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11

BLESSINGS님의 놀라운 간증--미국에 있을 때 원격으로 치유받음

스드로스의 Super Natural 프로에 출연한 랍델루카 사역자의 간증 말미에 그가 기도할때 치료함을 받게된 Blessing님의 간증 출처: https://cafe.daum.net/messiahjesus/sy6C/30 1. 스드로스의 Super Natural 프로에 출연한 랍델루카 사역자의 간증 https://youtu.be/KzHI0DW0iHA?si=wC-IjdEgPovlAUC3 2. 랍델루카 사역자가 기도할때, 치료함을 받게된 Blessing님의 간증 주님과 함께 17년간 동행하면서 번역자의 간증은 너무나 많지만 2가지만 나누겠습니다 🍒🍓번역자가 미국에 살때 허리디스크를 앓고 있었습니다 허리디스크가 좋아지면 목으로 통증이 옮겨가고 척추와 목이 왔다갔다 번갈아 아픔을 겪어야 했습니다 목 디스크로 인해..

1. 간증 2024.02.28

한국에 전쟁... 발발할 가능성 있다.

Youtube 동영상에는 우리 대한민국에 대한 희망적인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멀지 않은 장래에 대한민국은 전세계를 아우르는 막강한 나라로 등장하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정말 그렇게 되어질지는 정말 미지수입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에 있게 될 일들에 대한 제자들의 질문에 대한 주님의 답변이 마 24장 7절-8절에 기록되어 있는데... 지금이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바로 그 시기에 해당이 된다고 여겨집니다. 나라와 나라가 대적하며, 민족과 민족이 대적하는 전쟁이 일어나는 시기가 지금이 아닌가 합니다. 1) 몇년 전, 마크첸 목사는 이스라엘이 이란을 칠 시기에 한국에서도 전쟁이 난다고 하였으며, 2) (고)허윤석 선교사는 이스라엘과 아랍의 연합국들과의 전쟁이 있고나서 휴거가 있을 것이라고 하였습니..

특별집회 - 정동석 목사님

특별집회1 - 굳건한 믿음 https://youtu.be/Ln3E7sTHZFk?si=oNffMRSOQVlRuHY2 특별집회2 - 응답받는 기도 https://youtu.be/atp06cwBGT8?si=7tBIeaSy0QFg6LDO 특별집회3-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https://youtu.be/D-h64c7pFmo?si=4pvJC_tSegEGYAg_ 특별집회4-십자가를 지라 https://youtu.be/EwZYdxWLYYI?si=OApzHrYPlGQ0vXXl 특별집회5-진실된 그리스도인-정동석 목사님 https://youtu.be/nqcDcgOWn6E?si=GBgdnx2i8ahi_61f

복술로 만국이 미혹되었고, 이젠 돌이킬 수 없습니다.

https://youtu.be/nNJdxo2rMSk?si=8bZ_IVCc8jjQaYHS 삼키기 어려운 가시(걸러야 하는 내용)들도 간간히 있지만, 유익한 내용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목구멍을 찌르는 가시를 발라내는 수고를 해 가면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1. '트럼프'가 적그리스도로 등장함이 유력시된다. (몇년 전에는 '오바마'라고 하더니...) 2. 환난전 휴거는 큰 거짓말, 마귀의 미혹 3, 지금은 전삼년반의 기간중임.

어렵사리 다시 핵무장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어렵사리 다시 핵무장을 하게된 대한민국... 과거 한국은 두 차례에 걸쳐서 핵무장을 시도하였었다. 첫번째는 (고)박정희 대통령에 의해 시도 되었고, 두번째는 (고)노무현 대통령의 의해 시도되었다. 관련글: https://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0637 박정희 핵무기 비밀 계획 무산시킨 CIA 거물 최근 서울 방문 - 미디어오늘 1970년대 미 중앙정보국(CIA) 한반도 정보 담당으로 박정희 정권의 자체 핵 개발을 저지하기 위한 첩보활동에 참여했던 인물로 알려진 리처드 롤리스 전 미국 국방부 부차관이 지난 3월 한국을 방 www.mediatoday.co.kr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

경건의 연습 시간에... 말씀과 기도는 함께 가야 한다 - 손성무 목사

경건의 연습 시간에... 말씀과 기도는 함께 가야 한다 - 손성무 목사 https://www.youtube.com/live/afFhWQuaHYY?si=h1cOKKLsBQFbDxj_ 하나님의 말씀이나 경건한 책의 말씀을 기도하면서 읽는 것이다. 경건의 묵상은... 마치 소가 되새김을 하듯이 말씀을 읽으면서 깨닫게된 바를 음미하면서 기도를 드린다. 우리가 100m 달리기를 할 때, 50m를 오른발만 사용하고 나머지 50m를 왼발을 사용하지는 않는다. 마찬가지로 경건의 시간에 말씀을 30분 보고나서 기도를 30분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경건의 시간에 말씀과 기도를 함께 해 나가는 것이다. (말씀을 읽으면서 깨달아져 마음에 울림으로 남게되는 것을 즉시 기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