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7

창세기 1절과 2절 사이에 시간의 갭이 있었다는「간극이론」

"In the beginning God created the heaven and the earth." "And the earth was without form, and void; and darkness was upon the face of the deep. And the Spirit of God moved upon the face of the waters." Ref.: Job 38:4–7; Ps. 33:6; 136:5; Isa. 42:5; 45:18; John 1:1–3; Acts 14:15; 17:24; Col. 1:16, 17; Heb. 1:10; 11:3; Rev. 4:11, Jer. 4:23 간극설(Gap Theory) 에든버러 대학의 교수이며 목사인 찰머스(1814)는 창세기 1장 1절을 첫번째..

창세기 1장 1절과 2절 사이에 숨겨진 비밀

1. 사탄의 기원과 배역 http://www.btmk.org/board/view.php?mode=cont_lst2&m=22&b=60&c=167&p=2&i=2020&f=&w= 창조 타락 구속 분배 2강 Ⅰ. 원초의 창조 후 사탄의 배역이 있었음A. 하나님의 원초의 창조1. 이 땅은 혼돈하고 공허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땅이었고 거민들이 살고 있었다─사 45:18.2. 하나님은 원… www.btmk.org Ⅰ. 원초의 창조 후 사탄의 배역이 있었음 A. 하나님의 원초의 창조 1. 이 땅은 혼돈하고 공허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땅이었고 거민들이 살고 있었다─사 45:18. 2. 하나님은 원초의 창조 때에 천사들을 먼저 지으셨다─욥 38:6-7. B. 그러나 원초의 창조는 사탄의 배역으로 인해 황폐하게 되었다─..

고대 지구(아담 이전 시기)에 살았던 거인들의 흔적들...

석탄층에서 발견되는 인간의 흔적들은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성경으로부터 유출되는... 아담의 타락후 지금까지의 시간은 6,000년 정도이다. 그러나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는 그 이전 시기에 존재하였던 고대에 동식물과 고대 인간과 또 그들의 문명이 기록되어 있다. 다양한 방법으로 남겨진 그 증거들을 찾아 볼 수가 있지만, 여기서는 석탄층에 남겨진 기록을 살펴 보기로하자. 진화론을 믿는 것은 아니지만... 석탄은 5억 8000만 년 전부터 2억 2500만 년 전까지 고생대에 주로 만들어졌다고 알려진다 물론 지금은 석탄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화석도 만들어지지 않는다. 진화론자들이 주장하는 균일론(자생지층이론)은 거대한 늪이 석탄층의 근원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이 이론에 의해서 오늘날 습지나 늪에서는 큰 석탄..

[제시카윤TV] 세상에서 눈뜨고 봐주기 힘든 이것은?

https://youtu.be/zECHbY1wc-I 하나님의 눈으로 보실때, 꼴보견에 해당하는 4가지가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을 진동시키며 세상이 견딜 수 없게 하는 것 서넛이 있나니 곧 ①종이 임금된 것과 ②미련한 자가 음식으로 배부른 것과 ③미움 받는 여자가 시집 간 것과 ④여종이 주모를 이은 것이니라

땅(무저갱)에서 올라오는 두번째 짐승은 '가룟 유다'의 영이다!!!

그들에게 왕이 있으니 무저갱(G12, ἄβυσσος)의 사자(천사)라 히브리어로는 그 이름이 아바돈(G3, Ἀβαδδών)이요 헬라어로는 그 이름이 아볼루온(G623, Ἀπολλύων)이더라. 1. 먼저 타락한 영들이 가 있는 곳에 대하여 알아보자. 타락한 영은 서로 태생이 다른... 두 종류가 있다. 첫번째는 하나님을 반역하였던 루시퍼와 루시퍼를 따랐던 ①타락한 천사들이고, 두번째는 이 땅에 한 때, 몸을 가지고 살는 동안 하나님께 반역한 사탄과 타락한 천사들에 속아... 하나님의 생명을 담아야 하는 그릇(몸)에 하나님의 생명 대신 마귀의 저주가 담겨져 있어 심판을 받아 멸망하게 된 ②귀신들의 영이다. 전자에 속한 타락한 천사들은 반역후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둘째 하늘로 쫓겨 나, ㉮공중의 권세잡은 자..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던 글입니다

아직도... 《코비드-19 펜데믹과 백신접종의 의미≫를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자신들의 이해를 댓글로 의견을 남기고 있어, 다시 한번 더 관련 정보를 드립니다. 방대한 분량이 되겠지만 생사가 갈리는 중요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니까, 시간을 투자하여 잘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1. 인간이 bt 통신기기가 된다. https://tv.naver.com/v/28908471 백신을 맞으면 인간이 블루투스 통신기기가 된다(트랜스휴먼) 진실가수제노TV | 백신을 맞으면 인간이 블루투스 통신기기가 된다(트랜스휴먼) ​ 1. 인적이 드문 자연숲에서 백신접종자들에게 블루투스 실험을 했다. 2. 백신속에는 나노기술, 산화그래핀, 주 tv.naver.com 2. 유발 하라리 인간 해킹을 말하다 https://tv.naver.co..

짐승의 우상과 짐승의 표 - 최호영목사

https://youtu.be/KoaoJ_S9iQw 「짐승의 우상이란 무엇일까?」 하는 질문을 오래전부터 해왔습니다. 최근 일주일동안 '짐승의 우상'에 대하여 다시 고민을 해 보게 되었습니다. '짐승의 우상'은 짐승의 이미지로 만든 흉상이 아닐 수도 있으며, 고도로 computerized된 기술인 (인공지능)과 연관이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짐승의 이미지를 따서 만들어진 우상인데..., A.I. 기술이 사용되어서 말하는 로봇이 될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을 본따서 흙으로 첫 사람을 만드셨는데, 사탄은 짐승의 형상을 따서 과학기술을 가지고 짐승의 우상을 만드나 봅니다. 우리가 짐승의 비밀을 파 헤치려 할 때는... 원수마귀의 미혹과 방해가 항상 있기때문에, 주님의 개입하심과 인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