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기만의 시대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것을 도둑맞고 빼앗기고 악령들의 숙주로 이용당하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

요나한 2022. 4. 28. 17:13

인공지능이 목표로 하는 것은 사람의 혼이다.

지,정,의로 이루어진 사람의 혼을 복사해서 복제인간에 다운로드하여, 통제를 할 수 있는 노예군단을 만드는 동시에 기존의 모든 사람들도 변종시켜 완전히 감시하고 통제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사람의 육체와 혼의 모든 요소들을 빼앗아 악령들의 숙주로 사용되어지는 집단(제 2의 네피림들)을 만들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혼을 상품으로 판다고 이미 2,000년전에 미리 말씀하시고 기록으로 남기셨다(계 18:13). 

예수그리스도안에 들어와 하나님의 날개 그늘아래 보호 받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주신 모든 것을 마귀에게 도둑맞고 빼앗기고 악령들의 숙주로 이용당하다가 지옥으로 떨어진다.

백신과 같은 마귀의 교묘한 미혹에 속는 자들은 결국 짐승의 표까지 받게되며... 자신이 어리석었음을 나중에야 깨닫고 영원히 후회하며 이를 갈게 될것이다. 

 

https://remnantwarrior.net/%ec%8b%a0%ea%b2%bd%ea%b3%bc%ed%95%99-%ec%8b%a0%ea%b2%bd%eb%ac%b4%ea%b8%b0-5g/

 

신경과학 신경무기 5G

인공지능이 목표로 하는 것은 사람의 혼이다. 지, 정, 의로 이루어진 사람의 혼을 복사해서 복제 인간에 다운로드해 그들이 완전히 통제할 수

remnantwarrio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