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6-1 코로나와 코비드-19 백신

하나님은 백신을 통하여 '하나님의 인'을 받을 자와 '마귀의 인'을 받을 자를 구별하신다.

요나한 2022. 10. 1. 08:51

최근 몇 년간에 걸쳐 지속되었던 가장 우울했던 이슈는 ①코로나-19 펜데믹의 등장과 그 해결방법이라고 나왔던 ②백신의 부작용과 ③도를 지나친 각종규제이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우리가 추가적으로 알게 된 것이 있었는데, 이는 세계정부의 수립을 추진하고 있는 자들은 코로나 질병과 백신을 이용하여 디지털화폐와 디지털ID로 작동되는 경제시스템을 구성하여, 단일화되고 통제된 세계정부의 근간이 되는 기본 틀을 만들어 내고자 한다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세계정부 수립을 추진하고자 하는 자들의 숨겨졌던 의도가 빌게이츠를 통하여 노골적으로 드러났습니다.

질병을 퍼트려 세계적 펜데믹으로 공포를 유발시킨후 자구책을 찾는 그들로 하여금 스스로 백신을 원하게끔 만들어, 세계 모든 주민들에게 준비되었던 백신을 보급한후, 디지틀 인증서가 주어지며, 이것을 RFID칩과 조합시켜 온 세상의 모든 자의 오른손과 이마에 RFID칩을 삽입을 한후, 이것을 세계정부에서 통용되는 유일한 매매수단으로 삼겠다는 것입니다.      

 

 

(1) 백신보급계획(2021년-2023년)

전세계 성인의 60-70%가 백신접종을 받는 아젠다

 

 

(2) ID2020(2025년-2030년) 계획

백신접종후, 모든 자들에게 디지틀ID를 삽입(2025년-2030년)하려는 계획 (클릭!!)

 

 

짐승의 표는 ①디지틀인증서 + ②디지틀ID의 조합이다.

 

 

짐승의 표는 북극 바다위에 떠있는 빙산처럼 보이는 부분과 보이지 않는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짐승의 표는 눈에 보이는 하드웨어와 눈에 보이지 아니하는 소프트웨어의 결합 구조입니다.)

눈에 보이는 부분은 오른손과 이마에 삽입되는 물리적인 RFID칩이며, 눈에 보이지 아니하는 부분은 백신접종후 얻게되는 백신접종증명서에 해당하는 디지틀인증서입니다.

 

물건을 사고팔때, RFID칩만으로는 은행계좌를 열 수가 없습니다. 

현재는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인터넷뱅킹을 할 수가 있듯이, 장래에도 디지틀인증서가 있어야만 은행계좌를 열고 물건을 사고 팔 수가 있는 것입니다.  

 

짐승정부하에서 짐승의 표를 사용하는 매매시스템에서는 

(1) 모든 이들의 오른손과 이마에 개개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가 있는 RFID칩이 들어가 있어야 하고,

(2) RFID칩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디지틀인증서가 있어야 하는데... 백신주사를 맞아야만 디지틀인증서가 주어지게 됩니다.

 

백신접종 없이도 RFID칩만을 사용하는 매매가 가능하였을텐데...

왜 딥스들은 굳이 백신접종을 매매의 필수적인 조건으로 붙잡아 넣고 있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백신에는 (질병을 예방하는 약이 들어가 있기보다는) 백신접종자가 짐승정부의 주민으로서 적합한 형질로 변경시켜는 작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백신을 만들어내는 제약사들은 한결같이 백신접종시에 나타나게 되는 부작용에 대하여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이런 수상한 백신을, 각국의 수장들은 딥스(Deep State)와 한마음이 되어 각 나라의 주민들에게 거의 반강제적으로 접종시키고 있는 실정인데...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하나님께서는 백신접종을 어떻게 보고 계실까! 》 가 중요합니다.

하나님은 백신을 어떻게 보시며, 백신 맞은 자들을 어떻게 다루실 것인지 말씀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백신접종은 마지막때, 만국을 속여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미혹'입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있게될 징조를 묻는 제자들에게... 특별히 '미혹'을 주의하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미혹'은 마태복음서와 요한계시록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 24:4-5에서는 적그리스도에 관한 미혹을 그리고 요한계시록에서는 ①계 9:21, ②계 18:23, ③계 21:8, ④계 22:15에서 나오는 미혹은 헬라어 원어는 「파르마키아」입니다.

 

헬라어 '파르마키아'(φαρμακεία)는... 《독약의 사용, 독해(살)》이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개역성경  ①과 ②에서는 '복술'이라고 번역하였고, 그리고 ③과 ④에서는 '점술가들'이라는 부적절한 번역을 하였습니다만, 이 단어가 원래 의미하였던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영어성경 KJV에서는'Sorceries'로 번역되었고, ②헬라어로는 파르마케이아입니다.

 

 

 

영어 KJV성경에서 'Sorcery'(마법,마술)라고 번역한 헬라어 'φαρμακεία(파르마케이아)'

 '독약'을 사용하여 독살하는 마술(마법) 을 의미하고 있었음은 실로 놀라운 일입니다. 

 

 

 

 2.  계 18:23에서 만국을 미혹시킨다는 '약물'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온 세상에 퍼진 전염병을 치유하여 주겠다"는 거짓말과 함께 등장한 코로나 백신이...

바로 만국을 미혹시키는 '파르마케이아'인 것입니다.

 

코로나 질병은 코비드-19 백신을 쉽게 보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탄의 하수인들이 인위적으로 만들어 낸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정리를 해 봅니다.

①계 9:21, ②계 18:23, ③계 21:8, ④계 22:15에서 '마술'에 해당하는 헬라어 원문을 찾아보니 그 뜻이 분명하여졌습니다.

 

그들이 만국을 미혹한 마술(계 18:23)은 「독약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독살시키는 일(계 9:21)」이었으며,

둘째 죽음인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떨어질 마술사(계 21:8, 22:15)들은 「독약을 사람의 몸에 넣는 일에 가담한 자」들입니다.

 

'치유를 가장한 독약'인...  '파르마케이아'( φαρμακεία)에 해당하는 백신은 (계 6:8의 내용을 미루어보아) 만국을 미혹시켜 많은 이들을 죽음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그들(4말 탄자)이 땅 사분의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들로써 죽이더라 <계 6:8>

 

 

 

2,000년 전에 기록된 요한계시록은 마지막 때에 치유(예방주사)를 가장한 독(약)을 사용하여 만국 백성을 미혹시켜, 수 많은 사람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제약술(마술)이 행하여질 것을 정확하게 알려 주고 있었으며, 그 말씀은 지금에 와서 실제로 코비드-19 백신접종으로 말씀 성취가 되었습니다. 

 

도대체 하나님은 어떠한 분이시길래, 작금의 사태... 즉 코로나 펜데믹과 백신예방접종을 통한 죽음에 이르게하는 마귀의 음모를 2,000년 전에도 알고 계셨을까?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에 감탄을 하고, 하늘 위에 있는 자들과 땅위에 있는자들과 땅아래에 있는 모든 자들이 영원히 경배하여야할 유일한 분이심을 또 다시 새삼 깨닫습니다.    

  

 

 3. 백신접종은 거룩한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는 '우상'입니다. 

Radiant Israel이라는 선교단체를 이끄시는 Gilad Rosinger라는 분의 간증(https://blog.daum.net/sylee560225/1966?category=12291)을 참고하여 봅니다.

 

2020년 12월 21일날 주님은 3일 금식기도중 첫날 저녁, 그에게 환상을 주셨는데... 

공중에는 굵은 글씨로 하나의 거대한 단어인 《PHARMEKIA》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이제는 내가 환상으로 보여준 단어의 (헬라어) 정의를 찾아보아라"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환상에서 본 Pharmekia의 정의를 찾아 읽은 직후,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이 그에게 임했고 그의 입에서 다음과 같은 말이 나왔습니다.

 

"오컬트 마법이 고조화되는 가장 어두운 동지(12월 21일)의 시기에...

그들은 내 성령의 전을 더럽히고,

그들의 우상인 <Pharmakeia>로 무고한 생명을 희생시켰다.

그들은 내 백성을 향한 파괴를 꾸미고 있다.

내 양들을 학살하며 많은 사람들을 죽음으로 이끌 것이다."

 

 

주님은 ①'백신'(파르마케이아)이 하나님의 전을 더럽히는 우상임을 지적하셨고, 이로 인해 ②하나님의 백성들은 파괴되고 죽음에 이르게 될것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상이란 무엇인가요? 

타락한 마음은 우상을 만들어냅니다.

이는 아무 효력도 소용도 없는 것을 마음에 두고 하나님을 섬기듯이 섬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마지막 때에 큰 미혹이 있을 것을 계 18:23을 통하여 알려주셨습니다. 

코비드 백신의 실체는 독약입니다. (클릭!!)

 

그것은 만국을 속이는 '치유를 가장한 독약' 《PHARMEKIA》 인 것입니다. 

유사이래 '치유를 가장한 독약'으로 온세상을 속였던 적은 없었습니다.

코비드-19 백신이 유일합니다.

아무 예방효과도 없는 (독)백신을 사람들이 「치료가 될것으로 믿고 또 신봉하는 것」우상숭배인 것입니다.

 

 

 4.  그럼 하나님께서 백신을 우상으로 섬기는 자들을 어떻게 판단을 하실 것인가? 

광야 금송아지 사건에서 교훈을 찾아보겠습니다. 

출애굽을 한 광야 이스라엘인들은 금송아지를 만들고, "자신들을 약속의 땅으로 인도할 금신이다"라는 망령된 소리를 하였다. 이에대한 하나님의 반응은 실망과 분노 그 자체이었다. 하나님깨서는 그들의 이름을 생명책에서 모두 다 지우려 하셨지만, 모세가 생명을 건 탄원을 함으로서 하나님은 뜻을 돌이키시고 생명책에서 그들의 이름을 보전시켜 주셨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금송아지를 우상으로 섬겼던 그 타락한 짓을 한 것에 대한 댓가를 지불하여야만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약속의 땅에 들어가지를 못하고 광야에서 모두 죽었습니다. 

 

금송아지 사건이후 이스라엘인들이 두 무리로 나뉘었습니다.

모세는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명령(출 32:26)을 하였습니다. 

"너희들 가운데 여호와의 편에 있는 자는 내게로 오라"고 하자, 레위 자손들은 모세의 곁(하나님와의 편)에 서게 되었고 나머지 이스라엘인들은 여전히 금송아지가 서 있던 곳(세상, 마귀의 편)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의 죄악(금송아지 우상을 섬김)으로 인해 하나님과 이스라엘 백성은 분리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들 가운데서 나와, 하나님 편에 섰던 레위인만을 하나님의 소유(민 3:12, 8:14-18)로 받으셨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께서 정한 날에 그들로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를 삼으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말 3:17)

새로 지으실 새하늘과 새땅이 있게 될 때, 열방과 열족을 모으시고 그 가운데 이스라엘인들을 가르시며 또 그 중에서 제사장과 레위인을 택하실 것입니다. (사 66:7-8)

 

백신접종을 통해... '하나님의 인'을 치게될 사람들과 '마귀의 인'인 짐승의 표(RFID칩)를 받게될 사람들이 구분되어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은 '흰 말'이 활동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첫째 인이 떼어지면서 하나님 앞에 서 있던 '하늘의 4바람'(슥 6:5) 가운데 한 천사였던 흰말을 탄 자는 하나님의 백성들 가운데 이기는 자들을 선별하는 작업을 합니다. (https://blog.daum.net/sylee560225/768)    

 

 

이와 반대로 마귀는 마귀에 속한 사람들에게 짐승의 표를 주게될 것입니다. 

마귀가 하나님께 소유된 자에게는 짐승의 표를 줄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에게 소유된 자에게 마귀 마음대로 짐승의 표를 줄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마귀는 그리하고 싶겠지만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마귀의 그러한 짓을 용납하여 주실 수가 없는 것입니다. 

 

 

 

 5. 다시 한번 정리합니다. 

현재 크리스챤들은 만국을 속이는 <파르마키아>(독약,백신)의 시험을 받는데...

그들은 (1)백신을 거부하는 자와  (2)백신을 받는 자로 구별이 됩니다.

백신을 거부하는 자는 하나님의 인을 받을 자이고, 백신 접종을 받는 자는 마귀의 인을 받는 것이다. (<-- 이창구 목사님)  

(이는 침례(세례)를 받고나서 할례를 받는 단계임)

 

 

<10분 30초경부터 줄여 보셔도 좋겠습니다.>

 

 

짐승의 표를 받는 사람들은 향후... 백신을 받아 디지틀인증서를 가지고 있어야만 짐승의 표를 사용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짐승의 표는 RFID칩(디지틀ID)의 형태로 우리의 몸에 삽입이 되는데, RFID칩은 백신접종을 받은후 얻게되는 디지틀인증서와 함께 있어야만 작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는 디지틀인증서를 2022년 7월부터 가동시키려는 계획을 세웠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획이 취소되고 연기되었습니다.)  

 

22년7월부터 디지틀인정서를 전세계로 확대실시하려던 딥스의 계획은 무슨이유에서인지 연기되었다.

 

 

짐승의 표는 ①디지틀인증서 + ②디지틀ID의 조합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백신은 짐승의 표가 아니겠지만, 백신을 받는 것은 짐승의 표에 50% 정도 근접을 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백신을 맞음으로 마음에 우상을 세워놓은 사람은 뱀의 독에 눈이 마비가 되어 가야할 바를 알지 못하게 되고, 또 마음에 세워진 우상은 회개를 하지 못하도록 악한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금송아지 우상을 섬겨 망하게된 이스라엘인들은 모세의 탄원으로 간신히 그들의 이름이 생명책에서 보전이 되었습니다.

우리 가운데 누가 하나님 앞에 서서 모세와 같이 믿음의 형제와 자매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내려놓는 기도를 할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님은 "백신 맞은 자들의 죄를 사하여 주십사"하고, 모세처럼 자신의 생명을 내려놓고 탄원을 하나님께 올리는 그러한 자를 지금 찾고 계실 것 같습니다.

아! 부모와 형제 자매들을 위하여... 하나님께 그러한 기도를 올려야 하는데...

 

 

 6. 백신접종은 적그리스도 나타나기 전에 있게 될 것으로 예고되었던 '배도'입니다. 

바울은 예수님의 재림시에도 주님이 이 땅에 오시기 전에 큰 배도가 있을 것을 예언(살후 2:3)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심판: 네피림 사건이 노아홍수라는 하나님의 심판을 불러왔듯이, 짐승의 유전자로부터 만든 백신을 접종을 받음으로 사람의 유전자가 변형되는 사건은... (노아의 때와 같이) 하나님의 큰 진노를 불러 일으킬 것인데, 이것이 바로 나팔재앙으로 하나님의 진노가 지구에 쏟아짐으로 인류를 포함한 지구상 동식물계에는 큰 파괴가 있게되는 원인이 될 것이다.

 

그리고 6째 나팔에 이르러 인류의 1/3이 죽게되는 전쟁을 치룬후, 적그리스도는 세상 열왕과 '7년 평화조약'을 맺는데...

이는 하나님께 더 큰 반역을 저지르는 일이다.  이 세상을 대표하는 열왕들이 적그리스도 마귀와 평화조약을 맺는다는 것은 그동안 하나님과 사람간에 맺어졌던 '화평의 언약'이 깨어짐(사 24:5-6,23)을 의미한다. 이에 하나님은 42달 대환난의 심판으로 대응하신다.

(3-KP-3 대환란에 대하여..., 2번항 '환난에 대하여' 글 내용을 참조하십시요.)

 

 

사도바울이 말한 이 「배도」는 온 인류가 사탄의 거짓말에 속아 또 다시 하나님을 '배반하는 일'일진대, 이는 "모든 민족이 너의 마술(파르마키아)에 속는다"는 계 18:23의 말씀과 연결되어지는것 같습니다.

 

다시 반복하지만... '파르마키아'(φαρμακεία) 《독약을 사용하여 독살시키는 제약술》을 의미하며, 이는 지금 온 세상에서 반강제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코비드-19 백신접종 이 틀림없습니다.

왜냐하면 과거 네피림을 통해 하나님을 정면으로 반역하였던 사탄이 교회시대의 추수가 임박한 이 시기에 또 다시 (사람의 유전자를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시켜) 하나님의 농사를 통채로 망치려 하는 술수를 행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https://tv.naver.com/v/24640717

 

꼭 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백신

설홍tv

tv.naver.com

 

 

온 교회와 교계는 하나님께 《배도》를 할 것인데, 이것은 교회와 교계가 마귀에게 「미혹」을 당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요한계시록 말씀을 통하여서 분명하게 경고해 주셨습니다.

《만국이 '치유를 가장한 독약'에 미혹을 받을 것》이라고... 

'치유를 가장한 독약'은 바로 지금, 딥스(Deep State) 들이 온 세상을 속이고 있는 '백신'입니다.

 

사탄이 온 세상 거주자들을 속이는 미혹이 바로 코비드-19 백신접종이며, 이는 짐승의 표로 떨어지는 입구에 해당합니다. (이를 알지 못하여 배도의 대열에 참여하는 교계와 교회가 정말 한심스럽습니다.)

 

사람의 몸에 들어오는 짐승의 유전자(mRNA & DNA)를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백신은 사람의 유전자를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시킴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된 사람(가라지들)은 하나님께서 얻고자 하시는 알곡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알곡이 될 수는 없고 불살라질 가라지에 해당합니다. 주님은 가라지들을 (과거 노아의 홍수 심판때 처럼) 다 묶어 맹렬한 풀무불에 던져 심판하실 것입니다.

 

우리 크리스챤들은 만국을 미혹시키는 마귀의 속임수에 절대 속아서는 아니됩니다.

첫째, 하나님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이고...

둘째, 우리 자신의 구원을 위해서입니다.       

 

파르마케이아(치유를 가장한 독약)로 만국을 미혹시켜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자들은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거짓선지자들과 정부관계자와 교계의 지도자들과 교회의 목사들... 

 

백신이 단순한 백신이 아니고, 유전자 변형과 인간 정체성과 소속까지 바꾸는 것이라면 이 보다 더 큰 배교는 없다!

 

 

참고: 유전자 백신을 강제하는 이유(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