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9

천년왕국이란...

천년왕국이란... '에브라임'님이 천년왕국에 대한 질문을 주셨는데... 천년왕국에 대하여 아는 바가 많지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살펴보던 중, 괜챦은 내용들을 담고 있는 것 같아, 소개를 드립니다. https://youtu.be/Rx58FL15YIA https://youtu.be/s4LlX4Cl8MI https://youtu.be/NaEM0LyWsW4 https://youtu.be/yRILYZ32QL4 https://youtu.be/jdQqr7w4IQE https://youtu.be/8wXbEENTCy0 다 검토하여 본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살펴보시고 유익한 내용만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5. 천년왕국 2023.04.30

바울이 말한 ②막는 자(살후 2:7)가 누구이며 언제 옮겨지는가?

막는 자(살후 2:7)가 누구이며 언제 옮겨지는가? 이 글은 시리즈 글입니다. 첫 번째 글은 https://blog.daum.net/sylee560225/1967이었으며, 두 번째 글은 https://blog.daum.net/sylee560225/1970이었습니다. 불법의 비밀 3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①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4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5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 이 일을 너희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느냐 6 너희는 지금 그로 하여금 그의 때에 나타나게 하려..

'덮은 우물' 책에서 (2부) - 제시카윤 목사

'덮은 우물' 책에서 (2부) - 제시카윤 목사 《두 부류의 사람: 죽음을 알고 준비하는 사람들과 죽음을 모르고 준비하지 많은 사람》 이 세상에는 두 부류의 사람이 있단다. 죽음을 알고 준비하는 사람들과 죽음을 모르고 준비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죽음을 모르고 있다가 돌연히 죽으면 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없이 심판대에 서야 하니 그건 두렵고 떨리는 일입니다.) 그렇다. 그러니 암이나 질병을 무조건 저주라고 생각하는 잘못된 생각을 버려라. 이 세상에 살아남아서 더 심하게 죄를 짓지 않고 떠나가는 것이 축복인 사람들도 있다. 《우리의 고향은 하나님이 계신 곳》 사랑하는 내 신부야. 네 고향은 내가 있는 곳이란다. (주님. 주님의 나라인 그곳이 제가 처음부터 나온 곳이었어요. 주님의 입김이 저를 살아 있는 영..

'덮은 우물' 책에서 (1부) - 제시카윤 목사

'덮은 우물' 책에서 (1부) - 제시카윤 목사 《창조주 하나님 택정의 권한, '덮은 우물', p.38》 제시카: 왜 성경에는 태어나면서부터 주님께서 알고 부르셨다는 택정이 있지요. 그건 왜지요? 예수님: 그것은 내가 종자씨로 남겨둔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다. 그들은 인간의 창조 이후에 수많은 시간 속에서 내가 이 세상에 남겨둔 극히 희귀한 소수의 거룩한 그루터기이다. 이들은 결코 무리가 아니다. 이들은 이긴 자들이다. 농부가 추수를 하고 난 이후에 어떻게 추수한 곡식을 사용하는지는 그 농부의 마음이다. 농부가 추수를 하고 난 이후에 곡식 얼마는 먹고, 얼마는 주고, 얼마는 종자씨로 남겨둘 권한이 없겠느냐? 나는 창조주다. "그중에 십 분의 일이 아직 남아 있을지라도 이것도 황폐하게 될 것이나 밤나무와 상..

출산은 부활을 의미한다. (피하는 자와 남는 자)

여자의 해산 혹은 아기의 출산은 부활을 의미한다. 요한계시록 12장에서는 여자가 남자아이를 낳는 내용이 있습니다.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권세를 가진 이 남자아이는 낳자마자 하나님보좌로 올려갑니다. 요한복음 20:7에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주님은 부활하시고 주님의 시신을 감싸고 있었던 수건과 세마포만 남겨졌음을 증거 합니다. "또 머리를 쌌던 ①수건은 ②세마포와 함께 놓이지 않고 딴 곳에 쌌던 대로 놓여 있더라" "And the ①napkin, that was about his head, not lying with the ②linen clothes, but wrapped together in the place by itself" 빈 무덤에 남겨진 수건과 세마포는 주님의 부활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3. 요한계시록 2023.04.23

우리가 이 땅에 오기전, 영의 세계에서 있었다는 증거

「우리 영의 기원」과 출생 시에 「과거의 모든 기억」은 상실됨 1. 우리 《영의 기원》에 대한 제시카윤 목사의 간증입니다. 하나님은 천지창조 이전에 그분에 속한 자들을 그분의 계획 속에서 알고 계셨으며(덮은 우물, p499), 우리의 영은 하나님에 의하여 하나님 나라에서 만들어졌으며, 이 지구에서의 삶은 잠깐 여행을 다녀가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덮은 우물, p265). 또한 우리는 《처음부터 하나님 아버지와 결코 분리가 될 수 없게 창조되었다》고 합니다(덮은 우물, p223). "그때에 흙은 예전에 있던 대로 땅으로 돌아가고 영은 그것을 주셨던 하나님께로 돌아가리라." 2. 그런데 우리가 이 땅에 태어날 때, 우리의 오래된 생각(기억), 경험, 가치관의 마음들이 싹 다 지워져 버린다고 합니다. 우리가 이..

내가 본 지옥과 천국 - 신성종 목사 2013.11.05

https://youtu.be/ASpmTYzxX2w 신성종 그분은 누구인가? 지식으로 박사가 된 그가 성령으로 다시 태어났다 목사요 박사인 신성종 은퇴목사의 이력은 화려하다. 연세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총신신학연구원을 졸업한 뒤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석사를, 템플 대학원에서 문학석사 및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명지대학교 부교수, 총신신학대학원 교수 및 대학원장을 역임하였으며, 충현교회 와 대전중앙교회에서 시무했다. 그리고 LA 성산교회 목회했고 한국에 돌아와 대전에서 월평동산 교회를 개척했고 70세 정년에 은퇴하였다. 그는 잘 나가는 목사 교수로 1990년대에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목회자였다. 1993년 문민정부 출범 시 장로인 김영삼 대통령이 출석하던 충현교회 담임목사였다. 김영삼 장로는 처..

1. 간증 2023.04.22

「잠근동산」책에서 (2부)

「잠근동산」책에서... 제시카윤 목사 《하나님의 부탁, 282페이지》 '화무'와 '에조'가 늘 너의 곁에서 지키며 돌보고 있다. 그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그 천사들 앞에서 나의 신부답게 살아 주겠니? 왕의 딸은 결코 허무한 것들에게 굴복하거나 무릎을 꿇지 않는단다. 세상에 있는 것이나 썩어 없어질 것들에게 당당하고 담대하게 그것을 다스려라. 이 땅에서 각자가 하였던 말과 행실과 마음에 맺은 성령의 열매들로서 각자의 행위록에 기록되어 있는 대로 정확한 보상을 받고 영원한 직위와 직함이 결정되어진단다. 이 땅에서의 섬광같이 짧은 시간이 그 영원한 왕국의 신분을 결정하는 것이니 너는 정말 세월을 아끼며 나의 계명대로 내 아버지의 뜻대로 지혜롭게 잘 살아야 한다. 이 땅에 사는 수많은 사람들은 입으로..

「잠근동산」책에서 (1부)

「잠근동산」책에서... 제시카윤 목사 《내가 구해야 하는것, 32페이지》 하나님은 내 인생에 있어서 부족한 것을 채워주기 위한 도구가 아니다. 나에게는 수많은 소망과 필요의 잔들이 인생이라는 긴 식탁 위에 줄을 지어 늘어져 있다. 어리석은 나는 내가 원하는 가장 큰 잔 하나만을 두 손에 높이 받쳐 들고 "하나님 채우소서"를 외쳐댄 것 같다. 그러나 내가 구하여야 하는 것은 나의 필요가 아니라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여야 하는 것이다. '그의 나라'라는 것은 나의 행위를 말한다. 마음을 다해 뜻을 다해 성품을 다해 섬길 때, 그의 나라에 합당한 창조물이 되어 가는 것이다. '그의 의'라는 것은 내 전부에서 우러 나오는 그분에 대한 깊은 신뢰감 즉 믿음을 구해야 하는 것이다. 《우리의 '영'은 그..

여자와 사내아이 (Key point 4)

「여자」와 「사내아이」 1. 여자란 누구인가? 요한계시록에 단수 명사로 사용된 모든 여자는 도시(city) 혹은 성(castle)을 뜻하고 있다. 여자(계 12:1) ------- 예루살렘성 음녀(계 17:18) ------ 바벨론성 신부(계 21:9~10) --- 새예루살렘성 혹자의 말대로 이 여자(계12:1)가 마리아이고 계12:5의 남자아이가 그리스도를 의미한다면… 요한계시록은 예언서라기보다는 예수님의 과거 행적을 기록한 역사책으로 전락하고 만다. 하나님께서 분명히 계시록 4장 1절에서 장래의 일을 보여 주시겠다고 선언하셨음으로 그 이후(6장 이후)에 기록된 사건들은 반드시 (사도 요한을 기준하여) 장래에 발생하는 일이어야만 한다. 또한 이 여자가 해(태양)를 입었다 함은 이 여자가 그리스도(계1:..

3. 요한계시록 2023.04.15

「덮은 우물」에서 길어 온 비밀한 '물'

「덮은 우물」에서 길어 온 비밀한 '물' 전에 「덮은 우물」 책을 읽고 나서 마음에 와닿는 중요한 내용을 정리를 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https://sylee560225.tistory.com/2118) 그런데 오늘 책을 들쳐보다가 눈에 확 들어오는 내용이 있어 잊어버리기 전에 메모를 해 봅니다. (전에는 간극이론을 몰랐기에 의미를 모른 채 지나쳤었는데... 지금은 그 의미를 알 것 같습니다.) (1) 하나님의 신부는 모든 세대를 통하여서 나온다. '이기는 자'들은 교회시대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아담 이후로 시작된 족장시대, 율법시대, 교회시대, 천년왕국을 통하여... 즉 모든 세대를 총망라하여 배출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농사가 마쳐진 이후에 거두어들인 모든 작물을 타작마당에 올려놓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