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2

마귀가 기독교인을 지옥으로 보내는 가장 큰 거짓말은 무엇일까? - 벤자민오 목사

마귀가 기독교인을 지옥으로 보내는 가장 큰 거짓말은 무엇일까? 그것은 거짓 구원론이다. 들어보니 상당히 중요한 내용입니다. "아마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이 거짓말에 속은 것을 억울해 할 것이다." 언제 속았던 것을 알게 될까요? 심판의 자리에서, 우주를 지으신 창조주로부터 "나는 너를 모른다"라는 말을 들음과 동시에, 왼편으로 떨어질 때... https://youtu.be/QngYNUSWobc?si=6og7Q9IfnuS0G-Fe 마귀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히트를 친 거짓은 ① 진화론과 ② 무신론일 것입니다. 이것으로 마귀는 인류역사에 있어서 세상사람들(불신자)들을 지옥으로 보냈을 것입니다. 그럼,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을 가장 많이 지옥으로 보낸 거짓말은 뭘까? 그것은..

'하나님의 나라'는 성도(고전 1:2)들이 유업으로 얻는 거룩한 나라이다.

「하나님의 나라」에 대하여 1.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 두 가지 하나님은 태초에 한 계획을 세우셨다. 이 계획은 그 분의 형상을 따라 사람을 지으시고 하나님의 생명을 공급하여 하나님을 표현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즉 우리 사람은 하나님의 생명을 담고 있는 그릇인 셈이다. 하나님은 그 분의 생명으로 충만한 단체적인 사람을 얻고자 하시었다. 그러나 하나님의 원수인 사탄은 사람을 속여 사람 안에 마귀 자신의 부패한 생명과 본성을 주입하였다. 이로 인해 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되었으며 결국 하나님의 위대하신 목적을 이룰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사탄이 주입한 죄의 독으로 인하여 다 사망할 수 밖에 없는 지경에 이른 것이었다. 마치 하나님의 계획이 실패한 것처럼 보여졌으나 하나님은 결코 실패하실 수가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