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흑암3일, 6째인

해와 달과 별들에 표적이 있을 것이다. 선지자 요나의 표적은 '흑암 3일'이다.

요나한 2019. 3. 6. 12:51

 

"해와 과 별들에 표적이 있을 것이다." 

"선지자 '요나의 표적''흑암 3일'이다."

 

 

 

 

2019년 3월 4일 ‘Godshealer7’ 채널의 ‘바바라’ 자매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해와 별들과 달에 표적들이 있을 것이다. 선지자 요나의 표적, 3일간의 흑암이다.” 

 

=======================

“회개하라! 

나는 의의 하나님이다. 

나는 심판의 하나님이다. 

다른 하나님은 없다. 

내가 노아의 날들과 롯의 날들에 그랬듯이 

나는 의로운 소수를 옮길 것이다. 

즉시 대환란이 지구에 임할 것이다. 

나의 증인들은 나의 귀환을 위한 길을 준비하는데 바빠왔다. 

해와 별들과 달에 표적들이 있을 것이다. 

선지자 요나의 표적, 3일간의 흑암이다. 

 

내가 나의 길을 준비하느라 바쁜 

증인들을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대적, 짐승도 그가 권력으로 돌아오는 것을 위해 

대중들을 준비시키는 증인들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너희는 나의 모습 그대로 나를 볼 준비가 되어 있느냐? 

========================

 

 

<마태복음 12:39, 킹제임스 흠정역> 

그분께서 그들에게 응답하여 이르시되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 

대언자 요나의 표적 외에는 

아무 표적도  세대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마태복음 16:1,4 킹제임스 흠정역> 

바리새인들도 사두개인들과 함께 와서 시험하며 그분께서 하늘로부터 오는 표적을 자기들에게 보여 줄 것을 그분께 요구하매...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 대언자 요나의 표적 외에는 아무 표적도 그 세대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그들을 남겨 둔 채 떠나가시니라.

 
<누가복음 21:10-11 개역개정>
또 이르시되  (1)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2)큰 지진과 (3)기근과 (4)전염병이 있겠고 또 (5)무서운 일과 (6)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24:7-8 개역개정> 
(1)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3)기근과 (2)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