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15

크리스챤 100명중에 1명 정도(흰 옷을 입은 성도)만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글 제목은 절대로 겁을 주거나 관심을 끌기 위함도 아닙니다. 절대로, 절대로 농담이나 실없는 허튼 소리가 아닙니다. 그럼 나머지 99%에 해당하는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의 말씀을 신중하고 심각하게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 다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시니 예수님의 이 말씀은 마태, 마가, 누가복음에 동일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진실로 이르노니"라고 말씀하셨으며,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하시면서... 재차 반복하시면서 강조하셨습니다. 이는 《비록 너희들은 허투로 듣거나 간과할지언정, 틀림이 없는 사실》이라는 것..

마음에 할례를 받은 자만이 천국(낙원, 하늘장막)에 들어갑니다.

광야에서 멸망한 출애굽 1세대의 이스라엘인들과 요단을 건너 약속의 땅으로 들어간 다음 세대의 이스라엘인들을 살펴봄으로서... 구원에 대한 교훈을 찾아 보겠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러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복음의 키워드가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 하나님의 나라는 7째 나팔에서 도래할 것이라고 계 11:15은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셨을때, 복음을 듣는 모든 이들의 주 관심사는 그 하나님의 나라(천국)에... ①누가 들어 갈 수가 있나? 또 ②그 나라의 도래는 언제쯤 일까? 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이나 또 주변사람들로부터 가장 많이 받았던 ①번 질문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예수님께서 공생애를 시작하실 무렵, '니고..

용인수지 축복영광교회 "임사라 목사 천국 간증"

용인수지 축복영광교회 "임사라 목사 천국 간증" https://youtu.be/j6eHmQXL6fA?si=c3a3jSCCGTNlVPVX 24분 20초경부터의 간증이 무섭네요. 임사라 목사님이 잘 아시는 어느 주의 종이 죽어서 심판대에 서게 될 이야기입니다. 그분은 무척 겸손했고 하나님을 무척 사랑했던 주의 종이었는데, 큰 은사를 받고나서 교만해져서 결국 교회는 반반으로 분열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목회자 분은 분열된 반의 교인들을 데리고 나가셨다고요. 그 목회자의 일로 고민이 되어서 주님께 자초지종을 여쭙게된 이야기입니다. 주님은 그가 장차 죽어서 심판대 앞에서 받게될 심판의 모습을 보여 주셨다고 합니다. 예수님은 개개인 삶의 모든 부분들이 적힌 책을 앞에 놓고 계셨는데, 그 자는 예수님께 이렇게 말했다..

1. 간증 2024.03.27

출애굽 1세대... 광야 이스라엘인들은 구원을 받았나?

불순종한 출애굽 1세대... 광야 이스라엘인들은 구원을 받았나? 아니요. 못 받았습니다. 전에는 그들이 구원받은 줄로 알았습니다. 그러한 오해는 하나님의 말씀을 주의 깊게 살펴보지 못한 제 실수이었습니다. 애굽에서 노예생활을 하던 이스라엘인들은 하나님과 피의 언약을 맺고 출애굽을 하였습니다. 광야로 들어선지 얼마되지 않아 그들은 하나님을 원망·불평하면서 줄곳 불순종의 삶을 살기 시작하였습니다. 급기야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버리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출애굽 1세대 이스라엘인들을 언약의 백성으로 취급하지 않으셨습니다. 그 증거가 광야 40년 동안 그들에게 명하셨던 할례를 중지시키셨는데... 이는 하나님과 이스라엘과 맺어진 피의 언약이 깨어진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

코비드-19 백신을 맞은 사람들은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미국 대법원은 전 세계적으로 백신접종을 받은 사람들을 '상품'이라고 표현을 하였습니다!!! 일전에 '유발하라리'라는 작자가 "백신 맞은 사람은 더 이상 '호모사피언스'가 아니다"라고 망언을 내 뱉더니, 그것이 어쩌면 맞는 말인가 봅니다. 참고: 사탄대변인 '유발하라리'가 사탄의 큰 말을 합니다(클릭!!). 땅의 상인들이 그를 위하여 울고 애통하는 것은 다시 그들의 상품을 사는 자가 없음이라 그 상품은 금과 은과 보석과 진주와 세마포와 자주 옷감과 비단과 붉은 옷감이요 각종 향목과 각종 상아 그릇이요 값진 나무와 구리와 철과 대리석으로 만든 각종 그릇이요 계피와 향료와 향과 향유와 유향과 포도주와 감람유와 고운 밀가루와 밀이요 소와 양과 말과 수레와 종들과 사람의 (영)혼들(Souls)이라 요한계시록 18..

점점 다가오고 있는 '북한의 남침'

'북괴의 남침'이 올해 정말 있게될지 아닐지는... 정말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그러나 만에 하나 있게 될지도 모르는 경우를... 대비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는 생각입니다. 만약 올해와 내년까지 아무 탈없이 무사히 지나간다면, 대한민국에 시비를 거는 주변국은 없을듯 합니다. 1. 다가오고 있는 북한의 도발은 하나님의 심판 - 엄인호 목사 https://youtu.be/nA3HjW8DfKE?si=hos7O7u8kSbPf2LC 2. 두려워서 말못한 비밀이 있다! - 전광훈 목사 https://youtu.be/VUsMKw83_Qk?si=T_ujLyMFDVfW6zZr 전목사님 5년전 세브란스병원에서 수술을 받을때, 3층천에 올라가 보았던 내용 * 서울이 6개월에서 - 1년간 북괴의 수중에 떨어진다는 내용 반드시..

워치만니 영성연구-손성무 목사

[1] 종교개혁 후의 쇠퇴기에 속생명파가 등장하다 - 중국땅에 심겨진 마가렛 바버 https://www.youtube.com/live/KcVI-YXzWFU?si=s9G6idt8FNyi7jtc [2] 영과 혼을 구분하는 것이 영성의 기초 - 진리를 지식으로만 이해하는 것의 위험성 https://www.youtube.com/live/vhG8wNLmKi4?si=W3CmzcmXlWgf3VhT 100년 전, 척박한 중국의 땅에... 기독교사에 길이 남을 한 '성경교사'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워치만니는 신학을 전공하지도 아니한 평신도이었지만, 하나님을 아는 지식과 영성은 그 누구보다도 뛰어 납니다. 워치만니는 그를 폄훼하는 수많은 자들(유독 한국에서만)로 겹겹이 둘러 쌓여 있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1776'이라는 숫자가 갖고 있는 의미는 무엇일까?

1. 세계정부 수립을 그들의 목표로 삼고 있는 '일루미나티'라는 단체는 AD. 1776년에 탄생하였으며, 그 숫자를 1달라 지폐에 새겨 놓았습니다.    1000+500+100+100+50+10+10+5+1=1776 2.  그런데 '1776' 이라는 이름 값을 갖고 있는 인물인 '마크롱'이 루불박물관 피라미드 앞에서 프랑스 대통령 취임연설을 하였습니다. 2017년 5월 14일>  'MDCCLXXVI'이라는 숫자가 새겨졌던 피라미드 하단 앞에는 한 단상이 세워지고...'1776'이라는 이름값을 갖는 '임마누엘 마크롱'이라는 자가 나타났습니다.(마크롱은 유대인과 앗시리아와의 혈통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클릭!)  3. 그의 이름은 5 단어...   'Emmanuel Jean ..

사탄의 상징 목록

짐승의 정부 / 국제 회의장 벽에는 666이 쓰여져 있다 - 강문호 목사님 https://youtu.be/XHzaP-JhgWQ?si=gyF6UYQGR4NAc8xw 사탄의 상징 목록 모든 사탄 상징이 나타나는 것만 큼 악한 것은 아니며, 이는 사탄주의가 동물을 희생하고 유혈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단주의는 자기 정체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런 평판이 좋지 않은 그룹에 대해 의심 스러울 수 있으므로 이것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도록 영감을 줄 수있는 사탄 상징 목록입니다. 아홉 천사의 순서 아홉 천사의 순서는 회원들이 영적 승천을 찾기 위해 정신적,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찾고 능가하도록하는 신비로운 그룹입니다. 그들은 영국에 기반을두고 있지만 전 세계에 그룹이 있습니다. 레비아탄(리워야단) 십자..

구원을 얻는 자는 과연 몇 % 정도이고,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지는 자는 몇 % 정도일까?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과 또 천주교도의 '진리의 책' 으로부터 천국에 들어가는 자들은 전체 인구의 2.5%~2.7% 정도임을 다시 한번 더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①예수님을 영접한 기독교인들 중에서는 1/3만이 최종 구원을 받고, ②나머지 2/3는 하나님께 범죄함으로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져 구원이 취소가 되는 것을 이제사 보게 되었습니다. I. 몇년전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을 듣고나서... 크리스챤들이 죽어서 가는 3 장소와 '하워드 피트만' 목사님 간증 최종검토라는 글의 요점을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몇년전에는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자는 다 구원을 받으며, 거듭난 자는 하늘 장막에 들어가는 것으로 해석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 해석을 올바른 것이 아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워드피트..

어제 우연히 보았던 쑈킹한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정택주] 기독교인들 대부분은 지옥에 간다 (네 부류의 기독교인) https://youtu.be/lBoO_rZP7kQ?si=1CnlzPb3RSvJJ0cB 일단 제목에 공감이 잘 안 되어서... 전하시는 말씀에서 잘못된 부분을 찾아볼 요량으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 말씀을 들어보니 모두가 성경적이고, 다 맞는 말씀입니다. "주변에 이렇게 똑바르게 말씀을 전하시는 분도 있구나"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천국문이 좁다고 하시어서(막 10-23-26) 그 당시 제자들은 크게 놀라게 되었는데... 이 말은 경각심을 주기 위한 수사인 줄로 알았는데... 사실이며 진실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천국문은 좁겠지만, 구원의 문은 넓을 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구원의 문도 역시 좁음을 알고..

하나님께서 사탄(루시퍼)을 창조하실 때도 루시퍼가 타락할 줄을 분명 알고 계셨을텐데 왜 루시퍼를 창조하셨을까?

하나님께서 사탄(루시퍼)을 창조하실 때도 루시퍼가 타락할 줄을 분명 알고 계셨을텐데 왜 루시퍼를 창조하셨을까? https://youtu.be/hOTdzsRW5Bg?si=-sQ4A8318zQjmRZG 하나님께서 정하신 사람들을 향한 구원의 여정이 끝나면, 하나님은 가차없이 루시퍼(사탄)를 용도 폐기 처분하실 것입니다.

하워드 피트만 목사님의 간증과 일치되는 자료를 제시합니다.

2.5%만이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은 말하였는데... 그럼 부끄러운 구원을 받는 자와 바깥 어두운 곳으로 가는 자들은 몇 %일까? https://youtu.be/jjSiOqUKMaQ?si=vhF22Q3RSEwx3Ubv 몇년 전,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 동영상을 접하고나서, 그 충격에 한 보름정도 밤잠을 못 이룬 적이 있었습니다. "하워드 목사님은 사망후 그의 영은 천사에 이끌리어 하나님이 계신 천국문에 이르게 되었다." "그가 죽은 후 약 15분의 시간동안 이 지상에서는 약 2,000명의 사람이 사망을 하였는데... " "2,000명 가운데 오직 50여 명만이 천국으로 곧게 나있는 거룩한 길을 걷고 있음을 보게 되었다."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은 진실한것 같은데... "그럼 나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