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다양한 자료들...

2015년에 만들어진 동영상에 ①코비드-19 전염병의 출현과 이에 ②백신을 사용하여 전세계인구를 15% 정도 줄이겠다는 일루미나티의 계획이 나옵니다.

요나한 2022. 12. 28. 23:09

https://youtu.be/pCrv_XIO0P4

 

 

바로 밑에 진행시각을 나타내는 밑줄이 쳐진 시간이 표시된 숫자를 누르면 해당영상으로 skip이 됩니다.

 

1:17:56 부분에서는...

'알렉스 존스'라는 기자가 '일루미나티' 종교의식(보헤미안 클럽의 '여름불의 축제')이 행해지는 곳이 잠입하여 '사탄께 바치는 비밀의식'을 촬영하여 온 세상에 폭로를 하였군요. (말로만 듣던 '사탄의 종교의식'을 처음 보았고 그것이 사실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보헤미안의 핵심멤버인 '데이비드거겐'이 세계경제포럼의 '클라우스수뱝'과 인터뷰하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nDlURyw698&t=36s)

 

서양에 존재하는 사탄숭배자들은 무신론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하나님은 선하시지가 않은 분이시다"라는 논리에 기초합니다.

"사탄은 인간편에 서서 인간의 요구와 필요함을 채워주는 존재이다"라는 철학입니다.

 

이에 대한 설명을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ogyFLGO3YE

12분40초경부터 사탄숭배에 관한 설명이 시작됩니다. 

 

 

후반(1:27:15)에는 일루미나티 카드가 나오는데... 

놀랍게도 7년 전(2015년)에 만들어진 이 동영상에서 ①코비드-19 전염병의 출현과 이에 ②백신을 사용하여 전세계인구를 15% 정도 줄이겠다딥스(deep States)들의 계획이 나옵니다. (그들의 사악한 계획대로 톱니바퀴가 돌아가는듯 합니다.)

 

 

참고:  손성무 목사님의 '사탄의 몰락'이라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uW9ItXFEwR0

 

3:15-10:40 부분쯤에서 '일루미나티'에 대하여 간략한 소개가 있습니다. 

 

적을 알아야 적을 이길 수가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는 독일의 '아담 바이샤우트'가 당시 세계적 금융재벌이자 프리메이슨 유대인인 '로스차일드'와 손잡고 1776년 5월 1일에 창립시켰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후(1782년 7월 16일),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과 동맹을 체결하였구요.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의 상위계급(32º-33º 계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탄이 지배하는 세계정부수립을 목표로 하는 이 조직은 정치,경제, 종교 분야에서 흉악한 마수를 드러낼 것입니다.

 

정치: 전쟁과 인구감축을 통해 그들이 통제하기 쉬운 최적의 세계정부를 수립하고저 함. (적그리스도의 통치 시스템)

경제: 현금없는 디지탈 화폐 제도운용을 통해 모든 상거래를 감시하고 통제가능한 경제시스템 구축 (RFID칩이 사용되는 CDBC 시스템) 

종교: 모든 종교를 통합시켜 단일화 이룸. (결국은 짐승을 경배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