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3

구원을 얻는 자는 과연 몇 % 정도이고,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지는 자는 몇 % 정도일까?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과 또 천주교도의 '진리의 책' 으로부터 천국에 들어가는 자들은 전체 인구의 2.5%~2.7% 정도임을 다시 한번 더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①예수님을 영접한 기독교인들 중에서는 1/3만이 최종 구원을 받고, ②나머지 2/3는 하나님께 범죄함으로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져 구원이 취소가 되는 것을 이제사 보게 되었습니다. I. 몇년전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을 듣고나서... 크리스챤들이 죽어서 가는 3 장소와 '하워드 피트만' 목사님 간증 최종검토라는 글의 요점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몇년전에는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자는 다 구원을 받으며, 거듭난 자는 하늘 장막에 들어가는 것으로 해석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 해석을 올바른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워드피트..

어제 우연히 보았던 쑈킹한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정택주] 기독교인들 대부분은 지옥에 간다 (네 부류의 기독교인) https://youtu.be/lBoO_rZP7kQ?si=1CnlzPb3RSvJJ0cB 일단 제목에 공감이 잘 안 되어서... 전하시는 말씀에서 잘못된 부분을 찾아볼 요량으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 말씀을 들어보니 모두가 성경적이고, 다 맞는 말씀입니다. "주변에 이렇게 똑바르게 말씀을 전하시는 분도 있구나"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천국문이 좁다고 하시어서(막 10-23-26) 그 당시 제자들은 크게 놀라게 되었는데... 이 말은 경각심을 주기 위한 수사인 줄로 알았는데... 사실이며 진실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천국문은 좁겠지만, 구원의 문은 넓을 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구원의 문도 역시 좁음을 알고..

하나님께서 사탄(루시퍼)을 창조하실 때도 루시퍼가 타락할 줄을 분명 알고 계셨을텐데 왜 루시퍼를 창조하셨을까?

하나님께서 사탄(루시퍼)을 창조하실 때도 루시퍼가 타락할 줄을 분명 알고 계셨을텐데 왜 루시퍼를 창조하셨을까? https://youtu.be/hOTdzsRW5Bg?si=-sQ4A8318zQjmRZG 하나님께서 정하신 사람들을 향한 구원의 여정이 끝나면, 하나님은 가차없이 루시퍼(사탄)를 용도 폐기 처분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