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6-1 코로나와 코비드-19 백신

'백신접종'이란 영어 단어, 'VACCINATION'의 숫자 값에서 666이 나옵니다!

요나한 2022. 5. 26. 15:14

고대 히브리어나 헬라어 또는 라틴어의 문자들은 고유의 숫자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게마트리아 라고 부르는데... 영어의 알파벳도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문자를 숫자로 치환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각 알파벳의 순서대로 숫자를 매기고 그 값에 6을 곱하면... 각각의 문자가 갖는 숫자값이 됩니다.)

 

모든 영어 단어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특이한 단어(COMPUTER, MARK OF BEAST)들은 그 값이 666이 되는군요.

 

그 일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 아침, 혹시... 「백신접종에 해당하는 VACCINATION 이라는 단어의 숫자 값은 어떻게 될까?」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VACCINATION'의 값을 계산해 보니...

놀랍게도 '그 값은  666 이 나오는 군요.

 

 

 

컴퓨터의 값이 666이라고 해서 컴퓨터가 짐승의 표가 되는 것이 아닌것 처럼,

백신접종의 값이 666이 나온다고 해서 백신접종이 짐승의 표라고는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짐승의 표를 사용하는 상거래에 있어서 근간이 되는 도구로 사용되는 것처럼...

백신접종도 짐승의 표와 뗄려야 뗄 수가 없는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일전에 백신접종은 사도바울이 말하였던 ①배도와 직간접적인 연관이 있음을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ylee560225/1970)

 

여기서 더 나아가면, 백신접종은 예수님께서 경고하신 마지막 때에 만국을 속이는 ②미혹과 깊은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고 또 짐승의 표를 받기전 사람들이 절한다는 짐승의 ③우상과도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음도 알게 되었습니다. (금송아지에 눈이 멀어 금신 앞에 뛰놀고 섬겼듯이...)

 

곧 정리가 되는대로 관련 글을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