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4 진리의 책(MDM)

진리의 책에서 일부분 발췌...

요나한 2023. 8. 22. 11:01

진리의 책 요약 18 - 하나님의 인

https://youtu.be/LSnvv0fjPS4

 

 

진리의 책 요약 23 - 가짜 예언자들의 등장

https://youtu.be/q3Kj_GFwgTk

 

 

진리의 책 요약 29-1 연옥

https://youtu.be/X98NgcWypEE

 

진리의 책 요약 29-2 지옥

https://youtu.be/nCmPtuQqw2c

 

 

https://youtu.be/AvboL6CkEzw

 

 

446번 메세지,  2012년 6 1일 (금), 오후 8시 15분

"666 당신이 어떤 예방접종이나 다른 수단을 통해 강제로 받게 마이크로칩에 숨겨져 내장될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딸아, 적그리스도는 평화계획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쟁이 중동에 널리 퍼지고 고통이 무시할 수가 없는 고통으로 나타날 때, 갑자기 나타나 자신을 평화의 사람, 어둠 가운데 세상을 밝히는 빛나는 보석으로 세상에 나타날 것이다.

그가 등장하면 그는 역대 가장 카리스마가 넘치는 정치 지도자 중 한 명으로 비춰질 것이다.

그의 잘 생기고 매력적이며 배려심이 많은 성격은 대다수의 사람들을 속일 것이다.

그는 메시아처럼 보여지도록 그는 사랑과 연민을 풍기며 그리스도인으로 인식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많은 추종자들을 끌어 모으게 것이다.  

그는 모든 나라의 단결을 촉진하는 것이며 세계 거의 모든 나라에서 사랑을 받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이 내 아버지께서 보내신 자라는 것과 그가 나, 예수 그리스도, 세상의 구원자임을 믿을 것이다.

그들은 그에게 기도하고, 그를 사랑하고, 그를 위해 목숨을 바칠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그를 볼 수 없을 때 그들을 비웃고 조롱할 것입니다.

이것은 역대 가장 큰 속임수가 될 것이며, 그 계획은 너희 영혼을 훔치고, 너희를 나에게서 빼앗는 것이다.

베드로의 자리에 왕처럼 앉을 그와 거짓 선지자는 비밀리에 단일세계종교를 음모할 것이다.

이것은 사랑을 장려하는 기독교 유형의 종교로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에게서 오는 서로에 대한 사랑을 증진시키지 못할 것이다. 대신 그것은 적그리스도에 대한 사랑과 충성, 그리고 자신에 대한 사랑을 촉진할 것이다.

가증한 일이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을 유혹했을 때 공격이 시작될 것이기 때문이다.

갑자기 모든 사람은 단일 세계 충성의 표시를 받아들이도록 요청 받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하는 하나된 세상그것은 너희의 돈, 음식에 대한 접근 및 생활 방식을 통제할 것이다.

규칙 중 상당수는 당신이 포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을 그들의 통제하에 두는 감옥의 열쇠는 짐승의 표가 될 것이다.

 

666은 너희가 백신 접종을 받았던 것과 같이 숨겨진 번호가 칩에 내장되어 신체에 삽입을 하는 것이다.

일단 박히면 그것은 당신의 정신과 영혼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에도 해를 끼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계 인구의 대부분을 멸절시키도록 계획된 전염병을 일으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를 받아들이면 안 된다. 대신 내가 너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가르쳐 주겠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느낄 것이기에 그 를 받아 들일 것이다.

 

기도(33)는 너의 생명줄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너희에게 주신 보호의 인을 너희가 받을 때, 너희는 그 짐승의 표를 받아들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너희는 건드려지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집은 보이지 않을 것이고, 수색되지도 않을 것이며, 사탄의 군대의 눈에 그 집의 표적으로 보여지지 않게 될 것이다.

몇 년 동안 지속될 음식을 숨겨서 보관해야 한다. 너희는 스스로 작물을 재배하고, 물을 저장하고, 주변에 있는 모든 신성한 물건을 보관해야 한다.

나의 남은 교회는 성장하고 퍼져나갈 것이며, 필요하다면 너희에게 피난처가 주어질 것이다.

지금은 많은 계획이 필요하다.

당신이 하는 일을 비웃거나,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이것을 하라고 요구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느냐? 그분은 모든 추종자들이 필요할 때 공급해 주시지 않습니까? 라고 말한다.

빵 한 개와 물고기 한 마리도 크게 증가시켜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음식만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어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내가 너희를 보호할 것이고 안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짐승의 표를 피할 수 없는 영혼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라.

칩을 받아들이도록 강요당할 때에, 은총 상태에 있는 무죄한 영혼들은 구원받을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모든 종교를 집어삼킬 때 그가 무력하게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는 기도이다.

 

박해가 끝날 때, 나의 남은 교회와 나의 선택된 백성은 성전을 재건하게 될 것이며 나의 새 예루살렘은 하늘에서 내려올 것이다.

그녀(새예루살렘성)는 영광 중에 내려올 것이다. 나팔소리는 하늘과 땅에서 동시에 들릴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올 것이다. , 내 딸은 나의 도착을 알리게 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땅에 엎드려 안도감과 사랑, 황홀경의 기쁨으로 울게 될 것이다.

마침내 그들이 기다려온 순간이 올 것이다.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참 메시아를 환영할 때 하늘이 밝아지고, 천둥이 울리고, 천사들의 합창이 감미로운 한마음으로 노래할 것이다.

나 예수 그리스도가 심판하러 오리라. 그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될 것이다.

새롭고 영광스러운 광채, 새로워진 땅이 나타날 것이며, 새 낙원은 하나로 연합할 생명책에 이름이 있는 모든 사람을 품을 것이다.

그리고 죄의 얼룩으로 더럽혀진 옛 땅의 끝은 끝나고 새 시대는 단지 시작일 뿐이다.

이는 너희가 애써야만 하는 것이다. 이는 너희의 자연 유산의 일부로 상속받을 자격이 있는 것이다.

오직 모든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만 집중하라.

이것이 당신이 당신에게 제시된 장애물을 무시해야 하는 이유이다.

박해, 고통, 다른 사람의 손에 의한 악의 공포를 무시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이다.

 

너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