염을 다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극락은 성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상의 미인들을 뽑아서 후빈이나 궁녀로 삼고 있습니다. 날마다 육체를 즐기고 있으며 남신과 여신들이 어울려서 날마다 성욕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곳을 극락으로 생각하는 자들입니다. 짐승의 표를 받는 자들은 심판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이 왜 그러한 것을 허락했는지를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세상의 선과 악을 구별하기 위함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느냐, 용의 말을 듣느냐로 구별하기 위함입니다. 그들은 지상으로 쫓겨날 것이며 예수님의 공중재림 할 때쯤이 됩니다. 천년시대가 되면 그들은 다 무저갱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그들도 그들의 마음대로 못하는 것은 그들도 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귀들의 세계


   불교에서 말하는 극락은 사탄의 극락입니다. 마귀들의 세계를 알아야 됩니다. 그곳도 사탄의 왕국입니다. 그곳도 사탄의 왕국입니다. 그곳도 문명국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부 계급을 두고 있으며 많은 영혼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뜻을 어기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왕국을 대적하는 자들입니다. 자신들의 왕국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어두운 부분을 차지한 자들입니다. 그들의 세계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온 세상을 지옥으로 만들려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무기는 위협하는 무기입니다. 수억 년 앞선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그곳을 통치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그들의 종교 행사도 있습니다. 재물로 인간의 영혼을 바치고 있습니다. 붉은 용이 그 영혼들을 잡아먹습니다.

     붉은 용의 말을 듣지 않으면 다 죽입니다. 붉은 용은 그곳에서 최고의 왕입니다. 붉은 용의 통치방식의 최종 목표는 인간에게 있습니다. 간교한 뱀이요, 타락한 천사들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는 최고로 악한 존재들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낙원에도 갈 수 없는 자들을 찾는 것입니다. 천사들이 하늘나라를 지키기 때문에 그들의 무기로도 아니 됩니다. 아람군대와 엘리사와 같은 격입니다. 서로의 육체가 보이기 때문에 죄악이 다 들어나는 곳입니다. 그곳은 발가벗은 곳이나 다름이 없는 지역입니다.


      

                제사 지내지 말라


    우리사회는 조상의 주기일(周忌日)을 하나의 의식(儀式)으로 제사(祭祀)를 지냅니다. 제사문화는 오랜 세월이 흘러 왔습니다. 가정마다 다르기는 하겠지만 극히 적은 수를 제외하고 모든 국민들은 제사를 지내고 있습니다. 안 믿는 가정은 두말하면 잔소리가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섬기는 믿는 가정에서도 제사를 지내는 가정이 많은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의 합리적인 변명도 하게 됩니다. 제사를 지내야 된다는 사람들과, 안 된다는 사람들로 양분이 됩니다.

  사람들은 조상에 대한 감사, 예의, 또는 삼강오륜(三綱五倫)이 어떻고 말하면서 전통을 주장합니다. 반대로 기독교의 가정에서는 하나님의 계명대로 제사는 우상을 숭배하는 행위이므로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는 것이 반대의 이유입니다.

  불신자들의 말은 예수 믿는 사람들은 지내지 않을지라도 우리는 믿지 않으므로 지내서 조상들이 주는 복을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상을 잘 섬겨야 복 받는다면 제사를 거창하게 지냅니다.

   하나님을 믿는 개신교에서는 제사를 반대하는데, 같은 하나님을 섬기는 천주교회에서는 제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제사는 우상숭배가 아니라 가정의례(家庭儀禮)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제사문화는 불교와 유교문화에 물이 든 사람들이 제삿날은 물론이고, 추석날에는 모든 국민들이 조상들의 무덤을 찾아가서 벌초라는 미명으로 제사문화로 이어왔습니다. 그러면 죽은 조상에게 절하는 것과 절하지 말라는 이유를 하나님은 어떤 결론을 내리는지?

  만물을 만드시고 조물주 되시는 하나님은 인간의 생사화복까지 주관하십니다. 그러므로 죽고 사는 것과 , 복과 저주와 천국과 지옥과, 영생과 영벌로 가는 운명은 여호와 하나님의 결정에 있습니다. 이러한 하나님께서 제사문제를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영혼을 괴롭히는 짓


  제사는 영혼을 괴롭히는 짓이므로 제사를 지내면 그 영혼이 하늘나라에서 슬퍼하게 됩니다.

  영혼에 괴로움을 주는 제사는 불신자의 행위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좋아서 제사를 지내겠지만 영혼은 싫어합니다. 세상에 있을 때도 괴롭혔는데 죽어서도 괴롭힌다고 영혼이 싫어합니다.

  제사를 지내는 자들은 마귀의 자식들입니다. 우상숭배 죄는 자신도 죽이고 선조의 영혼도 괴롭히는 일입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우상을 섬기지 말고 하나님을 섬겨야 됩니다. 제사 지내는 일은 귀신들을 끌어들이는 짓입니다.

  귀신들은 제사를 지내는 날에 그 영혼을 가장해서 나타납니다. 죽은 자와 똑같이 귀신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가정에 혼란이 일어납니다. 귀신이 역사해서 가정에 문제가 일어납니다. 그럴 때 조상(죽은 영혼)을 원망하며 더욱 죄를 짓게 됩니다. 제사는 우상숭배의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우상숭배의 죄는 영원히 타는 유황불 못으로 가기 전에 음부로 가야됩니다.




             귀신이 좋아 하는 제사


  제사를 지내면 귀신들이 제일 좋아하며 그 집으로 몰려듭니다. 그곳에서 귀신들은 음식을 먹으려고 제사장의 상좌에 앉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제사를 받습니다. 제사음식은 환상으로 먹고, 냄새로 먹는 것입니다. 제사 상(床)이나 제물 위에 올라가서 춤추며, 더럽게 짓밟은 음식을 먹으면 병이 생깁니다. 절을 할 때에는 귀신들이 목에 올라타고 목마놀이를 합니다.

  귀신들은 제삿날을 꼭 기억해 놓았다가 틀림없이 찾아옵니다. 거듭되면 동료 귀신들을 데려와서 병이란 병은 다 집어넣습니다. 귀신들은 제사하는 자들의 몸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합니다. 정성으로 제사하는 자들에게 귀신이 제일 많이 들어갑니다. 군대 귀신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마을이나 지역의 제주(祭主)로 만들어 놓습니다. 종친회나 문중의 모든 행사에서의 제주들은 모두가 귀신의 장난입니다. 귀신들의 장난을 알아야 됩니다. 귀신들도 기분이 좋으면 돈을 조금 벌리게 합니다. 그래야 제사 덕을 보기 때문입니다.

  귀신들이 꿈에서나 환상으로 나타날 때도 있습니다. 모양은 부처나 영웅이나 장군 등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꿈속에서 계시를 줄 때도 있게 됩니다. 귀신들은 육적인 장난을 많이 합니다.

  귀신들이 음란 영을 주게 되면 정욕의 병이  생깁니다. 음란으로 머리가 아프게 만드는 것은 굿이나 푸닥거리 제사를 받기 때문입니다. 음란귀신은 음란바람으로 죄지을 바람을 집어넣습니다. 귀신들은 육적음란과 영적음란 두 가지 죄를 짓도록 합니다. 육신에 병을 주고 먹는 음식을 통하여 병을 줄때도 있습니다.

  귀신들은 세계로 다니면서 병 가루를 뿌립니다. 특히 우상 숭배하는 가정에 많이 역사합니다. 귀신이 범하지 못하게 제사를 지내지 말아야 됩니다. 예수를 믿었든, 안 믿었든 죽은 자의 영혼은 지구로는 다시 돌아오지 못합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는 영혼들이 어떻게 자기 제삿날을 찾아올 수 있겠습니까? 연단장에서는 연단장 사자들이 지키고, 음부에서는 음부 사자들이 지키고 있는데 어떻게 마음대로 올 수 있단 말입니까?

  믿었던 자들의 영혼은 왕국(2층천 하늘나라)과, 낙원(1층천 하늘나라)과 연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천 왕국에 간 영혼들은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모든 영광을 누리고 있는데, 무엇 때문에 더러운 제사 받으러 오겠습니까?

  1층천 낙원에 있는 영혼들도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모든 영광을 누리고 있는데, 썩은 제사 받으러 오겠습니까? 연단장에 있는 영혼들은 세상에 있을 때 하나님과 우상을 같이 섬긴 죄 때문에 회개하며 연단을 받는데 어떻게 제삿날에 오겠습니까? 그런 사상은 모두 마귀에게서 나온 사상일 뿐입니다.

  부름을 받은 영혼들도 제사로 말미암아 우상숭배 죄로 음부에서 고통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부름을 받지 못한 영혼들은 불신 죄와 제사 죄가 더 추가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제사를 지내면 안 됩니다. 

[

출처 : 신인협력설[SYNERGISM]
글쓴이 : 관조의 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