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

예수님의 말씀: 휴거 후에 있을 일들 (2부)

요나한 2022. 4. 17. 08:27

예수님의 말씀:

휴거 후에 있을 일들 (2부)

2015년 3월 4일 

이는 ‘다가올 일들’에 관한 다음 이야기 입니다. 며칠 전에 저는 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제 안의 어떤 불안감들 때문에 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잠시 보류하고, 주님께서 이 메시지가 진정으로 주님께로부터 온 것이라는 확신을 주시기를 바랬습니다. 충분한 확인들을 받았고, 그래서 이 이야기를 여러분과 지금 나누려 합니다! 

그때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신 것을 먼저 나누겠습니다.

이야기를 시작하면서 먼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제가 받은 확인들 중 하나에 관한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다가올 일들’에 관한 첫 가르침이 있는 페이지에 이 이야기가 함께 포스팅 되어 있음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저희들의 매우 소중한 친구 중의 한 명인 그녀는 5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주님을 섬겼으며 주님께 메시지를 받아왔습니다. 그녀가 어제 밤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는 옐로우스톤 주변에서 용암 줄기들이 흘러내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역시 모든 사람들이 거대한 화산 폭발이 있을 것이라고 걱정하지만, 주님께서 제게 당신이 개입하실 것이므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것과 같았습니다. 그녀 역시 제가 지난 비디오에서 여러분과 나누었던, 용암이 개울을 이뤄 흘러 내려가는 것을 본 것이지요. 사방에 흩어져 있는 용암 줄기들 말이지요. 용암이 평온하게 흘러 내려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떠나기 위해 채비를 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는 우리 땅에 “핵 겨울”과 같은 시나리오를 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다가올 일들’에 관한 첫 번째 가르침(1부) 후,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다음 편 이야기를 이제 시작합시다. 그날 제가 겪고 있었던 약간의 어려움들 때문에 이 이야기는 매우 짧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께 아주 짧은 버전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것을 ‘가르침 1과 1/2부’ 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나서 가르침 2부로 넘어가겠습니다. 

“니비루에 대하여 이야기하자. 그렇다. 사탄적인 힘의 본부에 관해 네가 들은 것은 정확하다. 그렇다. 그것이 로마 교황청 망원경이 존재하는 또 다른 이유이다. 사람들이 그 망원경이 다른 행성들에 존재하는 생명을 발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할 때, 이는 옳으며 거짓이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모든 “생명”의 본질과 그들이 지구에 어떤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이를 예상하여 그들은 땅 밑에 자신들의 숨겨진 도시들을 만들며, 자신들이 생각하기에 생존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들을 준비해 오고 있다. 이는, 나의 눈에는, 정말로 우스꽝스럽기 그지없는 일이다. 마치 내가 그들이 큰불을 피하도록 허락하는 것처럼 말이다. 그들은 그 어느 곳으로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지구에 여전히 남아 있는 많은 의인들을 보호할 것이나, 악을 적극적으로 준비한 자들은 자신을 위하여 제 스스로 판 무덤에서 죽을 것이다.” 

“지배층들 사이에는 소위 이러한 “조력자들”(‘ET’ 또는 ‘온순한 ET’로 가장하고 있는 사탄이라는 의미)이 지구로 들어오는 입구를 확보하기 위하여 지배층인 자신들을 이용하는 것뿐이며, 이 조력자들은 결국 배신할 것이고 파멸을 가져 오게 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많은 논의가 지배층들 사이에 여전히 남아 있을 것이다. 조금 더 보태자면, 이는 꽤 정확한 것이다. 하지만 지구의 “지배계급 엘리트”들은 힘과 기술에 대한 욕망으로 인해 제 무덤을 파는 일인 그 계획을 계속 밀어 부칠 것이다.” 

저는 주님께 대답했습니다. “이건 완전히 엉망진창이군요. 마치 네가 이 일을 ‘하면’ 너는 끝이야. 그리고 만약 네가 이 일을 ‘안 해도’ 너는 끝이야 같은 식이군요?” 

“정확하다. 그들은 권력에 대한 욕망에 눈이 멀어 덫에 걸리게 될 것이다.” 

여기서 언급하고 싶은 것은, 저는 이러한 귀신들은 지구를 쉽게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저는 주님께서 그들을 제지하고 계신다고 믿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귀신들은 줄에 매여 있는 신세입니다. 그들은 사슬에 매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시지 않는 곳까지는 갈 수 없는 미친 개의 신세와 같지요.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지구를 파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귀신들은 인류가 지구와 많은 것들을 파괴하도록 이용해 왔습니다. 어느 정도는 우리가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는 셈이지요. 

“하지만, 지배층들의 생각에서 빠져있는 것은 바로 ‘나’다. 그들은 너무나 많이 배우고 잘 알고 있어서 하나님이 존재하며 모든 것을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건 일종의 이런 우스개 소리 같지요.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히피의 배낭을 매고 비행기에서 뛰어내린다는 얘기요. (여러분께서 이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는 지는 모르겠네요.) 

“이것은 터무니없이 웃기는 일이란다. 정말로 그렇지. 성경은 말하고 있다. ‘하늘에 계신 이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그들을 비웃으시리로다’” 

다음을 여러분께 읽어드리겠습니다. 너무나 아름답거든요.

어찌하여 이방 나라들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헛된 일을 꾸미는가 세상의 군왕들이 나서며 관원들이 서로 꾀하여 여호와와 그의 기름 부음 받은 자를 대적하며 우리가 그들의 맨 것을 끊고 그의 결박을 벗어 버리자 하는 도다 하늘에 계신 이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그들을 비웃으시리로다 그 때에 분을 발하며 진노하사 그들을 놀라게 하여 이르시기를 내가 나의 왕을 내 거룩한 산 시온에 세웠다 하시리로다

(시편 2장 1절절부터 6절)

(요한계시록 6장 15절)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모든 종과 자유인이 굴과 산들의 바위 틈에 숨어

 

주님께 질문을 드렸지요.

“그러면, 사탄이 지구로 던져지는 일이 니비루와 함께 발생하나요?” 

“그 사건의 일환이다.” 주님께서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단계가 있을 것이나, 이는 지구에 일어날 마지막의 최종 단계이다. 가장 파괴적인 것이다. 이는 네가 이해하기에는 너무 큰 일이다. 나의 사랑하는 자야.” 

“주님, 저에게 그에 관한 환상을 보여주실 수 있나요? 부디.” 

“너에게 보여주겠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구에 가까이 접근한 빨간 행성을 보았고, 불과 같은 것이 예루살렘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사탄이 적그리스도의 몸을 입고, 지성소 안에 대담하게 서서 그의 지팡이로 땅을 쳤습니다. 환태평양 화산대로부터 뿜어져 나온 불의 고리는 온 지구를 뒤덮었습니다. 물방울 하나가 고요히 고인 물에 떨어지는 것처럼 말이지요.

 

주님께서 계속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파멸의 장면이다. 종말이 온 것이다.” 

“희망은 있다. 내가 너에게 이러한 가르침들을 주는 이유는 절망의 늪으로 빠지는 자들을 건져내기 위함이다. 그들은 내게 소중하다. 이러한 가르침들이 매우 귀중해지는 때가 올 것이다. 나의 의도를 무시하지 말아라. 나는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있다. 나의 사랑하는 자여. 지금쯤은 네가 이해한 것 같구나. 그렇지?” 

“네, 주님… 저의 잘못된…”

“그래 – 너의 잘못된……”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자꾸나.” 

네, 그럼 이제 두 번째 메시지로 넘어가겠습니다.

저는 궁금했고 빈둥거리며 어리석은 일들을 했습니다. 저는 유투브에서 누군가가 옐로우스톤에 대하여 이야기 하는 것을 보았지요. 그들은 옐로우스톤에 관한 환상을 보았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저는 그 미끼를 덥석 물고 그 이야기에 귀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깨달았습니다. “이건 주님이 아니야. 내가 지금 뭘 하는 거지?? 왜 나는 주님께서 내게 그 분께서 하실 일에 대하여 직접 말씀해 주셨는데도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거지? 이건 내 어리석음 때문이야!”

저는 그 방송을 끄고 회개하며 말했습니다. “아니야, 나는 나의 주님을 믿을 거야. ‘다른 누군가가’ 말하는 것은 믿지 않을 거야.” 저는 컴퓨터를 껐습니다.

제가 주님의 가르침을 듣기 위해 기도하기 시작했을 때,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그렇게 이야기하는 것이 참 기쁘구나. 나는 절대, 절대 너와 함께 일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절대로.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이를 이루실 것을 믿으라." 

저는 주님께서 저의 생각을 중간에서 읽으셨다고 믿습니다. 당시 제 생각은 ‘오, 주님! 어떻게 이런 저를 참으실 수 있나요?? 왜 다른 사람이 이 일을 하도록 선택하지 않으셨나요? 정말로 주님을 의지할 수 있고 주님을 의심하지 않는 사람, 제가 마음이 흔들리는 것처럼 흔들리지 않을 그런 사람 말이에요!’

주님의 연민과 다정함과 사랑을 느끼면서도, 저는 제가 그 일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주님께서 저를 거절하실 것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저를 잠시 멈추시고 저를 절대 포기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얼마나 부드러우시고 아름다우신지 아시겠지요? 여러분들 중에도 아마도 저처럼 “흔들리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께도 너무나 많은 희망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모든 빈 공간을 채우실 것입니다. 이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저 회개하십시오. 그 분의 자비를 신뢰하며 그 분께 순종하십시오. 당신 안에 착한 일을 시작하신 그 분께서 이를 이루실 것입니다.

"그리고, 옳다. 옐로우스톤에 관한 것은 나누어야 할 중요한 내용이다.” 

그때 저는 ‘이 이야기를 나누어야 하는 건가 아닌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세 번째 메시지도 이와 일치하는지 파악했습니다. 주님으로부터 온 메시지임을 확인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분별 방법이었지요. 메시지들이 모두 일치 하여, 저희는 이것이 주님으로부터 온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첫 번째 포스팅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다시 말씀하시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최악의 것을 상상한다. 지금의 상황을 고려했을 때, 그것은 논리적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고려하지 않는 것은 미국을 향한 나의 사랑과 내가 보여줄 자비이다. 미국은 내가 사랑하는 나라들 중 하나다. 나는 완전히 겸손해지고 회복된 후의 미국을 향한 위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때, 다시 한번, 내가 미국을 사용할 것이다.” 

 

“미국은 나의 신부와도 같다. 내가 나의 백성들을 바벨론으로 추방시켰을 때, 나는 절대로 그들을 완전히 버릴 생각을 하지 않았다. 미국도 이와 같다. 미국이 미래의 영광을 위한 아무런 희망도 가질 수 없는 정도의 나라가 되도록 만들려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 미국은 다시 나에게 쓰임 받을 것이다.”

“미국인들이 진정으로 깨닫지 못하고 있는 한가지는 미국의 건국과 관련한 것이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 중 많은 이들이 프리메이슨들이었고 영적으로 타락했었다. 워싱턴 지역 전체(워싱턴 D.C.)는 이교도들의 원리들 위에 세워졌으며 지금 이러한 원리들이 열매 맺고 있다. 미국은 뿌린 대로 거두고 있는 것이다. 나는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들과 부패한 것들을 무너뜨릴 것이며 미국이 하나님의 진정한 유산이 되도록 회복시킬 것이다. 미국은 다시 한번 세계에서 ‘선(善)’을 위한 동력이 될 것이다.”

 

“클레어. 내가 통치하러 올 때에, 전 세계에는 평등과 정의가 가득할 것이다. 절대 다시는 정부가 인종, 피부색, 또는 교리에 따라 사람들을 억압하고 폄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아는 지식이 지구를 가득 채우며 이는 그들의 영광이 될 것이나, 여전히 인간이 이기심으로 인하여 자신의 탐욕을 채우고자 다른 사람들의 자유를 빼앗을 것이다.” 

“나는 이같은 일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 탐욕은 선을 악으로 바꾸는 기준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때까지는, (주님께서는 지상 천년왕국의 끝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네가 고대하고 있는 아름다움과 평화가 있을 것이다.

그 세대들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번영할 것이다. 인류를 향해 내가 의도했던 진정한 신뢰가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나의 영광의 빛으로 나아오게 할 것이며, 나를 위하여 사는 것은 숨쉬는 것만큼이나 쉬울 것이다. 기쁨이 가족과, 마을과, 심지어 도시들에도 넘칠 것이다. 이는 그들이 나에 대한 지식과 인류를 향한 나의 사랑을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공개적으로 고백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미국 서부 대부분은 온전하게 유지될 것이다. 그리고 여기서부터 새로운 세대들이 일어날 것이다. 이것이 내가 옐로우스톤을 남겨두는 이유 중의 하나다. 서부와 남서부를 완전히 파괴시키지 않기 위함이다. 농업과 기술이 신성한 원칙에 기반하여, 나의 천사들과 통치를 위임 받은 자들에 의하여 일어날 것이다. 통치를 위임 받은 자들은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고 증명된 자들이며, 이기적인 야망이나 감추어진 동기 없이 사람들을 돌보기에 적합한 자들일 것이다.”

“이는 로마 초기부터 주입된 주술적인 동기에서 시작된, 오늘날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들과는 매우 대조되는 것이다. 내가 여기서 로마라고 한 것은 로마 교회가 아닌 정부를 말하는 것이다.”

“나의 교회의 구조가 변화되고 마을과 촌락들을 이끄는 선택된 자들에 의하여 매우 조직적으로 일어날 것이다. 교회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규모로 진행될 것이다. 내가 참석하여 새로운 이해, 계시, 서로가 함께 평화와 사랑 속에서 사는 방법에 대해 기름을 부을 것이다. 시작될 때부터 이와 같은 흐름을 피하고 내가 세운 것들이 아닌 다른 대안을 모색하는 자들이 있을 것이다. 이들은 내게 무릎을 꿇지 못하는 불만의 씨앗이 될 것이다. 그들은 천년왕국의 끝에 반란을 조장하는 자들의 조상이 될 것이다. 내가 그들 안에서 악을 제거하기 전까지 탐욕과 교만은 언제나 존재할 것이다. 클레어.”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너에게 전해주고 싶다. 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기 전까지는 길고, 어둡고, 피비린내 나는 길일 것이다. 모두가 이런 일이 있을거란 사실을 알기를 바란다. 진실로 이런 일이 있을 것이다.”

“이 세대에 아직 다가오지 않은 큰 희망이 있다. 상호간의 형제애에 기반한 평화가 있을 것이다. 나라들은 자신들만의 정체성, 문화를 유지하고 있을 것이나, 자원이나 힘 때문에 옥신각신하거나 다투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런 다툼이 허락되지 않을 것이다. 인간의 본성은 지속적으로 그 방향으로 가기를 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진정한 자유와 정의를 집행할 것이다. 그 누구도 방치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심지어 아주 작은 자조차도 말이다. 나의 영이 지구를 감찰하여 잘못된 것들이 바르게 되고 가난한 자들, 작은 자들, 소외된 자들을 위한 정의를 행할 것이다.”

“너는 이 일의 일부분이 될 것이다. 나의 신부여. 네가 너무나 기뻐하며 할 일을 준비해 두었다. 너의 행복은 바다에서 바다까지 뻗어나갈 것이다.”

그리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이 나뉠 것 아닌가요?’

“그렇다. 미국은 나뉘어질 것이다.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가는 것은 매우 먼 거리가 될 것이다. 그저 선박을 타고 건널 수 있는 거리가 아니다. 특징적으로 다른 기후, 문화, 그리고 산업들이 생겨날 것이다. 둘로 나뉘어진 미국의 양쪽은 서로 교역을 하게 될 것이다. 절대 다시는 사람들이 석유로 인해 다투지 않을 것이다. 정화 이후, 거의 곧바로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이 세워질 것이기 때문이다.” 

와우! 저는 이것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전기요금 고지서, 주유 고지서가 없다네요! 여러분!

“통신수단은 그 어느 때보다도 간단해 질것이다. 공해는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그 누구도 나의 피조물과 사람들에게 파괴적인 일을 지속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일부의 사람들은 어리석음으로 인하여, 그들이 누리고 있는 아름다운 삶을 던져버릴 것이다. 나는 그들이 그러는 것과 서로 뭉치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더 이상 이 세상에서 보이지 않게 될 것이다.” 

그 분은 여기서 다시 한번 최후의 아마겟돈, 즉 천년왕국의 끝을 언급하신 것이지요. 

“주님, 저는 외계인 계획의 전부와 주님께서 이를 어떻게 다루실 것인가에 대해 정말 알고 싶습니다.”

“외계인들이 소유하고 개발해 온 기술은 기괴한 방식이며 탈선적이며 잔인하다. 모든 것은 탐욕, 증오, 힘을 위한 탐욕, 그리고 모든 선한 것들을 완전한 무시하려는 동기로 만들어졌다. 나는 이를 완전히 파괴할 것이며 마지막 하나까지도 모조리 제거할 것이다. 이러한 기만적인 귀신들로부터의 영향력과, 나와 겨루려 하며 자신들이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고 공언하는 비정상적이며 도착적인 기술들은 사라질 것이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생명을 파괴하는 것뿐이다. 일정 기간 동안 말이다.”

 

“너희 정부가 들여온 것으로 인하여 자신들은 돌이킬 수 없는 값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들의 생명, 그들의 영혼, 그들의 자손들. 그리고 다시는 그들이 힘을 가지고 일어설 수 없을 것이다. 전 세계는 뒤바뀌게 될 것이며 모든 악은 제거될 것이다. 내가 올 때 이 일을 보게 될 것이다. 암흑의 3일은 내가 오기 바로 직전에 있을 것이다. 이는 모든 인류가 절망의 끝에 서 있으며 더 이상 아무런 희망이 없을 때이다. 이때 내가 나의 천사들을 보내어 모든 악한 자들과 테러와 파괴의 논의들을 결박하고 파괴할 것이다.”

“이 시기의 마지막에는 생명이 모두 새로워져 마치 온 지구에 에덴이 회복되는 것과 같을 것이며, 빛나는 날들이 나의 자비와 영광을 드러낼 것이다. 그리고 자연스레 세계의 많은 곳에서 부흥이 일어날 것이다. 이는 악이 더 이상 통치할 수 없는 진정 새로운 여명의 시기가 될 것이다. 사람들이 폭력과 악을 찾아도, 그 모든 것들이 잠재워져서 찾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음행하는 자들과, 거짓말하는 자들과, 도적질하는 자들과 같이 거룩한 도시 안으로 들어올 수 없는 자들은 어떤가요?”

 

“뒤틀린 삶을 바꾸고 회복하려는 많은 시도가 있을 것이다. 나의 사랑, 나의 친절, 그리고 나의 자비는 이런 회복을 원하고 있다. 나의 사랑이 치유되고자 하는 자들을 정결케 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새로운 삶을 살도록 돕는 일에 어떤 것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슬프게도, 많은 이들이 그들의 옛날 방식에 매달려 있을 것이며 결국은 벌을 받게 될 것이다. 나는 악한 자들이 나의 왕국에서 악을 재생산 하는 것을 허락할 수는 없다. 그들이 옳고 선한 일을 하는 자들을 타락시키기 전에 그들은 중단될 것이다.” 

이것이 주님의 계획입니다. 이는 천년왕국의 끝에 그 분께서 허락하신 예외, 지구에 있는 영혼들의 마지막 정화까지 포함해서 말이지요. 

“운송수단들이 더 이상 부유한 자들만을 위해 존재하지 않게 될 것이다. 모든 이들이 삶을 위해 필요한 만큼의 동등한 권리를 가지게 될 것이다. 과거에 나의 법을 성공적으로 잘 지켰던 자들은, 다른 이들이 각자 받은 사명을 성취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일으키는 자리에 있게 될 것이다.” 

 

“방해도, 정치도, 편파적인 것도, 뇌물도 없을 것이다. 이러한 것들은 나의 왕국에서 허락되지 않을 것이다. 모두가 제 몫을 가질 것이며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만큼 가질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공산주의 역시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있었으나, 인간의 부패한 본성으로 인해 실패할 수 밖에 없도록 되어 있었다. 나의 법과 질서가 없이는 그 어떤 것들도 번성하고, 자라고, 지속될 수 없다. 인간은 언제나 이기심으로 끌리는 경향이 있고, 성공한 자들이라 할지라도 결국 더 강력한 자들에 의해, 다른 사람이 쌓아둔 것을 도둑질하고 싶어 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짓밟히게 된다.”

“그래. 오늘밤은 이것으로 충분하구나” 

“네,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들어주고 적어 주어서 고맙구나. 나의 사랑하는 자야. 이 메시지는 내가 많은 이들이 인류의 가장 어두운 시기에 견딜 수 있도록 전하고 싶은 말들이다.” 

 

이것이 이 메시지의 끝입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투브 가족 여러분.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고 지키십니다. 주님을 위해 중요한 일들을 하고 있는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여러분들께서는 그 동안 저희가 받아온 공격들에 대해 ‘믿지’ 못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주님은 신실하십니다. 주님께서 모든 것을 이기십니다. 

https://soundcloud.com/user-640191734/161-2?in=user-640191734/sets/ssv-selection&si=75d674a8ff0d48079ea93be82bc1bcf3&utm_source=clipboard&utm_medium=text&utm_campaign=social_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