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부활과 심판

Whitestone 이란 분이 본... 휴거 환상입니다.

요나한 2016. 3. 28. 14:53

 

Forzionssake 에 올려진  Whitestone 이란 분이 본 환상입니다.

 
저는 휴거의 환상을 보기위해 천국으로 이끌려 올라갔습니다.
제가 한쪽으로 서 있을때, 대단한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가장 정 중앙에, 제가 묘사를 한다면,  구름으로 둘러쌓여 있는 유리 바닥에 서 계신 분은 예수님 이셨습니다. 
그 분은 몹시 빛나는 하얀 예복을 입고 계셨습니다. 
그분의 오른쪽에는 7명의 천사들이 손에 나팔을 들고 서 있었습니다.
제가 제 왼쪽을 보았을때, 저는 지구를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대기 윗쪽에 있는것 같이 보였습니다.
 
갑자기, 사람들이 지구에서 날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이 계신 곳으로 올라갔습니다.  너무나도 큰 기쁨으로 많은 사람들이 소리를 지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밖의 사람들은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점점 주님께 가까이 올때 주님은 그 사람들에게 주님의 왼쪽으로 가라고 지시하셨습니다.
 
저는 이 대사건(휴거)을 서서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지구를 떠나 마지막 한 사람까지 도착한 것을 목격하였습니다. 
그런후 저는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여 주 예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놀랐습니다.  그분은 굉장히 감정에 젖어 계셨으며 아주 깊이 슬퍼하고 계셨습니다. 
 
갑자기 주님은 유리 바닥에서 한탄하며 울고 계셨습니다.  그분의 얼굴은 바닥을 향해 있었습니다.  그분은 너무나 슬피 우셔서 어깨마져 위 아래로 계속해서 흔들리고 계셨습니다. 
저는 제가 목격한 장면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토록 큰 기쁨이 이렇게 끔찍한 슬픔으로 바뀌는 것을 저는 감당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천사들이 무슨말을 할까 해서 그들을 쳐다보았습니다.  하지만 천국의 그 아무도 어떤 말이나 어떠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한 반시간 정도 주님이 우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직 들리는 소리는 주님의 우시는 소리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주님이 뒤에 남겨진, 휴거되지 못한, 주님께 오길 거부하는  사람들 때문에 울고 계시다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주님이 천천히 눈물을 훔치시며 일어나셨습니다.  주님은 나팔을 들고 서 있는 천사들 쪽으로 손가락을 가르키셨습니다.  
그리고 나팔을 불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그 순간, 전 더이상 그 환상안에 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제가 목격한 것에 대하여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저는 제 성경책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제가 목격한 것에 대하여 주님이 어떠한 말씀을 제 마음에 주시길 원했습니다.
 
저는 계시록 8장을 폈습니다.
1절  일곱째 인을 떼실 때에 하늘이시 동안쯤 고요하더니
2절  내가 보매 하나님 앞에 시위한 일곱 천사가 있어 일곱 나팔을 받았더라
      (일곱 나팔재앙 관련 구절... // 중략 //)
 

저는 이것으로 누군가를 무섭게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보다 하나님을 참고 기다리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주님은 여러분들을 위하여 오십니다. 
그리고 주님의 오는 진노를 피할것 입니다.
계속해서 주님오심을 바라보십시요.
또한 준비도 되어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생각지 못한 때에 주님이 오시기 때문입니다.
 
by whitestone
 
 
 
     



 <첨 언> 

 

 

Whitestone 이라는 분의 간증에서...

휴거가 발생한 후, 하늘은 반시 동안 고요할 것이며그 이후 환난이 나팔재앙과 함께 시작이 되리라고 설명합니다.

 

 8:1에서 일곱째 인이 떼어진 이후... 일곱 나팔과 함께 재난이 시작됩니다

(참고: 42달의 대환난은 일곱째 나팔의 기간에 해당하며, 이는 일곱 대접 재앙으로 진행된다.)

 

처음익은열매의 휴거는 나팔 재앙이 시작되기 이전에 발생할 것입니다잠들어 있는 교회들조차 알아 차릴 수가 없을 정도로... 오직 소수의 무리가 비밀리에 하나님의 보좌로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7:9-14에서와 같이 휴거자들의 모습은 먼저 6째인(6:12)에서의 어린양의 진노가 진행 중에 발생하게 됩니다.

 

 

휴거가 발생하기 이전...

여섯째 인이 떼어진 후에는 해와 달과 별들의 징조가 있을 것이며이후 지구상에는 대 격변의 시기가 시작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만약 예수그리스도의 계시인 요한계시록이 사실이라면...

달이 핏빛(붉은 달)으로 변하고해는 어두워지며대풍에 흔들려 떨어지는 무화과나무의 선과실처럼 별들은 이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하늘은 말리는 것과 같이 떠나가고, 큰 지진으로 산과 섬이 옮기우매 사람들은 무서워 산과 바위틈에 숨을 것입니다.

언제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이러한 일들이 이 땅 위에서 반드시 발생할 것입니다.

  

한가지 짚고 싶은 것은 위에 소개해 드린 Whitestone 의 간증에서 나타난 바와 같이...

인과 나팔과의 관계 그리고 그 중간기에 있을 처음익은열매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시퀀스(sequence)는 타 간증과도 일치합니다비록 모두 다른 시기다른 배경다른 장소에서 전하여졌지만, Whitestone 의 간증은 박소리 목사님이나, 한정란 목사님의 간증과 공통되는 것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