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6 Endtimes Watchmen

기독교인들이 지금 짐승의 우상(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에게 절하고 섬기고 일하고 있습니다.

요나한 2023. 10. 1. 19:56

Asclepious Pharmakeia: The Satanic Antichrist Idol Christians Bow Down to, Serve & Work For

아스클레피오스의 뱀독: 지금 기독교인들이 짐승의 우상에게 절하고 섬기고 일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p0Rwp68OXWY?feature=shared 

WHO(세계보건기구)의 로고에 표시되어 있는 막대기를 감고 있는 뱀은 의술의 신 '아스클레오피스'를 의미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아름답고 소중하고 보배로운 여러분, 제 이름은 로라입니다.

우리는 지금 메시아의 재림을 기다리며 깨어 기도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의 주장은 요한계시록 13장의 짐승은 이미 일어났고, 거짓선지자들에 의해 하나님의 참 성전인 우리의 몸에 짐승의 우상은 세워졌으며, 하나님에 의해 선택된 자들을 포함하여 온 세상 만민들은... (출애굽기 23장 24절에서 주어진 하나님의 지시에 반하는 선택을 하여) 짐승에게 절하고 그 짐승의 일을 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난 여름 기독교 세계, 특히 영국 내에서 수백 명의 공연자들이 그 짐승에게 절하고 경배하는 것을 보고 충격과 소름끼쳤습니다. Commonwealth Games(영연방 선수들이 참가하는 4년마다 열리는 국제 종합 스포츠 행사)의 개막식에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연극 제작이 분명히 송아지 바알우상을 숭배하는 사탄의 의식이라고 주장하면서 분개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저를 놀라게 한 것은 바로 버밍엄의 황소 숭배에 격분한 기독교 지도자들과 소셜 미디어를 비롯한 전문가들그리스 우상을 통해 사탄 자신을 공개적으로 숭배하는 매우 명백한 세계적 우상숭배》에 대하여서는 일관되게 완전히 눈을 감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우상 숭배를 제가 이 메시지에서 여러분에게 밝히려고 합니다.

그들의 유일한 주님이자 구원자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주장하는 전 세계의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에 의해 날마다 장려되고 상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 예수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하는 그리스도인들은 봉사를 위해 일하지만  월요일에 뱀인 사탄을 찬양하는 우상을 자랑스럽게 표시하는 조직의 조언에 굴복합니다.

아무도 항의를 하지 않습니다. 3월에도 아무도 청원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기독교 지도자들은 기도 집회를 조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눈을 깜빡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21세기의 성령 충만한 그리스도의 몸인 거듭난 사람들이 우상 숭배의 주요 옹호자들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떤 거짓 신에게 절하고 있으며 어떤 우상을 섬기는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공개적으로 고대 뱀인 사탄을 높이고 숭배하는 것은 바로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와 연관된 것임을 내가 잘 설명할 수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아스클레피오스'는 아폴론 신과 '코로니스'라는 인간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불법적인 관계의 자손이었습니다.
솔직히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는 그리스 신 아스클레피오스를 숭배하는 상징입니다. '아스클레피오스'의 아버지는 사도 요한이 계 9:11에서 무저갱의 임금이라고 언급한  '아볼루온'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보고 있는  '아스클레피오스' 는 히브리어 아바돈에 해당하는 우상이며, 요한계시록 9장에 언급된 무저갱의 임금인 '아폴론'의 아들인 것입니다. 

막대기를 휘감고 있는 뱀은 요한계시록 17장에 언급된 짐승의 아들에 대한 우상입니다. 사실 십자가 위의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을 대표하는 것처럼...

 

 

나는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이 계시록 13장에서 거짓 선지자가 땅과 거기에 사는 자들로 하여금 경배하게 할 것이라고 말한 짐승의 우상(형상)인 것을 믿습니다.

뱀이 나무 막대기를 감고있는 이 이미지에 대해 조금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스클레피오스'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지구를 걸었을 당시에 온 세상에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는 예수가 나타나기 전, 치유와 부활의 힘을 구하는 신으로서 고대 그리스와 그 당시 온 세상 곳곳에 있었던 신전에는 아스클레피오스에게 바쳐진 스클리피온이라 불리며 독이 없는 뱀들로 가득 찬 치유 센터가 그리스 및 세계 전역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요한계시록 2장 13절에서 사탄의 권좌가 있는 곳이라고 언급하셨던 '버가모'에 있는 치료센터에서도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에 달린 뱀을 숭배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아스클레피오스가 자신을 유명하게 만든 비밀 지식을 받아, 그의 아버지 아폴론을 대신하게 된 것은 뱀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계 2:12-13> 버가모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좌우에 날선 검을 가지신 이가 이르시되 네가 어디에 사는지를 내가 아노니 거기는 사탄의 권좌가 있는 데라 네가 내 이름을 굳게 잡아서 내 충성된 증인 안디바가 너희 가운데 곧 사탄이 사는 곳에서 죽임을 당할 때에도 나를 믿는 믿음을 저버리지 아니하였도다 

BC 15세기부터 형성되기 시작한  '버가모'라는 고대 도시는 아시아 있는 로마 행정의 중심이었을 뿐만이 아니라 의료도시로도 유명하였다. 로마황제도 이곳에 머물면서 병치료를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예수님은 이 버가모에는 사탄의 위(보좌)가 있다고 하셨다. (왜냐하면 그곳은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 곳)

그들은 치유의 신인 '아스클레피오스'를 구주로 섬기면서 '뱀'을 숭배하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다.

또한 '영'의 구원만을 강조하면서 행위를 부정하는  '니골라' 당의 가르침으로 영향을 받아 온갖 쾌락과 방탕과 음행이 난무하는 한마디로 '뱀'의 도시이었다.      

 

 

 

치유와 부활의 신으로서 에스카피아 사원과 그 뱀은 아스클레피오스의 딸 '히기에이아' (Hygieia) 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건강과 위생의 여신 ''하기에이아'는 종종 약용 물약이 가득 담긴 그릇에서 존경받는 지혜의 뱀에게 먹이를 주는 것(빌게이츠의 역할)으로 묘사됩니다.

 

제약과 의학의 세계적 상징이 된 이미지들이 다 그렇습니다.
제약, 의학의 뿌리는 거짓 신들을 뱀으로 만드는 우상 숭배의 비옥한 토양에 확고하고 불가분하게 심어져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약이라는 단어가 정의된 그리스어 단어 Pharmakeia와 관련이 있는 이유입니다.

 

 

 

뱀(짐승) 우상숭배로 결과되어지는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와 관련한 약물과 독극물의 사용에 대한 배경을 알아 보겠습니다. 

 

죽은 사람도 살려내는 뛰어난 의술을 소유하였던 '아스클레피오스'는 결국 그리스 최고 신인 제우스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 제우스는 그의 손자가 수술에 능숙한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제우스는 아스클레피오스의 뛰어난 의술로 사람을 불멸의 존재로 만들 수 있는 약물의 사용을 두고 볼 수가 없었습니다. 

 

지금도 인간 불멸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의 과학과 의학적 기술 발전이 짐승정부의 목표(2040년경)라고 하던데... 이것은 인간에게 금지된 생명나무에 범접하는 행동인 것입니다.

아스클레피오스는 죽었지만 뱀은 부활 능력으로 밤하늘에 '뱀주인 자리'의 별들로 나타났습니다. 뱀주인자리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유명한 의사 아스클레오피오스의 별자리로 알려져 있다. 아스클레오피오스는 아볼루온(무저갱의 임금)과 코로니스 사이에서 태어난 매우 영리한 아들로... 켄타우르인 키론에게서 의학, 식물학, 약초 다루는 법 등을 배워 인류 최초의 의사가 되었다. 그는 우연히 뱀에게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식물을 알게 되었고, 그 후 죽은 사람까지도 살려내는 신비한 의술을 펼쳤지만, 인간세계의 질서를 지키려는 제우스에 의해 죽고 말았다.

 

 

아담과 이브를 속였던 '옛 뱀'이 지금도 '아스클레피오스'의 막대를 감고 있는 '뱀'으로 나타나, 온 인류를 '파르마케아' (독약, 백신접종)로 또 속이고 있다.

현대 의학의 아버지로 일반적으로 여겨지는 히포크라테스는 성경이 질병을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에게 가르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의학과 치유를 영적인 영역에서 물리적 영역으로 전환하는 데 크게 책임이 있습니다.

질병은 영적인 문제이며, 진정한 치유는 성령의 기름 부음과 능력을 통해 참되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나오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히포크라테스가 죽은 후 수세기 후에 쓰여진 히포크라테스 선서에는  치유와 관련된 모든 경의를 그리스 신들에게  표했습니다.

 

의사들은 이렇게 맹세합니다.

나는 의사인 아폴로(아볼루온)와 외과의사인 아스클레피오스, 이사야와 파나케아를 두고 맹세하고 모든 신들과 여신들을 불러 증인으로 삼고 내 힘과 판단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이 서명된 맹세를 지키고 지킬 것임을 맹세합니다.

이 히포크라테스 선서의 개정판은 일부 의사들이 여전히 현대의학 의사 협회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영국 의사협회는 물론이고 모든 의료관련 기관들의 로고에 아스클레피오스 막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것은 사탄이 도달하려 했던 정점을 넘어서는 뱀의 성공을 이루었음을 봅니다.

유엔과 세계보건기구에서 보여주는 월계관(왕관)은 승리의 상징이자, 이방 신 아스클레오피스(아폴론의 아들)가 현재 이교도들뿐만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로부터 받고 있는 세계적인 예배와 숭배를 받고 있음을 알려주는 증거입니다.  아스클레피오스의 막대기는 세계보건기구(WHO)의 로고뿐만이 아니라 여타 모든 의료관련 로고들에서도 나타납니다.

 

 

아스클레피오스의 막대기를 감고 있는 뱀이 온 세상에 나타나 섬김을 받는 우상이 되었다.



이는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이방신인 그(아스클레피오스)는 악마의 종자임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고대 뱀, 에덴동산에서 하와를 속여 아버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비밀스러운 지혜와 지식을 얻으려고 했던 바로 그 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바로의 신들보다 엘로힘의 우월함의 표시로 모세의 뱀이 먹어 버렸던 뱀들을 그녀가 갖기를 원치 않으셨습니다.

이는 병든 자를 고치고 죽은 자에게 부활의 능력을 가져다 주는 예수의 십자가의 우월성을 입증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뱀은 예수의 발꿈치에 머리가 으스러져 머리에 치명상을 입었던 바로 그 뱀입니다.

십자가 위에서 못박힌 예수의 손과 발에 의해 쫓겨난 이 뱀은 역사상 여러 차례에 걸쳐 완전히 패배당했고 갈보리에서 완전한 조롱을 당했지만 1948년에 치명상을 입은 이 뱀은 기적적으로 부활하여 거짓 신으로 들려 올려졌습니다.

이스라엘이 1945년에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참된 선지자로 부활한지 3년 후 UN에서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 상징은 모세의 놋뱀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히스기야 왕은 광야시대를 지나서도 그칠줄 모르고 하나님의 백성이 우상 숭배하였던 모세의 놋뱀을 파괴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이 뱀은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 주위에 휘감겨져 있으며, 뱀(짐승)의 우상으로서 온 세상에서 숭배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는 거짓 신에 대한 우상이며, 거짓 신의 비밀 지식의 근원에 대한 경외의 상징입니다.

뱀 사탄은 이 우상을 모든 사람들에게 보여줍니다. "뱀 사탄이 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참 신이다"라는 거짓말을 사람들에게 은연중에 주입시키고 있으며, 치료를 가장한 거짓 약물로 만국을 속이는 마법을 걸고 있습니다. 또한 이 자들은 세상을 구원할 유일한 희망인 것럼 가장하여 막대한 이익을 위해 쉬지 않고 일하며, Pharmakeia를 통해 지구 전체의 생명을 빼앗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9장 20~21절에서는 나팔의 심판이 쏟아진 후에도 인류는 여전히 마귀를 숭배하며 우상을 숭배하면서 살인이나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회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그들의 약국의 도둑질이나 약물 및 독극물 사용 및 관리는 더욱 심각합니다.

 

계시록 18장 23절은 '파르마키아'를 통해 만국을 미혹하는 것은 불법한 바벨론 음녀 교회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약물과 독극물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사람들을 예수님께로 개종시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모든 이방 나라로 나아갔지만... 성령의 능력으로 그 일을 하기보다는 약과 물약과 예방접종을 가지고 온 교회는 요한계시록 17장 8절에서 우리에게 말합니다.

요한이 무저갱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던 짐승과 또 (요한이 요한계시록 9장 11절에 인용한 것처럼...) 음녀 교회는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황충들의 왕인 아폴론(멸망의 사자)의 등에 올라 타고 음행하였습니다. 

오늘 나의 메시지는 그리스도 신비의 몸, 바벨론에 대한 분명한 클라리온의 부르심입니다.

음녀 교회는 우리 21세기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와 성령의 기름 부음의 이름으로만 열방을 치료하기를 계속하여 도리어 이제 그 큰 성이 무너졌도다 타락하였으니, 그녀(바빌론 음녀)가 모든 나라를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로 마시게 하였음이라.

 

짐승과 그의 아들 아스클레피오스와 그의 모든 후손이 시작한 파르마케아(독약 백신접종)와 함께 배도가 이미 일어났으며, 배도에 참여한 그리스도의 지체는 더렵혀졌고 타락한 자들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이 이 일을 부인하거나 설명하려고 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내가 분명히 보여 드린 것 처럼... 요한계시록 14장 12절에서 천사가 언급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인내로 지키는 성도들이 여러분 가운데에도 있기를 기도합니다.

만약 당신이 코로나-19 명령이 부과되고 있었을때 그들의 결정을 받아들였거나 그 당시 진실을 볼 수 있었던 주변 사람들을 거부한 사람이라면 매일 아침 하나님의 자비가 여전히 새롭게 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해 주고 싶습니다. 그것은 바로 용서와 구속의 능력입니다. 사람들에게 죄를 깨닫게 하는 성령의 능력이 이 땅에 있는 신자들의 마음 속에 여전히 활동하고 있는 한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여전히 제공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우리가 고백하는 모든 죄를 신실하게 용서하시겠다는 약속을 여전히 지키실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이 끝난 후 잠시 후에 짧은 고백기도를 하십시오.
그러나 여러분도 또한 마법과 파마케야 우상 숭배를 포기하는 기도를 드리고, 다시는 이 그리스 우상을 섬기거나 일하기 위해 몸을 내밀지 않겠다고 결심하십시오.

다시 한번 시간을 내어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조언입니다. "뱀을 멀리하세요."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로라

 

 

미복음주의협회장 월터김, "나는 백신이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타락한 교회는 음녀가 되어 짐승의 등에 올라타고 행음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