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6-1 코로나와 코비드-19 백신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에 있겠다 하신 미혹 2가지...

요나한 2022. 6. 19. 19:24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있게될 징조를 묻는 제자들에게... 특별히 '미혹'을 주의하라고 경고하셨습니다.

"예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조용히 와서 이르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마 24:3-5>

 

이 마지막 때에, "나는 그리스도"라고 하면서 나타나는 가짜 그리스도에 관한 미혹들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정점(혹은 마침표)을 찍게될 것입니다. 유대인들은 그를 메시아로 영접을 하며, 온 세상 사람들은 그를 따르고 경배할 것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가짜 그리스도에 관한 미혹이외에... 온 세상이 속게될 또 다른 미혹 한가지 사도요한을 통하여서 알려주셨습니다.

 

"너의 상인들은 땅의 왕족들이라 네 복술로 말미암아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계 18:23>

 

첫번째 미혹은 적그리스도에 관한 미혹으로서 이해하기가 쉬운 편인데, 두번째 미혹은 「복술로서 만국이 미혹된다」고 하였는데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이해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우리는 정확한 의미를 알기 위해서... 복술이라고 번역된 단어의 헬라어 원문(계 18:23, 21:8)을 찾아보아야만 한다.
 
 
 
 

만국을 속인다는 '복술'은 무엇일까?

'복술'에 해당하는 헬라어  '파르마키아'(φαρμακεία)는... 《치유를 가장한 독약》이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에 있게 될 것으로 말씀하신 미혹은...

첫번째는 적그리스도를 그리스도로 받아들이게 되는 미혹이었으며,

두번째는 '치유를 가장한 독약'인 백신을 만국의 주민들을 속여 접종시키는 미혹인 것입니다.

 

 

 

사도바울도 이 미혹들에 대하여 설명을 한 바가 있습니다.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영으로나 또는 말로나 또는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해서 쉽게 마음이 흔들리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라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①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②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살후 2:1-4>

 

 

사도바울은 주님께서 재림하시는 '주의 날'이 이르기 전에, 특징적인 두 사건을 지적하였는데...

첫번째는 배도의 사건이고,

두번째는 적그리스도의 등장이다.

 

 

배도가 무엇입니까?

이는 하나님을 믿는 이들이 마귀의 거짓말에 미혹받아 하나님 믿는 믿음을 저버리거나 하나님을 배신하는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지금 이 시기가 적그리스도가 세상의 통치자로 나타나는 시기 이전이며, 하나님을 믿는 이들이 마귀의 거짓말에 미혹받아 하나님을 배신하고 교계가 단체적으로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저버리는 시기입니다.

 

 

사도바울이 말한  '배도' 는 예수님께서 요한계시록에서 경고하셨던 만국을 속이는 '파르마케이아'  와 일치할 확률이 아주 큽니다.

 

 

 

 

https://blog.daum.net/sylee560225/2067

 

백신접종은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있게 될 것으로 예고되었던 '배도'입니다.

바울은 마지막때,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큰 배도가 있을 것을 예언(살후 2:3)하였습니다.  사도바울이 말한 이 「배도」는 온 인류가 사탄의 거짓말에 속아 또 다시 하나님을 '배반하는 일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