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영의 세계

7-25-2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 검토(2)

요나한 2016. 2. 1. 21:56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을 다시 살펴봅니다.

 

"하워드 목사님은 사망후 그의 영은 천사에 이끌리어 하나님이 계신 천국문에 이르게 되었다. 

그가 죽은 후 약 15분의 시간동안 이 지상에서는 약 2,000명의 사람이 사망을 하였는데… 

2,000명 가운데 오직 50여 명만이 천국으로 곧게 나있는 대로를 걷고 있음을 보게 되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서 과연 15분 동안 몇 명 정도가 사망을 할까?

2012년 통계 자료를 기준할 때, 지구촌 1일 사망자 수는 약 16만명 정도이다.(이는 1초에 2명이 사망하는 꼴) 

그리고 15분 동안에는 약 1,700명 정도가 사망한다. 따라서 하워드 목사님의 간증에 나오는 15분 동안에 지구촌에서 사망자가 2,000명이었다는 것은 매우 실제적이며 신뢰가 가는 수치이다. 

 

 

2,000명 가운데 오직 50명만이 천국으로 들어가는 대로를 걷고 있는 것을 보았다.

2,000명은 기독교인뿐만이 아니라 불신자들과 이교도까지 포함된 숫자인 반면, 50명은 천국을 향해 곧게 난 길(35:8~10)을 걷는 자들로서, 그 길은 오직 구속함을 받은... 깨끗지 못한 자는 지나지 못하는 길임을 알게 되었다. 천국 문은 좁은 문(7:13)이며, 이를 지나는 이가 심히 적음을 임사체험시에 확인하게 되었다고 한다

하워드 목사님은 천국을 향한 길을 걷고 있는 50명을 성도라고 호칭하였다. 

여기서 성도라고 호칭된 50명의 사람이 구원함을 받은 자를 의미한다고 할 경우를 고려해 보자.  

 



크리스챤은 (1)구원을 받는자(2)지옥에 가는 로 나누어진다

지옥에 가는 자들은 불신자들과 지옥에 가는 크리스챤들의 합집합이다.


하늘나라는 1천층(낙원), 2천층(왕국), 3천층(시온)  피라밋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1천층 낙원 바깥에는 연단장소라는 곳이 있다고 한다. 이곳은 범죄한 크리스챤이 가게 되는 곳으로서, 백보좌 심판의 시기까지 운용이 된다고 한다. 그곳에서 단계적 회개가 이루어지며 육체로 지은 죄값을 치루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백보좌 심판을 지나서 그들 가운데 일부는 낙원으로 들어가게 되는 자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지옥으로 떨어지게 된다고 한다. 낙원은 부끄러운 구원을 받는 자들이 가는곳이다. 

충격적인 것은... 구원을 받는 크리스챤보다 지옥에 가는 크리스챤들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이다. 




(출처: 신입협력설 http://blog.daum.net/rehabilation/7622725에서, 2번 그림에 설명을 조금 추가함)


생명책에서 이름이 흐려지거나 지워진 자들이 가는 연단의 장소가 있음을 알기 전에는...

지옥에 가는 크리스챤들이 잘 이해가 아니되었습니다. 

예수를 믿기는 하였지만, 불법한 죄를 지은 자들은 바깥 어두운 곳에 있는 연단의 장소에 가서 

이를 갈며 슬피우는 고통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지옥갈 영혼들이 강금되어 있는 음부와는 다른 곳입니다.  

음부에 있는 영혼들은 백보좌 심판시까지 대기 상태에 있지만...

연단장에서 심판받고 있는 불법한 크리스챤들에겐 단계별로 회개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백보좌심판시에 그들 가운데 구원의 기회를 얻는 자도 있겠지만, 그러나 대부분은 지옥으로 떨어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1층천의 변방에 있는 연단장은 백보좌 심판시까지 운용된다고 함)

 




 


하워드 목사님과 밥존스 목사님의 간증을 토대로 구원 받는 자와 지옥에 들어가는 자의 비율을 도표로 표시하여본다.





구원받는 자들 / 전체 인구 = 2.5 %

지옥가는 크리스챤 / 신,구교 전체 신자 = 약 90 % 정도

지옥가는 자들 / 전체 인구 = 97.5 %



지옥가는 크리스챤의 비율이 그렇게 많지 않을 것으로 여기고 있었는데..

하워드목사님과 케냐의 목사님 또 안젤리카의 간증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 만약 천국 가는 것과 구원을 받는 것과 같은 의미이면... 이 도표가 맞다.



  한가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할 것이 있다.

성경에는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는 구절은 아주 쉽게 찾아 볼 수가 있는데...

  천국을 믿음으로 들어간다고한 구절은 단 한 곳도 발견 할 수가 없다.

  천국은 거룩함과 의의 열매가 있어야 들어가고 또 행함이 있어야 들어간다고 정의 되어 있다.

  그럼 구원을 받는 것과 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별개의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갖게도 된다. 


따라서 하워드 목사님의 간증에서 나오는 2.5%가 (1)구원함을 받는 자들의 퍼센트인지, 

  아니면 (2)행함을 이룬 자가 가는 천국을 의미하는 것인지 확신을 못 내리고 고민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번 하워드피트만 목사님의 간증외에 2 개의 자료를 추가로 보았습니다.


1. 하워드피트만 간증, '당신은 천국으로 가는 2.5%에 속합니까? -- https://www.youtube.com/watch?v=ulwdZCV1Gqg

2. 밥존스 목사님의 간증에서도 3%만이 천국에 간다고 합니다. -- http://gfclove.tistory.com/8

   (이것은 큰 믿음교회의 자료이더군요.)

3. 털보아저씨의 '대부분의 크리스천은 지옥에 갈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a3jQOLoN8c








플라시보 검토.pdf
0.2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