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6-1 코로나와 코비드-19 백신

코비드-19 백신을 맞은 사람들은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요나한 2024. 3. 23. 08:53

미국 대법원은 전 세계적으로 백신접종을 받은 사람들을 

'상품'이라고 표현을 하였습니다!!!

 

 

일전에 '유발하라리'라는 작자가 "백신 맞은 사람은 더 이상 '호모사피언스'가 아니다"라고 망언을 내 뱉더니, 그것이 어쩌면 맞는 말인가 봅니다.

참고: 사탄대변인 '유발하라리'가 사탄의 큰 말을 합니다(클릭!!).

 

  

<계 18:11> 땅의 상인들이 그를 위하여 울고 애통하는 것은 다시 그들의 상품을 사는 자가 없음이라

<계 18:12> 상품은 금과 은과 보석과 진주와 세마포와 자주 옷감과 비단과 붉은 옷감이요 각종 향목과 각종 상아 그릇이요 값진 나무와 구리와 철과 대리석으로 만든 각종 그릇이요

<계 18:13> 계피와 향료와 향과 향유와 유향과 포도주와 감람유와 고운 밀가루와 밀이요 소와 양과 말과 수레와 종들과 사람의 (영)혼들(Souls)이라

 

요한계시록 18장 12절과 13절에서는 땅의 상인들이 취급하는 상품의 종류가 나열되어 있는데, 금과 은과 보석과 진주로  시작하여 ...  각종의 상품 목록들이 나옵니다.

상인들이 취급하는 상품 목록중 맨 마지막에 언급된 상품은 '사람의 (영)혼들(G5590 ψυχή, 프쉬케,Souls)'이라고 하였습니다.

 

 

 

 

 

 

 

 

"In the Unitesd States, the supreme court has ruled that vacinated people worldwide are products that are now patented goods.

According to US law which can be verified or who has been vaccinated no longer qualify as humans.

And therefore they can  no longer be categorized as human beings.

In essence, this means that those vaccinated are no longer subject to national or international law."

 

 

<구글번역>

미국 대법원은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현재 특허 제품인 제품이라고 판결했습니다.
미국법에 따르면, 확인이 가능하거나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은 더 이상 인간의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더 이상 인간으로 분류될 수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는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더 이상 국내법이나 국제법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hatGPT 번역>

미국의 경우, 연방 대법원이 전 세계의 백신 접종자들을 이제 특허된 상품으로 인정하는 판결을 내렸다고 주장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미국의 법률에 따르면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더 이상 인간으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인간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는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국내법이나 국제법의 적용을 받지 않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