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

주님의 재림 직전, 마지막 때에도 '노아의 때'와 같이 대대적인 '유전자 조작'이 있을 것이다.

나다나엘(구 요나한) 2021. 6. 13. 18:12

https://youtu.be/w-AUcf68htw

 

https://youtu.be/s8MUnxUiEVk

 

https://youtu.be/Am_ptG10ew8

 

위 3 동영상을 다보고나니...

앙금이 채에 남듯 깨달아지는 바가 있습니다.

 

1. '마지막 때'는 노아의 때와 같다고 하셨는데, 그 당시에는 네피림이라는 거인족들이 있었다.

   * 네피림(원어:네필림): 하나님의 아들들(천사)이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유 1:6절) 사람의 딸들을 아내로 취하여 출생된 거인들(하이브리드 변종) --> 천사들의 배도(falling away)

   * 거인 DNA = 천사의 DNA + 사람의 DNA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유 1:6> 

 

2. 네피림은 사람의 유전자가 변형된 존재들(영이 없는 동물 차원)로서 이들에게는 부활이 없다.

 

3. '짐승의 표'의 본질은 유전자 변형이다.

 

 

<추가적 이해>

4. (Covid-19 백신접종으로) 유전자가 변형된 자들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된 사람이 아니다. 

 

5. '사람의 유전자'에서 '하이브리드 유전자'로 변형이 된 자들은 영이 없는 짐승과 같은 존재가 되는데, 그들의 주인은 하나님에서 마귀로 바뀌게된다. --> 사람들의 배도(falling away) 

    * Covid-19 백신접종을 받은 자들의 DNA = 사람의 DNA + 짐승의 DNA

     (일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는 짐승의 DNA, 즉 원숭이 '아데노' 바이러스 DNA가 들어 있다.)

   

6. '유전자변형'의 결과로 짐승이 되었음을 표시하는 수순을 거치는데, 이것이 '짐승의 표'의 신체삽입이다. 

   (마귀는 짐승에게 소유된 자들에게만 '짐승의 표'를 줄 수 있는가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