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13

[BTMK] 하나님의 영원한 계획과 사람을 향한 그분의 갈망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영원부터 감추어져 있던 비밀의 경륜이 무엇인지를 모든 사람에게 밝히어. (엡 3:9) 1강 하나님의 경륜 안에서의 창조 2강 사탄의 기원과 배역 하나님의 심판 3강 하나님의 회복과 재창조 4강 사람의 창조 5강 사람의 사중 타락—첫 번째 타락 6강 사람의 사중 타락—두 번째 타락 7강: 사람의 사중 타락―세 번째 타락 8강 사람의 사중 타락―네 번째 타락 9강 죄인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의 10강 구속을 이루시는 분―그리스도 11강 그리스도의 역사―속죄 12강 그리스도의 역사―의롭다 하심을 위해 13강 구속의 일곱 가지 중점 14강 그 영―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 15강 사람의 영 16강 하나님의 영과 믿는 이들의 영의 연합 17강 하나님의 창조, 사람의 타락, 그리스도

2015년에 만들어진 동영상에 ①코비드-19 전염병의 출현과 이에 ②백신을 사용하여 전세계인구를 15% 정도 줄이겠다는 일루미나티의 계획이 나옵니다.

https://youtu.be/pCrv_XIO0P4 바로 밑에 진행시각을 나타내는 밑줄이 쳐진 시간이 표시된 숫자를 누르면 해당영상으로 skip이 됩니다. 1:17:56 부분에서는... '알렉스 존스'라는 기자가 '일루미나티' 종교의식(보헤미안 클럽의 '여름불의 축제')이 행해지는 곳이 잠입하여 '사탄께 바치는 비밀의식'을 촬영하여 온 세상에 폭로를 하였군요. (말로만 듣던 '사탄의 종교의식'을 처음 보았고 그것이 사실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보헤미안의 핵심멤버인 '데이비드거겐'이 세계경제포럼의 '클라우스수뱝'과 인터뷰하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nDlURyw698&t=36s) 서양에 존재하는 사탄숭배자들은 무신론자들이 아닙니다. 그..

거의 대부분 교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마지막 나팔'의 부활과 사도바울이 전한 '공중휴거'

종말론의 핵심인 부활·휴거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실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수백년 전부터 일부 신학자들이 전한 잘못된 교리와 가르침(placebo)들이 온 세상 교회들에게 널리 전파되어 진리로 둔갑하여 자리를 차지하는 바람에, 종말론의 핵심인 부활과 휴거에 대한 성경적 진실은 아직도 가리워져 있음이 작금의 현실입니다. 사도바울이 '비밀'이라고 하면서 설명한 ⑴「마지막 나팔의 부활」과 ⑵「공중으로 휴거」에 대하여 정말 올바른 이해를 가져야 합니다. 사도바울이 부활 휴거를 설명하였을때 인용구절을 다시 검토를 해 보고자 합니다. 이미 잘 알고 있는 성경구절이라고 가볍게 보시거나 지나치지 마시고... 제발 온 신경을 집중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잘 살펴보시기를 부탁합니다. (1) 고전 15:51-52 "보라 ..

4. 부활과 심판 2022.12.27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1강~50강)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1강 / 인간 창조의 놀라운 신비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2강 / 생명나무 vs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3강 /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흐르는 네 개의 강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4강 / 최초의 결혼에 숨겨진 큰 비밀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5강 / 뱀은 누구일까?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6강 / 왜 뱀은 아담이 아닌 하와를 유혹했을까?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17강 / 흔들리는 하와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 ..

[바이블 플랫폼] 창세기(1강~10강)을 소개합니다.

오래전에 손종태 목사님의 가르침으로 많은 은혜를 받았었는데... 갑자기 잠적을 하셔서, 기댈 곳을 잃은 것 같아 섭섭하였습니다. 다행히도 목사님의 설교 동영상과 음성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아 놓았었고, 아쉬움 마음에 제 블로그에 간간히 업로드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그 교회 관계자로부터 동영상들을 삭제해 줄 것을 요구 받았었습니다. 씁쓸하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무슨 사연이 있으시겠지 하면서 업로드된 자료들을 다 내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마 기존 교계로부터 많은 질시와 '신사도'라고 손가락질을 받아오신 손목사님께서는 잠시 피하셨던것 같은데, 다시 모습을 나타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우물안 개고리' 같은 초보적 단계인 한국 기성교회들은 손성무 목사님의 목회 스타일과 설교내용들에 동의를 할 수가 ..

짐승의 표를 거부하여 목베임을 당하기 시작하는 시기는 '6째 나팔'입니다.

짐승의 표를 거부하여 목베임을 당하기 시작하는 시기가... 7째 나팔이 아니라 6째 나팔에서 시작이 되는데, 이에 대한 근거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두 증인이 사역하는 전 3년반의 시기에 짐승의 우상과 짐승의 표를 거부하여 순교하는 자들이 많이 나옵니다. 왜냐하면 7 대접 재앙이 시작되기 전에, 하늘 유리바닷가에는 짐승의 표를 아니받고 순교하는 자들이 모습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계 15:1-3) 또 하늘에 크고 이상한 다른 이적을 보매 일곱 천사가 일곱 재앙을 가졌으니 곧 마지막 재앙이라 하나님의 진노가 이것으로 마치리로다 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

용과 싸우는 여자의 남은 자손은 짐승의 우상에 절하지 아니하고 짐승의 표를 받지 아니함으로 목베임을 당하는 자들이다.

대부분의 교사나 목회자들은 짐승의 우상이 세워지고 또 짐승의 표가 시작되는 때가 '7년 대환난'의 중간이후... 즉 후 3년 반의 시기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성경적인 사실들을 overlook 함으로서 나오게 된... 신중하지 못한 사고의 결과라고 여겨집니다. 계 15:1-6에서 우리는 짐승의 우상에 절하지 아니하고 또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음으로 죽임을 당한 순교자들이 하늘 유리바다 위에 나타내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들이 하늘에서 모습을 나타내는 시기는 후 3년반(42달의 대환난)이 시작되기 전의 시간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더보기 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또..

'대환난'은 42개월의 기간이며, '7째 나팔'이다.

먼저 요한계시록에 대한 기초 지식이 먼저 있어야만, 이곳에 올려진 모든 글들을 이해 할 수가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을 여는 3가지 열쇠'라는 제목으로 정리를 해둔 것이 있습니다. (참조: https://sylee560225.tistory.com/1614) 요한계시록을 여는 3가지의 열쇠는... 1번째 Key: 요한계시록의 구성, 2번째 Key: 장차되어질 일(계6장~계22장)은 2 부분으로 되어있음, (Part 2는 Part 1을 주제별로 다시 설명하는 것임) 3번째 Key: 7인과 7나팔 & 7대접과의 관계 이를 그림으로 간략하게 도시를 해 보자면...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사단은 짐승에게 42달간 온 세상을 다스리는 권세(계 13:4-5)를 주는데, 이 기간이 '대환란'의 시기입니다. 더보기 더..

3. 요한계시록 2022.12.19

노아가 방주를 만들때, 사용한《역청》은 그 이전에 땅위에 있는 모든 동물들을 쓸어버리는 대격변의 사건이 있었다는 확실한 증거

노아는 하나님으로부터 홍수심판에 대한 말씀을 듣고, 120년간 홍수심판에 대한 대비를 했었다. 고패르나무(잣나무?)를 재료로 하여 방주를 만들었는데, 방주 안팎에 역청을 칠하였다. 더보기 너는 고페르 나무로 너를 위하여 방주를 만들되 그 안에 칸들을 막고 역청을 그 안팎에 칠하라 방주에 물이 스미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역청을 사용하여 방주 안과 밖을 칠하였는데, 역청(pitch)이란 무엇인가? 역청이란 탄화수소의 화합물으로서 원유를 정제할때 나오는 부산물이다. 흔히 아스팔트 공사를 할때 사용하는 검은 콜타르가 바로 이것이다. 이 콜타르에 열을 가하면 녹으나 평상시 상온에서는 굳어지는 성질이 있으며 방습,방수 도료로 널리 사용된다. 자연산 역청은 산유국(바빌론 주변)들이 밀집해 있는 중동지방의 땅 속에 많..

유리바다 위에서 부르는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

내가 보니, 불로 뒤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그 짐승과 그의 형상과 그의 표와 그의 이름의 숫자에 대하여 이긴 자들이 하나님의 하프들을 가지고 유리 바다 위에 섰더라. 그들이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와 어린 양의 노래를 부르며 말하기를 "전능하신 주 하나님, 주의 행하신 일이 위대하고 놀라우니, 성도들의 왕이여, 주의 길은 의롭고도 진실하나이다. 오 주여, 누가 주를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나이다. 모든 민족들이 주 앞에 나와 경배하리니 이는 주의 심판이 나타났기 때문이니이다."라고 하더라. 위 성경구절은 일곱대접재앙이 시작되기전, 즉 6째 나팔의 기간에... 하나님의 보좌앞에 있는 유리바다(계 4:6) 위에 모습을 나타나는 순교자들에 대한..

3. 요한계시록 2022.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