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동영상을 한번 찬찬히 들어보십시요!
벤자민오 목사님이 전하시는 말씀의 내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저는 대부분의 말씀이 성경적이고 옳다고 여겨집니다.
그러나 분명히 목사님이 간과하고 계신 부분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벤자민오 목사님께서 전하시는 말씀은 간결, 명료하고 확실한 성경적 근거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99% 정도의 교회들이 「첫째인이 떼어지면서 적그리스도 나타나고, 7년대환난이 시작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라고 한탄하시더군요.
그건 제가 하고 싶은 말이라서, 일단은 제 속이 시원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7년평화조약이 첫째나팔과 함께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계시는군요.
저도 예전에는 벤자민오 목사님께서 제시하시는 타임라인과 같은 이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만약 '7년평화조약'이 '첫째나팔'과 함께 시작한다고 가정을 할 때, 해결되지 않는 큰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
(저는 이 문제로 20년 이상을 씨름을 해 왔습니다.)
'한이레의 언약'의 기간인 '6째나팔'에서 인류의 1/3이 죽는 전쟁이 발발하는 것을 보면...
아래의 3가지 케이스중에 하나일텐데, 그 중 하나를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① 적그리스도가 온 세상을 장악하고 다스리는 통치력이 별 볼 일이 없거나,
② 적그리스도는 온 세상을 다 장악하지는 못하고 일부 지역만을 통치하거나,
③ 「7년평화조약이 첫째나팔과 함께 시작한다」라는 가정이 잘못되었을 것입니다.
1. 그런데 5-6년 전쯤...
'7년평화조약'(한이레의 언약)이 1째 나팔과 함께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6째나팔에서 인류 1/3이 죽는 전쟁이 끝나면서 맺어지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사라목사님의 '계시록 이해' 라는 책을 통해)
2. 그리고 두 짐승의 영이 무저갱으로부터 나오는 시기는...
별 하나가 땅에 떨어지는 5째나팔의 때일 것이며, 두 증인이 활동하기 이전이라는 것입니다.
왜나하면 5째 나팔이 불리우자... 둘째하늘로부터 땅으로 떨어지는 별(사단)의 손에는 무저갱의 열쇠가 쥐어져 있고, 5째나팔에서 무저갱이 열리고 황충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황충들 가운데는 임금이 있는데, 그것은 '짐승의 영'일 것입니다.
(https://sylee560225.tistory.com/2162)
3. 그리고 짐승의 표가 시작되는 시기에 대하여 중요한 말씀 하나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짐승의 표가 강요되는 시기를 짐승에게 세상을 다스리는 권세가 주어진 후 삼년반의 기간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짐승이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내가 하나님이다"라고 할 때가 42달 대환난이 시작되는 시기인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짐승의 우상이 세상 곳곳에 세워지고, 짐승의 표 받기를 강요당하는 시기는 6째나팔의 시기입니다.
두증인은 전3년반 1260일동안 '창조주 하나님만을 섬겨라'는 영원한 복음을 전파하는데, 그들이 전하는 내용은 짐승이 요구하는 바와 상충이 되어 충돌이 발생합니다. 짐승은 곳곳에 우상을 세우고 경배를 요구하며, 짐승의 표를 오른손과 이마에 받기를 선포할 것입니다. 두증인의 권세는 임의로 사람을 해할 수도 있지만, 무저갱에서 올라온 짐승은 부활한 짐승이기 때문에 결코 그 짐승을 해할 수가 없나 봅니다. 결국 두증인은 1260일간 활동하다가 짐승에 의하여 죽임을 당하게 된다고 요한은 증거합니다. (전3년반의 기간에 여자의 남은 자손은 용, 짐승, 거짓선지자와 싸우다가 많은 성도들이 순교하게 됨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42달 대환난이 시작되기 전에... 짐승의 우상에 경배를 아니하고 짐승의 표 받기를 거절함으로서 순교하는 자들이 하늘 유리바다에 모습을 나타내어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게 됨을 계 15:2-3에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두증인을 죽이고난 적그리스도 짐승은 더욱 사악함과 거짓으로 무르익어... 7째 나팔과 함께 대환난이 시작될 때에는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내가 하나님이다'라는 선포까지 하게됩니다.
우리가 기억하여야 하는 것은... 7째 나팔과 함께 3째화인 42달 대환난은 시작이 되겠지만, 사단이 하늘로부터 땅에 떨어지는 5째나팔(1째 화) 혹은 6째 나팔(2째 화)의 기간에 무저갱으로부터 짐승이 올라오고, 거짓선지자가 만들어 세운 짐승의 우상과 또 짐승의 표를 거부함으로 그들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순교자가 많이 나오게 된다는 것입니다.
("심판의 때가 가까왔으니, 창조주 하나님만을 섬겨라"는 영원한 복음을 붙들고 있는 이들을 결코 짐승의 우상에 절하거나 짐승의 표에 굴복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교회는 성경이 제시하는 진리를 붙잡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신학자들에 의해 온세상에 널리 퍼뜨려진 신중하지 못한... (후3년반의 기간에 짐승의 표가 주어진다는) 거짓 가르침을 붙들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4. 벤자민오 목사님이 간과하는 부분이 하나 더 있는듯 합니다.
Covid-19과 백신은 딥스들이 세계정부 수립을 위한 오래전부터 계획해 왔던 음모라는 것을 모르고 계신것 같습니다.
「코로나 백신은 만국을 속이는 독약」임을 모르시는것 같습니다. (https://sylee560225.tistory.com/1965)
5. 그러나 감사하게도 사도바울이 설명한 ①주의 재림과 그 앞에 ②모임(공중강림시의 휴거)에 대하여서는...
사도바울이 의미한 바를 정확하게 전하고 계셨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계시록 7장에서의 '흰옷을 입은 큰 무리'의 (환난전) 휴거에 대하여서는 언급함이 없더군요.
그들이 하늘에 올라 부르는 노래가 바로 '새 노래'인 것을 보셔야 할텐데 말이죠. (https://sylee560225.tistory.com/2104)
여하튼 벤자민오 목사님의 경고는 귀담아 들어야할 지적이십니다.
우리는... 벤자민오 목사님이 전하시는 성경적 진리를 마음에 깊이 새겨 보아야 할 것입니다.
그 분이 전달하시는 바가 자신의 믿음과 다르다고하여 무조건 거부하지 마시고, 성령님께 도우심을 구하고 신중하게 판단을 하셔서 그것이 성경적 진리이면 받아들이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또 먼 훗날... 우리가 심판대 앞에 서는 날에 하나님으로부터 책망을 면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살후 2:1-3>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영으로나 또는 말로나 또는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해서 쉽게 마음이 흔들리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라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
바울은 주님께서 강림하시는 날(살후 2:8)을 '주의 날'이라고 하였는데, 이 때 무슨 사건이 있다고 하였습니까?
주께서 강림하실때, 그 앞에 모이는 일(부활.휴거)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쉬 동심하거나, 누가 어떻게하여도 미혹받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벤자민오 목사님의 설명을 찬찬히 들어보니...
벤자민오 목사님은 제가 '감추어진 만나' 블로그를 통해서 가장 많이 강조하였던
'요한계시록을 여는 3가지 열쇠' 중에서 1번째와 3번째 열쇠를 이미 다루고 계셨으며,
또 교회가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사도바울이 전한 부활과 공중강림 휴거에 대하여서는
정확한 이해를 가지고 계신듯하여 흡족하였습니다.
거의 처음 보는 경우인것 같습니다.
'3. 요한계시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산은 부활을 의미한다. (피하는 자와 남는 자) (3) | 2023.04.23 |
---|---|
여자와 사내아이 (Key point 4) (0) | 2023.04.15 |
'대환난'은 42개월의 기간이며, '7째 나팔'이다. (2) | 2022.12.19 |
유리바다 위에서 부르는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 (0) | 2022.12.15 |
마지막 전투를 위하여서는 더욱 강하여지고,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능력으로 권능으로 무장되어 있어야 한다. (2) | 2022.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