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다양한 자료들...

[스크랩] Re:짐승의표가 베리칩이라고 100프로 확신?

요나한 2015. 7. 22. 19:17

6발의 총알을 잴 수 있는 리볼버 권총에 한 발의 총알을 잰 다음...

자기 머리에 권총을 대고 방아쇠를 당기는 위험한 짓을 어디선가 한번 본 것 같다.

 




 (자극적인 그림을 삽입하여 죄송합니다. 그러나 기억에 오래 남을것 같군요...) 

 

 

예루살렘은 AD 70년경 로마 디도장군에 의하여 파괴되고...

이스라엘인들은 1900년간 나라없이 떠돌아다니는 민족이 되었다

비록 성경에는 그들의 나라가 회복되어 고토로 돌아온다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었지만, 그러한 일은 현실 불가능한 일로 여겨져서... 그동안 많은 신학자들은 '이스라엘의 회복'이라는 구절을 영적으로 상징적으로만 해석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1948년에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역사적으로 또 지구상에서 영원히 사라졌던 이스라엘의 회복이 실제로 나타난 것이었다. 

이스라엘 회복이라는 사건을 통하여서... 하나님 말씀은 신학자들의 말장난에 의하여 상실되고 유린당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은 때가 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라는 인식의 변화가 있게 되었다. 이스라엘의 회복과 더불어 하나님 말씀에 대한 권위의 회복 또한 이루어졌던 것 같다.

 

지금 우리는 이스라엘 회복과 견줄만한 유사한 말씀의 성취를 또 하나 보고 있다.

마지막 때에 있게 될 매매방식에 대한 것이다.

요한계시록에는 마지막 때에 나타날 특이한 매매방식을 기록하고 있다.

오른손과 이마에 들어가는 무엇인가에 의하여 물건을 사고 팔게 된다고 하는 것이다.

과거 2,000년의 교회 역사에 있어서 그러한 매매방식이 실현 가능한 적은 없었다.

따라서 그 구절을 그저 상징적으로나 혹은 영적으로 해석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지금은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그러한 매매방식이 컴퓨터 기술과 RFID 기술의 조합으로 현실적으로 가능하게 되었다. 마치 불가능한 것처럼 여겨지던 이스라엘의 회복이 현실로 이루어짐과 같이... 신체에 삽입되는 무엇인가에 의하여 매매가 이루어진다는 도무지 문자적로는 해석이 불가능한 말씀으로 여겨졌지만, 한치의 오차도 없이 요한계시록에 적혀 있는 액면 그대로 이루어지는 현실 앞에... 온 인류는 하나님 말씀의 권위에 무릎을 꿇어야 마땅하다.

 

에덴동산 중앙에는 선악과가 있었고, '그것을 먹으면 정녕 죽게 된다' 하나님의 금령 또한 있었다. 그 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고나서 어느 날 마귀가 이브에게 나타나... 꾀어서 선악과를 먹게 만들어 사람은 결국 하나님으로 멀어지게 되었다

 

2의 선악과로 여겨지는 짐승의 표도, 첫 번째 선악과처럼 우리의 몸에 intake 하게 될 것이다. 이마나 오른 손에 무엇인가를 intake 하여 이루어지는 매매제도는 짐승의 등장과 함께 동시적으로 나타날 수는 없다. 왜냐하면 그러한 매매시스템의 환경 준비(인프라 구축)에는 상당한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다만 짐승은 맨 마지막에 나타나서... 이미 준비되어진 새로운 매매시스템을 활성화하고 강제화  것이다

 

 

여기서 에덴 동산에서의 순서에 대하여 눈여겨보자

혹자는 짐승이 먼저 나타나고 그 후에 짐승의 표가 나타난다고 믿고 있다. 

순서에 유의하여 살펴보자.

에덴동산에서는 먼저 선악과(짐승의 표)와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금령)이 있었다

그리고나서 나중에 마귀(짐승)는 거짓말을 가지고 이브를 찾아왔다

(그 거짓말은 먹어도 죽지 않을 것이며, 하나님처럼 된다는 것이었다.)

 

짐승의 표와 관련하여서도 마찬가지이다.

짐승이 등장하여 참람한 말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또 자신의 우상에 절하게하고 짐승의 표를 받게하기 이전에... 이미 짐승의 표에 관한 금령과 관련기술이 먼저이다.

하나님의 금령은 2,000년 동안 이미 존재하여 왔다. 그리고 30년 전쯤 관련 기술이 개발되기 시작하여 지금은 상용화 단계에 와 있다


 아담과 이브가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먹기전에 먼저 선악과를 보아 왔듯이... 

 지금 우리도 짐승의 표에 대한 Feasibility를 짐승이 등장하기 이전에 베리칩을 통해보고 있다. 

(베리칩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매매시스템은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매매제도와 정확히 일치함)

 

에덴동산에 나타나 하나님의 말씀을 변형시키고 거짓을 믿게 하여이브에게 선악과를 먹인 옛뱀 사단은, 이 마지막 때에도... 또 다시 적그리스도(짐승)를 보내어 참람한 거짓말로 사람을 혼미시켜 짐승의 표를 받게한 다음... 온 인류를 하나님의 금령을 어기게 한 뒤 영원한 멸망으로 이끌고 갈 것이다.

 

2000년전에 예언된 하나님 말씀의 놀라운 성취를 보고도 애써 외면하려는 자는...  6발들이 리볼버 권총에 총알을 3개쯤 재고 리볼버 권총 게임을 하는 자보다도 더 어리석다.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요나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