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

우리가 이단이라고 무시하지만... 깨어 있는 천주교도로부터 나온 메세지를 다시 전해 드립니다.

요나한 2023. 8. 29. 06:15

2012년 6월 17일, 아일랜드의 MDM(익명) 이라는 분께서 주님으로부터 받아 전하는 메세지입니다.

출처가 천주교라 조심스러워 몇 시간을 두고 검토를 해 보았습니다.

우리 개신교도들이 부끄러워해야 할 영성과 하나님과의 긴밀한 교통을 나누는 분들이 천주교에도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11년 전인, 2012년도에 앞으로 있게될 특별한 일들을 알려주셨는데...

그러한 일들은 1997년도부터 '프리메이슨' 에 의하여 계획되었다고 합니다.

 

그들이 준비한 것은 다름아닌 (1)전염병과 (2)사람들을 죽이는 백신접종과 (3)짐승의 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https://youtu.be/OEupfHQfHLQ

여기서 그들은 프리메이슨을 의미합니다.

 

463번.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는 전 세계적 질병을 만들어 내며 또한 새로운 글로벌 예방접종도 포함되어 있다.

   2012년 6월 17일(일), 오후 8시 15분

 

 

"내 사랑하는 딸아, 프리메이슨 단체들의 세계 통화 장악 계획은 완성에 다가가고 있다.

그들의 사악한 계획에는 세계적으로 질병을 만들어내며 전 세계적인 고통을 일으키는 새로운 예방 접종도 포함돼 있다.

갑작스러운 글로벌 백신이 발표되면 피해야 한다. 그 백신은 사람들을 죽일 것이다.

그들의 사악한 음모는 그들이 얼마나 강력한지 모르는 무죄한 영혼들을 충격에 빠뜨릴 것이다.

권력, 부와 모든 일에 대한 욕망으로 장악하여 그들은 거의 무적처럼 느껴진다.

그들은 은행과 정부를 통제하며 중동에서 발생하는 테러에도 책임이 있다.

세계 미디어의 많은 부분도 그들의 통제 아래에 있으며, 그들의 사악한 진 면모가 인도주의 단체들을 통해 숨겨져 있다.

아쉽게도 하느님의 자녀 중에는 그들의 계획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나의 아버지의 손이 그런 악한 지도자들을 보호하는 나라들에게 갑작스럽고 신속하게 내리칠 것이다.

그들은 쓰나미와 지진으로 인해 매우 큰 규모의 재앙을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은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는 것을 나의 재림 직전에 목격할 것이다.

바다는 불의 호수가 되며 그들은 처벌의 손을 피하기 힘들어질 것이다.

그러나 최후까지 반항하여 영원한 아버지와 하늘의 힘과 맞서 싸우려 할 것이며, 

그들은 적그리스도와 함께 행동 할 것이다.

 

적그리스도는 그 그룹들로부터 나왔으며 그들은 그들의 길이 잘못됐음을 뒤늦게 깨달을 것이다.

은행의 지도자, 정부의 지도자, 대기업의 경영진을 포함한 이 그룹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일반 사람들을 가난하게 만들기 위해 협력한다. 대경고 이후에 개종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긍정적인 일이다.

나의 자녀들 중 나를 사랑하는 영혼과 사악한 자의 편에 선 영혼들을 분리할 시간이 멀지 않았다.

개종하기 위한 시간은 제한적일 것이다. 하나님의 법을 존중하지 않는 이 사악한 그룹들에 속하는 가장 필요한 자비를 받아야 할 영혼들은 그렇다.

 

그들이 진리를 보게 하도록 기도해야 한다.

그들이 그들의 사악한 법으로 고통을 일으키는 것을 멈추도록 기도해야 한다.

그들이 제2차 세계 대전 때 히틀러가 행한 것보다 더 나쁜 대량학살을 계획하는 것을 멈추도록 기도해야 한다.

그들은 중세 시대 이후 형성된 가장 많은 인원의 그룹으로 사탄의 군대이다.

그들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이끌릴 것이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은행 통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모든 남성과 여성이 음식을 얻기 위해 몸에 칩을 심어야 하는...

'짐승의 표' 도입을 계획하며, 이미 15년 동안 그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이는 1,997년 이후로...)

이제 그들의 신세계 통화를 공개할 시간이 다가왔으나 기도가 그들의 계획을 크게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단일세계 통제를 피하기 위한 기도문이 여기에 있다.

단일세계 통제를 피해 주소서, 십자군 기도 (61번)

 

“오, 사랑하는 천상아버지,

아버지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처형을 기념하여,

저는 적그리스도와 그의 추종자들에 의해서 아버지의 자녀들을 파괴

시키려고 계획되고 있는, 십자가형으로부터, 아버지의 자녀들인,

저희를 보호해 주시도록 아버지께 탄원하나이다.

 

짐승의 표를 거부하기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은총들을 우리에게 주소서.

그리고 사탄의 길을 따르는 자들에 의해서 전파된

세상의 악과 싸우기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도움을 우리에게 수여하소서.

 

우리는, 사랑하는 아버지, 이 무시무시한 시대에

아버지의 모든 자녀들을 보호해 주시도록 아버지께 호소하나이다. 

또한 언제든지 일어서서 아버지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할 정도로

우리를 충분히 강하게 만들어주소서.

아멘.

 

 

내 딸아, 이런 사실을 드러내야 하는 것이 슬프다.

나를 따르는 이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메시지를 믿지 않는 자들은 예언한대로, 적그리스도가 나타날 때 의심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온 세계가 기도를 통해 모여져야 한다.

나의 추종자들이 이렇게 행하면, 성령님의 존재가 더욱 강해지고 사탄의 군대는 더욱 약해질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이와 같은 박해는 담대하게 맞이할 수 있다.

나의 지시를 잘 준비하고 매일 기도함으로써 시간은 빨리 흘러갈 것이다.

언제나 나를 신뢰하라.

기억하라 나는 너희의 죄로 인해 죽었다.

너희들을 이제 새로운 왕국으로 인도할 수 있는 자는 '나'뿐이다.

나 없이는 너희들은 아무 것도 아니다.

 

너희의 예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46번.  666은 예방접종을 받음과 같이...  숫자가 숨겨진채 칩의 형태로 너희의 몸에 삽입이 될 것이다.

2012년 6 1일 (금), 오후 8시 15분

 

나의 사랑하는 딸아, 적그리스도는 평화계획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쟁이 중동에 널리 퍼지고 고통이 무시할 수가 없는 단계에 이르게될 때에, 갑자기 나타나 자신을 평화의 사람 어둠 가운데 세상을 밝히는 빛나는 보석으로 세상에 나타날 것이다.

그가 등장하면... 그는 역대 가장 카리스마가 넘치는 정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비춰질 것이다.

그의 잘 생기고 매력적이며 배려심이 많은 성격에 대다수의 사람들을 속을 것이다.

그는 메시아처럼 보여지도록 그는 사랑과 연민을 풍기며 그리스도인으로 인식될 것이다

점차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많은 추종자들을 끌어 모으게  것이다.  

그는 모든 나라의 단결을 촉진할 것이며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사랑을 받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 사람이 내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라는 것과 그가 나, 예수 그리스도, 세상의 구원자로 믿을 것이다.

그들은 그에게 기도하고, 그를 사랑하고, 그를 위해 목숨을 바칠 것이다.

그러나 그 자는 그들이 그를 볼 수 없을 때 그들을 비웃고 조롱할 것이다.

이것은 역대 가장 큰 속임수가 될 것이며, 그 계획은 너희 영혼을 훔치고, 너희를 나에게서 빼앗는 것이다.

 

베드로의 자리에 왕처럼 앉을 그와 거짓 선지자는 비밀리에 단일세계종교를 음모할 것이다.

이것은 사랑을 장려하는 기독교 유형의 종교로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서로에 대한 사랑을 증진시키지 못할 것이다. 대신 그것은 적그리스도에 대한 사랑과 충성, 그리고 자신에 대한 사랑을 촉진할 것이다.

가증한 일이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을 유혹하면서 공격은 시작될 것이기 때문이다.

갑자기 모든 사람은 단일 세계에 대한 충성의 표시를 받아들이도록 요청 받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하는 하나된 세상… 그것은 너희의 (1)돈, (2)음식에 대한 접근 및 (3)생활 방식을 통제할 것이다.

규칙 중 상당수는 너희가 포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희를 그들의 통제하에 두는 감옥의 열쇠는 짐승의 표가 될 것이다.

 

666은 너희가 백신 접종을 받았던 것과 같이 숨겨진 번호가 칩에 내장되어 신체에 삽입을 하는 것이다.

일단 박히면 그것은 당신의 정신과 영혼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에도 해를 끼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계 인구의 대부분을 멸절시키도록 계획된 전염병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이다.

‘표’를 받아들이면 안 된다. 대신 내가 너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가르쳐 주겠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느낄 것이기에 그 ‘표’를 받아 들일 것이다.

 

《기도는 너의 생명줄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너희에게 주신 하나님의 인(보호의 인)을 너희가 받을 때, 너희는 그 짐승의 표를 받아들일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 인을 받게되면, 너희는 건드려지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집은 보이지 않을 것이고, 수색되지도 않을 것이며, 사탄의 군대의 눈에 그 집이 표적으로 보여지지 않게 될 것이다.

몇 년 동안 지속될 음식을 숨겨서 보관해야 한다. 너희는 스스로 작물을 재배하고, 물을 저장하고, 주변에 있는 모든 신성한 물건을 보관해야 한다.

나의 남은 교회는 성장하고 퍼져나갈 것이며, 필요하다면 너희에게 피난처가 주어질 것이다.

지금은 많은 계획이 필요하다.

너희가 하는 일을 비웃거나, 예수님께서 너희에게 이것을 하라고 요구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느냐? 

그들은 "그 분은 모든 추종자들이 필요할 때 공급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라고 말한다.

그 분은 빵 한 개와 물고기 한 마리도 크게 증가시켜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음식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내가 너희를 보호할 것이고 안전하게 지켜 줄 것이기 때문이다.

짐승의 표를 피할 수 없는 영혼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라.

칩을 받아들이도록 강요당할 때에, 은혜아래 있는 무죄한 영혼들은 구원받을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모든 종교를 집어삼킬 때 그가 무력하게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는 기도이다.

 

박해가 끝날 때, 나의 남은 교회와 나의 선택된 백성은 성전을 재건하게 될 것이며 나의 새 예루살렘은 하늘에서 내려올 것이다.

그 녀(새예루살렘성)는 영광 중에 내려올 것이다. 나팔소리는 하늘과 땅에서 동시에 들릴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올 것이다. 너, 내 딸은 나의 도착을 알리게 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땅에 엎드려 안도감과 사랑, 황홀경의 기쁨으로 울게 될 것이다.

마침내 그들이 기다려온 순간이 올 것이다.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참 메시아를 환영할 때 하늘이 밝아지고, 천둥이 울리고, 천사들의 합창이 감미로운 한마음으로 노래할 것이다.

나 예수 그리스도가 심판하러 오리라. 그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될 것이다.

새롭고 영광스러운 광채, 새로워진 땅이 나타날 것이며, 새 낙원은 하나로 연합할 생명책에 이름이 있는 모든 사람을 품을 것이다.

그리고 죄의 얼룩으로 더럽혀진 옛 땅의 끝은 끝나고 새 시대는 단지 시작일 뿐이다.

이는 너희가 애써야만 하는 것이다. 이는 너희의 자연 유산의 일부로 상속받을 자격이 있는 것이다.

오직 모든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만 집중하라.

이것이 당신이 당신에게 제시된 장애물을 무시해야 하는 이유이다.

박해, 고통, 다른 사람의 손에 의한 악의 공포를 무시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이다.

 

너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 메세지를 다시 포스팅하는 이유는...

하나님을 진실하게 믿는 많은 이들이 아직까지도 코비드-19 전염병과 또 그와 연계된 백신접종이 (주님의 재림 직전에 세워질) 짐승 정부의 터전을 만들기 위한 작업이었으며, 사악한 마귀의 궤계에서 나온 것이라는 것을 모르고 있는듯 합니다.

평소 제가 신망하는 목사님의 설교를 유튜브를 통해 듣다가 "마지막 때에 있어서... 주님께서 경고하신 것은 '미혹'이었다"고 강조를 하셔서, 제가 해당 영상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혹시 그 미혹에는 코비드-19 백신도 포함되는 것은 아닌지?"를 물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목사님은 기대와는 다르게,  "그것은 음모론에서 나온 이야기일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목사님은 "주의해야 하는 종말론적인 어떤 현상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깨어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그것에 대한 보편적인 싸인을 주실 거라고 믿습니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코비드 전염병과 백신은 악한 자들이 인위적으로 만들어 내었으며 그것은 사악한 마귀의 계획에서 비롯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은혜로.... 2,000년 전에 쓰여진 요한계시록에서 그것과 관련된 말씀(요 18:23)이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음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제 의견을 개진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여겨져, "잘 알겠습니다" 하고 끝냈습니다. 

 

3일 금식기도를 하는 중에 하나님께서는 계 18:23절의 의미를 알려주셨고 전하라 하셨습니다. (클릭하면 해당글에 연결됩니다.)

 

살았다하나 실은 죽은 사데 교회와 같은 우리 개신교단은 모두들 깊이 잠들어 있어서인지..., 코로나 전염병과 백신에 대하여 하나님으로부터 분명한 메세지나 싸인을 받은 자들이 가뭄에 콩나기입니다. 그러나 천주교단으로부터 이단취급을 받는 한 작은 목소리는 이에 대하여 이미 2010년부터 하나님의 경고를 계속 받아 왔고 그 메세지를 전하고 있었음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2,000년전 이 땅에 오셨을 때에도 싸인이 없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있었지만 그들은 믿지를 않았고 무시를 하였었습니다.

 

주님의 초림, 그것은 이미 ①구약성경에도 기록되어 있었고, ②하늘의 싸인도 있었고, ③양을 치던 목동들에게는 천사가 기쁜 소식으로 알려 주었습니다. (동방박사로부터 하늘의 싸인을 전해들은 헤롯왕과 유대 율법학자들은 '왕'(메세아)의 탄생 소식을 들었지만 믿지를 않았습니다. 또한 신분이 낮은 목동이 전하는 메세지인지라 무시하고, 오히려 그들은 메시아를 죽이려 들었습니다.) 

 

지금도 예나 마찬가지입니다. 싸인이 있어도,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주셔도 믿지를 않고... 목자의 음성보다는 오히려 마귀의 속살거림에 더 귀를 기울입니다.

  

아래는 코비드 전염병과 백신에 관련하여 우리가 이단이라고 손가락질하는 천주교도로 부터 나온 하나님의 메세지입니다.  하나님은 들에서 양을 치는 목동을 통하여서도, 마땅한 사람이 없다면 당나귀를 통하여서도 메세지를 전하실 수도 있고, 또 돌들로도 소리를 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코비드 전염병과 백신에 관련하여 오래 전부터 하나님께서 주셨던 경고의 메세지입니다. 

 

 

모든 나라는(만국은) 코로나 백신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역설하는 교황과 바티칸의 사제들...

Pope urges nations to share COVID-19 vaccines

https://youtu.be/MtEyW3AYxNQ?feature=shared 

 

 

프란치스코 교황은 작년에 낙태를 추진하는 화이자 CEO를 두 번이나 비밀리에 만났지만 두 명의 저명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촉진자 간의 만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전히 ​​미스터리에 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이 Beast Tech System이 의제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인간에게서 그래핀을 추출하는 흥미로운 새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코로나19 예방 주사와 하나의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를 가장 먼저 추진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우리는 교황의 적그리스도 성명을 검토합니다. 화이자 CEO는 또한 2가지 백신의 영향이나 보호가 매우 제한적이지만 운동선수들이 파리처럼 떨어지고 면역 체계가 총격을 당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악마에 사로잡힌 것일 수도 있다. 봉인이 깨졌는지, 다음에 어떤 봉인이 나올지. 마지막으로, 우리는 마지막 대 사기극인 외계인 의제를 위한 펌프를 준비합니다. 

교황과 화이자 CEO는 지난해 두 번 만났지만 그 이유는 무엇일까? 

 

 

https://rumble.com/vsz5mq-pope-and-ceo-of-pfizer-met-twice-last-year-but-why.html

 

Pope and CEO of Pfizer Met Twice Last Year but Why?

Pope Francis secretly met with abortion-pushing Pfizer CEO twice last year but the full details of the meetings between the two prominent COVID jab promoters remain shrouded in mystery. We know this B

rumble.com

 

https://youtu.be/R0rN3yJtoE8?feature=shared 

 

 

그는 파마키아(Pharmakeia,  φαρμακεία: 독약,독살,마술) 교황이다!!!

 

https://remnantwarrior.net/%ed%8c%8c%eb%a7%88%ed%82%a4%ec%95%84-%ea%b5%90%ed%99%a9/

 

파마키아 교황

https://remnantwarrior.net/%ec%a0%84%ec%a7%81-%ec%88%98%eb%85%80%ea%b0%80-%eb%b0%9d%ed%9e%88%eb%8a%94-%eb%a7%88%eb%a6%ac%ec%95%84-%ec%88%ad%eb%b0%b0/ https://remnantwarrior.net/%ed%95%98%eb%8a%98%ed%99%a9%ed%9b%84%ec%97%90-%eb%8c%80%ed%95%9c-%ed%95%98%eb%

remnantwarrior.net

 

 

 

 

 

 

참고: 코로나 백신은 만국을 속여 독살시키는 '파르마케이아'(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