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기만의 시대

코로나 백신은 좀비세상을 불러 올 것인가? - Dr. Pierre Gillbert

요나한 2023. 7. 26. 07:41

https://tv.naver.com/v/35823233

 

코로나 백신은 좀비세상을 불러올것인가

진실가수제노TV | 1995년도 피에르 길버트 박사의 영상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공유되었고, 이번 코로나 사기와 나노테크 강제 백신 학살 사태와 너무도 똑같이 맞아 떨어지고 있음을 전세계인이

tv.naver.com

 

1995년도에 나온 피에르 길버트 박사(Dr. Pierre Gillbert)의 《전자파에 반응하는 자기성 백신(Magnetic Vacciness) 영상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공유되었고, 이번 코로나 사기와 나노테크 강제백신 학살사태와 너무도 똑같이 맞아 떨어지고 있음을 전세계인이 알게 되었습니다. 

 

"백신속의 액화 결정체가 외부의 낮은 주파수의 파동을 받아들이는 수신기가 되어 접종자를 조종하여 좀비가 되게 한다"라는 것인데, 이미 미군이 '르완다' 대학살에서 허큘리스 항공기를 이용한 전자기파로 사람들이 서로 죽이게끔 한 바 있었습니다.

 

현재의 백신속 그래핀 나노테크는 블루투스 신호가 뜨는 수신장치임이 이미 밝혀졌고, ②5G의 28GHZ 이상의 주파수에서 반응한다는 사실도 과학저널에 실려 있습니다. 문제는 딥스테이트 정부에서 이를 들키지 않기위해서 대대적으로 하기 보다 산발적으로 사람들을 조종하고 있다라는 것입니다.

 

최근의 묻지마 폭력 살인 사건, 그리고 도로에서 역주행 등의 사건등이 대표적인 백신 속 나노장치와 외부 전자기파에 의한 의식 조종인데 앞으로 이런것을 마약이나 음주 또는 정신병으로 몰고갈 가능성은 농후 합니다. 앞으로 닥칠 좀비세상을 막는 것은 우리가 5G와 백신으로 조종하는 딥스테이트의 악행과 실체를 폭로하여 대중들이 모두 알게끔 하는 것 뿐입니다.

 

 

 

https://tv.naver.com/v/33042032

 

돌연사(Died Suddenly 2022)

진실가수제노TV | 2022년 11월21일 럼블, 트위터 등에 공개된 딥스테이트의 생물학무기 백신으로 인해 죽어가는 사람들에 대해 폭로한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코로나 사기를 이용해서 공포를 주

tv.naver.com

 

 

백신의 역할은 끝난 것이 아닙니다. 

그동안 로켓발사대(코비드-19)가 준비되고, 로켓추진체(코로나백신)가 만들어졌고 로켓(부스터백신)이 쏘아 올려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본 궤도에 올려진 것입니다.

 

그 다음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짐승정부로부터 나오는 전자파 신호를 기다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