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 5

히브리서 강해(11) '때를 따라 돕는 은혜' / 송태근 목사

히브리서 강해(11) '때를 따라 돕는 은혜' / 송태근 목사 https://youtu.be/fIGSmBMPtdM?si=EtAyPt9zxPkYCCt-   "때를 따라 돕는 은혜" 기도는 하나님의 긍휼을 입는 삶의 가장 적극적인 방식입니다.기도없는 사람만큼 교만한 사람이 없고, 기도하며 살아가는 사람만큼 겸손한 사람은 없습니다. 기도없이 살아간다는 것은 인생의 주체가 자기가 되어서 자기인생을 살아간다는 이야기입니다.  기도란 무슨 고백입니까?기도란... 어떤 문제든 하나님께서 주인공이 되시기에 주님의 긍휼과 은혜없이는 안되는 것입니다.주권을 주께 맡기는 것이 기도입니다. 그래서 기도없는 인생만큼 교만한 인생이 없고, 기도하는 인생만큼 겸손한 인생이 없다고 합니다.'E.M. 바운즈'라는 분은 "기도란 내 뜻..

제시카윤 목사님이 전하는 '신부가 입을 3가지 옷'

어제 제시카윤 목사님의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입는 「영의 옷 3가지」를 설명하시는데, 중요한 하나님의 비밀을 공개하시는 것이라고 여겨졌습니다. 귀 기울여서 잘 들으시기를 권면합니다.  우리에게 성도들의 옳은 행실인 흰 세마포(계 19:8)는  2번째 옷인 제사장 반열의 옷(사 61:6,10)에  해당하는데, 이 옷을 입은 자는 거룩한 나라에 들어가... '백성의 언약'을 소유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TOD9W_kjos   1. 일반 레위인(바깥마당: 거듭나 구원받는 자) = 평범한 구원의 옷,2. 참 레위인(안마당: 할례자, 장막에 들어가는 자) = 깨끗한 구원의 옷,    모세의 장막에서는 바깥마당과 안마당의 구분이 없으나, 솔로몬의 ..

불치의 병 환청(조현병 초기증상)을 치료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초, 제게는 큰 사건이 터졌습니다.올해 만 33세인 둘째 아들에게 5월 말부터 환청이 들리기 시작하였고 6월 4일 새벽에 그 소리를 쫓아가다가 유리가 깨지면서 크게 다쳐 손목 힘줄과 신경, 동맥이 끊어지는 큰 사고들 당하게 되었습니다. 핏자국들로 끔찍한 사고 현장을 떠날 때가 새벽 3시였습니다.  119 구급차에 실린 상태로 큰 병원으로 이리저리 연락을 해 보았지만 의료시스템 마비로... 응급환자를 받아주는 곳은 전주에서 대자인 병원 한군데 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응급실로 이송을 하여 응급처치를 하였지만, 의료진이 부족하여 정작 수술에 들어가기 까지는 18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당일 마지막 수술 순서에 배당을 받아, 다음날 새벽에 어렵게 봉합 수술이 끝났으..

1. 간증 2024.12.18

한국에 일어날 충격적인 일과 살길을 알려주신 성령님

한국에 일어날 충격적인 일과 살길을 알려주신 성령님   https://youtu.be/dv-DNiJGh2M?si=DoYW8mcb_VhvsTch   2018년 1월 초에 느혜미야 구국금식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저도 함께 회개금식에 동참했어요. 그러나 얼마후에 주님은 제게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삼일간 금식기도를 하여라. 저는 순종하여 기도하였고, 마지막날 저녁에 주님이 한국에 있을 일과 하나님의 계획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7년 가까이 가슴에 품고 소수의 기도 동역자들과 나누었는데, 유투브로 공개하라 하셔서 오늘 저녁에 순종했습니다. 이 영상보시는 분들께 당부합니다. 하나님께 살려달라고 구하시는 부르짖음이 바로 살길입니다.  https://youtube.com/shorts/E2o3meVrm4k?..

크리스챤 100명중에 1명 정도(흰 옷을 입은 성도)만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글 제목은 절대로 겁을 주거나 관심을 끌기 위함도 아닙니다.절대로, 절대로 농담이나 실없는 허튼 소리가 아닙니다. 그럼 나머지 99%에 해당하는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의 말씀을 신중하고 심각하게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 다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시니  예수님의 이 말씀은 마태, 마가, 누가복음에 동일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예수님께서는 "진실로 이르노니"라고 말씀하셨으며,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하시면서... 재차 반복하시면서 강조하셨습니다. 이는 《비록 너희들은 허투로 듣거나 간과할지언정, 틀림이 없는 사실》이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