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6-1 코로나와 코비드-19 백신

백신접종은 사도바울이 말한 '배도'에 포함될 수가 있습니다.

요나한 2022. 6. 4. 07:14

바울은 마지막때,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큰 배도가 있을 것을 예언(살후 2:3)하였습니다.  

 

사도바울이 말한 이 「배도」는 온 인류가 사탄의 거짓말에 속아 또 다시 하나님을 '배반하는 일'일진대, 이는 "모든 민족이 너의 마술(파르마키아)에 속는다"는 계 18:23의 말씀에 연결되어집니다.

'파르마키아'(φαρμακεία)란 《독약을 사용하여 독살시키는 제약술》을 의미하며, 이는 지금 온 세상에서 반강제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코비드-19 백신접종이 틀림없습니다.

온 교회와 교계는 하나님을 《배도》할 것인데, 이것은 교회와 교계가 마귀에게 「미혹」을 당하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하나님은 요한계시록 말씀을 통하여서 분명하게 경고해 주셨습니다. 만국(온 세상의 모든 나라)이 '치유를 가장한 독약'에 미혹을 받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치유를 가장한 독약'은 바로... 딥스(Deep State)가 온 세상을 속이고 있는 백신입니다. 

 

사탄이 온 세상 거주자들을 속여 사탄의 인(짐승의 인)을 받게하려는 미혹이 바로 코비드-19 백신접종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를 알지 못하여 배도의 대열에 참여하는 교계와 교회가 정말 한심스럽습니다.)

 

짐승의 유전자(mRNA & DNA)를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백신은 사람의 유전자를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시킴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과거 네피림을 통해 하나님을 정면으로 반역하였던 사탄이... 교회시대가 끝나가는 이 시기에 또 다시 (사람의 유전자를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시켜) 하나님의 농사를 통채로 망치려는 음모를 꾀하고 있는 것입니다. 

 

짐승의 유전자로 변형된 사람(가라지들)은 하나님께서 얻고자 하시는 알곡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알곡이 될 수는 없고 불살라질 가라지에 해당합니다. 주님은 가라지들을 (과거 노아의 홍수 심판때 처럼) 다 묶어 맹렬한 풀무불에 던져 심판하실 것입니다.

 

우리 크리스챤들은 만국을 미혹시키는 마귀의 속임수인 백신에 속아서는 아니됩니다.

첫째, 하나님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이고...

둘째, 우리 자신을 하나님의 맹렬한 진노로부터 구출하기 위해서입니다.       

 

파르마케이아(치유를 가장한 독약)로 만국을 미혹시켜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자들이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거짓선지자와 정부기관 관계자 그리고 교계의 지도자들과 교회의 목사들... 

 

백신이 단순한 백신이 아니고, 유전자 변형과 인간 정체성과 소속까지 바꾸는 것이라면 이 보다 더 큰 배도는 없다!

 

* 10분 30초경부터 (줄여) 보셔도 좋습니다.

 

 미혹을 보내사 거짓을 믿게하심 

<딤전 4:1>

이제 성령께서 분명히 말씀하시기를 "마지막 때에 어떤 자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하는 영들과 마귀들의 교리들을 따르리라." 하셨으니

 

 

참고: 유전자 백신을 강제하는 이유(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