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짐승과 짐승의 표

세계정부 통제시스템을 만드는 '빌게이츠'와 그와 연합하는 '트럼프'

요나한 2020. 8. 1. 13:40

「빌게이츠」는 2020년, 온 세상에 확산된 Covid-19 팬데믹을 이용하여...

오래전부터 계획해 온, 전세계 주민에게 개인식별번호를 부여하는 ID 2020를 추진하고자 한다.

 

'지금이 이 사업을 일구어내는 최적의 기회이다!'' 싶어 마이크로소프트 대표직도 내팽개치고 이 일에 올인하였다.

 

ID 2020 프로젝트는 무엇을 위함인가?

「빌게이츠」는 전세계 주민에게 개인식별번호를 부여함으로서, 그가 얻고자 하는 것은 도대체 무엇인가?

 

「빌」이 원하는 것은 바로 온 세상사람들을 디지틀 id로 통제하는 세계 정부의 수립이다.

인구도 적당하고 쾌적한 지구에서의 세계정부 수립이... 일루미나티 그들의 꿈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온세상에 팬데믹이 됨으로서, 온 세상사람들에게 RFID 칩과 같은 디지틀 id를 줄 수가 있는 환경이 조성이 되었다고 보고, 그는 자기가 오래전부터 계획하였던 일을 이루고자 발벗고 뛰어든 것이다. 

 

먼저 코로나바이러스의 전세계 창궐이 된 이 기회에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보급하고나서...

①백신을 맞은 자와 ②안 맞은 자를 구분하고, 이미 걸렸어도 ③코로나바이러스 항체가 있는 자와 ④없는 자를 구분하는 디지틀 id를 사용하고자 할것이다.

즉 사람의 신체에 삽입하거나 부착한 RFID 장치를 통하여 개개인 신분을 확인하면서 백신주사 수여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가 기억하여야 할 것은...

이러한 일들이 2,000년전에 기록된 요한계시록 13장에 이미 예언되어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 때 적그리스도의 정부하에서 물건을 사고 파는 매매는 오른손과 이마에 삽입된 무엇인가에 의하여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이다.

 

「빌게이츠」가 전심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은 짐승정부에서 사용될 매매제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여진다.

 

그가 백신개발에 올인하는 것은 온 세상에 퍼진 전염병을 퇴치하기 위함이라기 보다는, 백신주사 수여 여부를 확인하는 디지틀 id를 몸에 받도록 하기 위함이다.

 

아마 이 디지틀 id는 베리칩이 사용될 것으로 보이며, 이 베리칩은 짐승정부 매매시스템에서 사용될 유일한 매매제도로 자리 잡을것이다.

 

 

 

 

세계정부로 가는 길을 닦는 「빌게이츠」와 그와 연합하는 트럼프

 

 

「빌게이츠」는Covid-19 백신을 보급한 후, 신체에 삽입하는 RFID chip을 통해 백신 수여 여부를 확인하는 통제시스템을 만들려고 한다. 세계정부 통제시스템을 만들려 하는 음험한 「빌게이츠」와 그와 연합하는 「트럼프」를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