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6 Endtimes Watchmen

파르마케이아의 강력한 속임수(미혹) - 종말의 예언에서 빠진 퍼즐 조각

요나한 2023. 9. 27. 07:25

The Powerful Delusion of Pharmakeia -

A Missing Piece in the Endtimes Prophecy Puzzle

 

백신은 종말의 예언에서... 

마치 빠진 퍼즐조각과 같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https://youtu.be/pI4T7ZbGCJg?feature=shared 

 

 

안녕하세요 여러분.

Endtimes Watchmen의 '로라'입니다.
저는 오늘 새로운 시리즈의 내용을 나누고저 합니다.

마지막 때의 예언 퍼즐에서 누락된 조각인 '파르마키아'의 강력한 망상이라는 제목입니다.

이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면서도 약간 겁이 나기도 합니다. 제가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하는 내용을 동료 기독교인들과 공유했을 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즉시 보고 어떤 사람들은 정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제가 이 비디오를 공개할 때, 여러분 중 일부는 제가 말하려는 내용을 보거나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저는 정말로 솔직히 의약이 종말의 성경 예언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측면이라고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크게 간과되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무시되어 왔으며, 특히 2020년 1월 이후 우리가 본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실제로 이것이 정말 중요한 열쇠라고 생각하므로 이 시리즈를 나누게 되어 기쁩니다.

Pharmakeia!  

정말 흥미로운 것들을 찾을 테니 이 시리즈들을 모두 시청해 주시길 바라며 동의하지 않거나 볼 수 없더라도 시청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적어도 들어보세요. 성령을 통해 다른 아이디어나 다른 계시가 촉발될 수 있으니까요. 그러니 이 시리즈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성령님께 기도해 드리는 건 어때요?

감사합니다.  모든 성경에 영감을 주신 분이 당신이심을 감사드립니다. 

요한이 계시록을 쓰도록 도와주신 분임을 감사드립니다.

바울이 갈라디아서를 쓰도록 도와주신 분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있는 pharmakeia라는 단어는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우리가 최소한 이해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단어이므로,

람들이 이 비디오를 들을 때 다음과 같은 것을 이해하게 되기를 성령께 기도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마음의 눈을 열어주실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하려는 말을 받아들이는 것을 막는 어떤 요새나 거짓말이 없기를 기도합니다.

 

나는 그것을 파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예수 아는 지식과 하나님 아는 지식을 대적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너희를 명하노니,

예수께서 기도하신대로 나의 말을 듣는 자들에게
성령께서 하시는 말씀을 볼 눈과 들을 귀를 주소서 하옵소서  

21세기 교회들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우리가 너희에게 모든 찬양을 돌리고
모든 영광을 돌리며너희가 나에게 보여 준 것과 내가 나누려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것입니다
아멘. 아멘

 

그러면 거짓 선지자는 누구이고, 짐승의 표는 무엇입니까?
언제 교회가 휴거되고, 대환난이 언제 시작될 것인가?

성경이 말하는 마지막 때에 대한 예언에 조금이라도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것을 대부분의 마지막때 교사들이 집중하는 주요 뜨거운 주제로 인식할 것입니다.  모두들 자신의 시간표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경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놀랍게도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간과되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무시되어 온 마지막 때에 관한 예언의 한 측면이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놀랍게도 이 주제가 예언의 핵심이기 때문에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바울이 데살로니가후서 2장에서 우리에게 경고한 강력한 미혹입니다.
나는 성경의 종말 예언을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가짜 기적과 기사를 사용하여 멸망하는사람들을 속이는 사탄의 역사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를 완전히 놓쳤다고 믿습니다.

진리를 사랑하기를 거절하여 구원을 받으라.

이 시리즈는 불법의 사람의 일어남과 짐승의 표의 발달에서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고 믿는 주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죄에 대한 회개의 부족도 언급됩니다.  성경에는 심판과 하나님의 진노가 땅의 사람들에게 쏟아지는 주요 원인으로 두 번 언급되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불못에 던져질 이유가 세 번째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종말론적 수수께끼의 누락된 조각은 무엇입니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죄는 pharmakeia의 죄이고 pharmaca는 약사에 의해 범해지는 죄이므로 당신이 약학의 열렬한 학생이라 할지라도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성경과 종말 예언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pharmaca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지만 감사하게도 이것이 변화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생략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pharmaca와 pharmaceus는 신약성서에 4번만 나타나는 그리스어 단어입니다.
그 시대의 계시록에는 너무 많은 기독교인들이 그 단어가 그리스어 원문에 나타나는 매 순간마다 읽거나 두 번째로 공부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책이 있습니다.


영어 번역은 일반적으로 킹제임스 성경에서 다소 부정확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게 번역되었습니다.

pharmaca는 주술 또는 마법으로 번역되었으며 pharmaceus는 마법사로 번역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기독교인은 자신을 주술이나 마법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pharmacia가 언급된 구절이 그들에게 적용되지 않는다고 자동으로 가정하지만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pharmakeia는현대 사회의 거의 모든 측면에 만연해 있으며 21세기에 지구상의 거의 모든 사람을 노예로 삼았습니다.
오히려 아이러니하게도 기독교인은 자신도 모르게 가장 강력한 실천자가 되었습니다.

Pharmakeia」에 대한 Strong 사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 가지 정의중에 이제 첫 번째 정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Pharmakeia약물(독)의 사용 또는 투여입니다.
갈라디아서에서 주술이라는 단어를 읽을 때나 책에서 마법이라는 단어를 읽을 때 아마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계시에 따르면 당신의 마음은 아마도 약물의 사용이나 투여로 즉시 이동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그것이 pharmakeia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약물의 사용 또는 투여라는 것입니다.

 

두 번째 정의오히려 확실히 중독을 의미합니다.  

반드시 누군가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실제로 그들을 독살하기 위해 약물을 투여하는 것

세 번째 정의로 내려갔고 이제 세 번째 정의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이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흔히 우상 숭배와 관련하여 발견되고 우상 숭배는 파르마카의 마법적인 측면이고 

 

마지막 정의는 은유적 의미에서 우상 숭배의 속임수와 유혹입니다.
이제 다시 한 번 우상 숭배의 속임수와 유혹을 말하겠습니다.

따라서 Pharmakeia」 마약(독약), 중독, 마법, 속임수의 결합인 것입니다.
유혹, 우상숭배는 그 모든 것을 합치고 결국 pharmaca로 끝나므로,

여기서 우리는 주술, 마법, 마술 등이라는 단어가 모두 pharmakeia 라는 죄악의 일부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주술을 수행하는 주요 방법은 약물을 사용하거나 투여하는 것입니다.  또는 독약의 약의 조장과 결과 모두 주술과 마법이 사람들을 유혹하고 조종하여 그들을 통제하거나 노예로 삼는 유일한 목적으로 수행되는 것은 우상 숭배입니다. 그것이 바로 주술의 영입니다. 마법의 정신은 궁극적으로통제 조작에 관한 것입니다.

즉, 'Pharmakeia'마약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고 사람들을 참된 신을 숭배하는 것에서 멀어지게하고 거짓 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숭배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내가 방금 말한 모든 것은 이것이 아니었다면 순전히 이교도 활동으로 쉽게 옆으로 밀쳐질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반박할 수 없는 사실. 'Pharmakeia' 는 현대 사회의 제약 및 약국이라는 단어를 파생시키는 그리스어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Pharmakeia'는 그리스어입니다.
제약회사와 약국이라는 단어가 유래된 단어입니다.

제약회사는 무엇을 하는가? 약국은 무엇을 하는가? 그들은 Pharmacao라는 단어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즉, 이교도 주술사, 마법사와 신비주의자들의 유일한 영역이었던 곳은 중세 이후  19세기는 이제 주류로 들어섰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대부분의 21세기 기독교인이라면 현대의 제약 회사나 제품을 처방하는 의사, 제품을 조제하는 약사가 아마도 21세기의 실무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즉시 무시할 것입니다.

'Pharmakeia' 가 무슨 말을 하고 있나요?
그건 단지 신비주의적인 일이에요. 그게 마녀가 하는 일이죠.
현대의 과학은 과학이죠 물론이죠. 이러한 치유의 원천에 의지하는 기독교인들이 마법에 빠졌거나 우상 숭배에 빠졌다고 말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결국 거짓 신은 질병을 치료할 목적으로 주술사로부터 미신으로부터 수많은 원시 문화를 해방시킨 것은 기독교 선교사들이 열정적으로 옹호한 현대 과학이 아니겠습니까?
현대 의학은 하나의 마법이었습니다.  전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기독교인들이 사용하는 주요 도구 중 확실히 현대 의학은 마법과 주술의 적입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으며 제 제안이 여러분에게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현대적인 것인지 묻고 싶습니다.  의학 및 제약회사는 마법이나 요술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떤 형태의 우상 숭배도 전혀 없으며 그들의 거래가 속임수 조작 및 통제와 관련이 없다면, 의사, 약사, 응급 의료 서비스 및 의료 서비스 협회가 모두 그렇게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세계보건기구, 왜 이 협회의 모든 단체는 그들의 로고에 뱀을 숭배하고 숭배하는 그리스 우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담과 이브를 속였던 옛뱀이 이 마지막 때에는 파르마키아(독,약물)를 통해서 전 인류를 또 속이고 있다.


의료와 관련된 모든 로고에 나타나는 뱀은 머리를 들어올리고 무엇을 삼키려 하고 있는가?

궁극적인 사기꾼, 궁극적인 마법사, 궁극적인 조작자 사탄 그리고 이러한 의료 전문가 협회가 뱀에게 지혜의 원천이라는 이유로 영광과 명예를 주는 이유는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라는 향후 비디오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의학은 우상숭배이고 뱀을 따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비디오를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만약 현대 의학이 약물의 사용과 투여를 통해 사람들을 조종하고 통제하려는 죄와 아무 관련이 없다면 그렇다면  세계 보건
조직이 코비드-19 대유행 기간 내내 그런 일을 하고 있다고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승리의 월계수 잎으로 둘러싸인 뱀을 키우고 유엔의 이미지 위에 맴돌며 모든 치료 방법을 통제하는 모든 조언을 제공하는 조직이 있습니까? 
그리고 모든 명령을 내리는 것은 뱀이 지구의 국가를 조종하고 통제하려고 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이 시리즈에서 우리는 이 뱀이 진정으로 누구와 무엇을 대표하는지 식별할 것이며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사람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 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그 고대의 용, 악마, 사탄은 21세기 기독교인들이 자신을 믿도록 교묘하게 십자가에 달린 예수로 위장했습니다.

종을 믿으십시오. 문제가 있으면 의사를 믿을 수 있습니다. 구급차를 부르십시오. 약사를 만나세요. 팬데믹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나요?  저는 세계보건기구의 말만 듣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있습니다. 예 우리는 그 뱀고대 용 사탄이 어떻게 교묘하게 자신을 예수로 위장하고21세기 기독교인들이 신뢰하도록 설득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이 성경을 신뢰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는 '파르마키아'가 고대 이집트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다가오는 불법의 사람이 '파르마키아'를 사용하여 온 세상을 잘못된 길로 인도하고 짐승의 표를 받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파르마카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마지막 7년 환난 동안 심판과 하나님의 진노가 쏟아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수의 이름을 부르고 구원을 위해 예수를 신뢰하는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인식하고 인정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이 약의 마법에 걸려들어 뱀과 간음을 범하고 현대 의학과 의약품을 치료자이자 구원자로 우상화한 모든 방식을 회개하라는 마지막 요점은 바울이 약에 대해 우리에게 경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5장 19절부터 21절>
"육체의 일은 현저한 음행과 더러움과 방탕 우상숭배와 술수니 곧 파르마케이아(독약,마술)과 원수를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야심과 이단 투기와 술취한 방탕함과 그와 같은 것들이니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 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


바울이 너희에게 경계하노니
전에도 그랬듯이 이렇게 사는 자, 약에 종사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라고 성경은 약을 육신의 행실로 나열하고 있는데, 사랑하는 여러분이 거듭난 그리스도인이라도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게 될 것입니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으로부터 지혜를 구해야 하며, 파마케이아와 관련된 모든 연결을 회개해야 합니다. 

 

요한 계시록 9장은
다섯째와 여섯째 나팔에 앞서 사탄으로 식별되었던 별에 대해 알려 줍니다.
하늘에서 떨어져서  쫓겨난 뱀은 무저갱을 열고 악마(귀신)의 존재들을 풀어 놓았고, 그 후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받지 않은 이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괴롭히게 됩니다(20절과 21절).  그들이 이 재앙에 죽지 아니하고 아직도 그 손으로 행하는 일을 회개하지 아니하고 오히려 여러 귀신과 금은 동석의 우상과 나무의 우상 곧 보거나 듣거나 걷지도 못하는 우상에게 절하고 자기들의 살인을 회개치 아니하느니라

여기에서는 마술로 번역되었습니다.
그들의 성적 부도덕 또는 그들의 절도, pharmaca는 살인, 성적 부도덕과 절도로 나열되어있으며 성경에서 그들이 회개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거듭난 기독교인이라면 하나님께 물어봐야 합니다.  

아버지, 만약 당신이 파마케이아와 협력하거나 파마카와 관련된 악마와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회개해야 한다면...

계시록 18절 21절부터 24절은 파마케이아로 인해 모든 나라가 사탄에 의해 미혹되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살육에 연결시키는 수단임을 계시합니다.

특히 참 선지자들과 하나님의 백성들에 대하여 읽었는데, 그때 한 힘센 천사가 큰 맷돌만한 돌을 들어 바다에 던지며 이같이 격렬하게 말하되 큰 성 바벨론이 영원히 무너져 결코 보이지 아니하리라 하였느니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당신의 상인들은 당신의 약국의 마법 주문으로 인해 세계의 중요한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모든 나라가 잘못된 길로 인도되었으므로 다시 한 번 말하겠습니다.
미혹하여 우상에게 절하게 하였도다. 성경에서 이르노니 "너의 마술로 만국이 그로 말미암아 미혹되었도다."
선지자들과 및 땅에서 죽임을 당한 모든 성도의 피가 그 안에서 나왔으니 사랑하는 기독교인 여러분은 자신이 파마케이아를 통해 잘못된 길로 인도된 사람들중 하나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무시해야 할 것이 아닙니다.
마침내 계시록 21절 3~8절은 거듭난 모든 신자에게 매우 무서운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이제 백성 가운데 있느니라 하나님이그들과 함께 거하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셔서그들의 신이 되사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시니 죽음이 없으리라 하느니라 또는 애통함이나 울음이나 옛 질서로 인한 고통이 지나갔음이니라.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이것을 기록하라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도다내게 이르시되 이제 끝났다 하였느니라. 알파와 오메가라. 처음과 끝이목마른 자에게 내가 값 없이 생명수 샘물을 주리니 이기는 자에게는 이기는 자들은 이 모든 것을 기업으로 받으리라.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아들이 될 것이다.

 

할렐루야 그것은 거듭난 그리스도인인 우리에게 너무나 좋은 소식이고 이것이 우리가 기대하는 바이며 우리가 공언하는 희망이지만 다음 구절을 보면 비겁한 믿지 않는 사람들이 사악한 살인자들, 음행하는 자들, 우상 숭배하는 자들,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과 약하는 자들, 마술하는 자들, 그들은 불과 유황 불못에 던져지리라. 이것이 둘째 사망이니라.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 중에 누구든지 불못에 던져지기를 원하지 아니하느니라.
우리는 우리 자신을 비겁하고 믿지않는 살인자, 성적으로 부도덕한 우상 숭배자,우상 숭배자 또는 거짓말쟁이로 보고 싶습니다. 그 목록에 있는 사람들도 약을 행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 모두는 약을 행하는 사람들 중에 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을 유혹하여 예수의 십자가에서 멀어지고 예수의 피에서 멀어지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멀어지고 의사를 향해 구급차가 가서 약사에게 말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것을 얻고 있습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세계보건기구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바탕으로 우리의 모든 결정을 내립니다.

만약 우리가 진정한 구원자를 바라보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거짓 구원자를 바라보고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적그리스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은 우리가 파마케아를 행하는 사람인지 아니면 파마케이아를 행하는 사람들에게서 치유를 구하여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상 숭배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참된 치료자이자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 파마카에아가 아닌 거짓 치료자이자 구세주를 숭배하고 있는지 하나님께 물어보아야 할 사람입니다.

국가를 잘못된 길로 이끌기 위해 전 세계를 엮고 있는 강력한 망상은 그러므로 기독교인으로서 우리가 무시해야 할 것이 아니라 특히 우리가 보고 있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약학 연구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리고 은밀한 코비드-19를 둘러싼 두려움이 세계 국가를 통제하고 조작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아차린 것은 물론 내가 말하는 것의 대부분이 대부분의 기독교인이 갖고 있는 신념 체계에 반하는 것 같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이해합니다. 현대의학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고, 의사들이 받은 지혜는 오직 하나님에게서만 나올 수 있으며, 그들이 하는 일은예수 그리스도를 대신해 수행되는 것이라고 가르치고 믿으며 자란 세대가 바로 우리입니다. 우리는 강단에서 이런 것들을 가르치며, 현대 의학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거나 의학적 조언을 따르지 않거나 하나님의 말씀을 신뢰해야 한다고 제안하는사람은 즉시 돌팔이로 분류됩니다.

콜트 회원들은 그들 근처에 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4개의 실린더를 모두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들이 이 시리즈의 더 많은 비디오를 시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로스가 죄를 자극한다는 것은 정말로 너무 이상해서 내가 대답할 수 있는 대답은 사탄은 거짓말쟁이라는 것입니다. 

사탄은 도둑입니다. 사탄은 속임수의 달인이고 그는 좋게 보이는 것을 취하여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자신의 루시퍼적 목적을 위해 뱀은 거짓말의 거미줄을 엮고 현대 기독교인들을 유혹하여 자신이 그들의 적이 아니라 친구라고 믿도록 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매우 꾸준히 일해 왔습니다.

약학의 망상이 바로 그토록 많은 그리스도의 추종자들이 진리를 보고 받아들이는 것이 그토록 어려운 이유입니다.
특히 당신이 건강 관리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 관리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생명을 구하기를 원했고, 자신의 사랑과 보살핌을 표현하는 훌륭한 방법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자신의 역할에서 성공적으로 복음을 전파한 많은 의사, 간호사, 의료 종사자를 알고 있습니다.

의료 시스템에 대해 이해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게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 분야에서그 일을 하고 있다고 해도 그 시스템의 신이 누구인지는 어떤 식으로든 바뀌지 않습니다.
그 시스템이 작동하는 지혜는 어디에서 나온 것인지요.
죄송합니다. 그것은 단지 역사적 사실일 뿐이며 향후 영상에서이 시리즈의 목적이 판단이나 비난을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약속할 것은 이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두려움의 장소에 오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오 이런, 성령이 당신에게이 시리즈의 비디오 중 하나를 보도록 인도했다면 그것은 그가 진실이기 때문에 당신이 진실을 알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온 세상을 미혹하고 적그리스도의 꾀임에 빠지게 하는 미혹과 강력한 미혹에서 너희를 해방하기를 원하시나니 이는 하나님의 인자하심으로 장차진노하심으로 너희가 영향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아니하심이라. 약을 저지르는 사람들에게 쏟아부으시고, 그분은 당신이 그 시스템에서 제거되어 그분의보호 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진실에 당신의 눈을 뜨려고 최후의 노력을 기울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친절로 인해 그분은 당신을 다정하게 인도하고 싶어하십니다.
당신이 약의 마법에서 자유로워지고 지구상에서 곧 일어날 모든 일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회개하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을 그분의 사랑으로 채우고 그분의 말씀에 대한 믿음을 키워 당신에게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기를 원하십니다.  이 세상에서 두려워하는 것은 바이러스도아니고 전체주의 정부 정책도 아니고 독재 지도자도 아니고 적그리스도도 아니고 가장 중요하게는 죽음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제가 경전을 공부하면서 전적으로 성령의 영감을 통해 알게 된 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마카 문제는 성경의 마지막 때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열쇠입니다.
불법의 사람이 누구인지 예언합니다. 세상 나라들을 미혹하는 강력한 미혹의 성격 과 짐승의 표의 성격은 대부분 성경에서 가르칩니다.

출애굽은 적그리스도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하나님의 진노가 마지막으로 쏟아지는 것을 예시하는 구약성서임을 인정하십시오.  파마카는 그 뿌리가 바로의 이집트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 시리즈에서 우리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 사랑하는 성도들은 실제로 파라오의 현인들과 마술사들이 행했던 약술이었습니다. 바로에게 하나님의 심판을 쏟아 붓고 이스라엘 백성에게 자유를 요구하는 모세의 권위가 그의 지팡이가 땅에 던져져 뱀으로 변하는 것으로 입증된 이유입니다.

나중에 바로의 마술사의 뱀을 모두 먹었다는 것이그 상징의 의미입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약사들로부터 구원을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1장의 뱀 재앙으로부터의 구원은 오직 올려다보아야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세가 광야에서 들어 올린 놋뱀의 형상은 모두 예수 그리스도와 옛 뱀 마귀 사이의 마지막 대결의 네 그림자입니다. 

그도 모세의 지팡이가 땅에 내던져진 것 같이 땅으로 내쫓기게 될 것입니다.  고대 뱀은 시대 마지막에 땅으로 쫓겨날 것이며 유일하신 참 그리스도께서 궁극적으로그를 패배시키실 것입니다.
뱀의 지도 아래 일하는 모든 조직이 거짓 뱀과 뱀 사이의 마지막 대결에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점은 당연합니다.

그리스도와 참 그리스도 역사적으로나 마지막 때의 의약의 본질과 역할에 대한 이해 성경 예언은 성경이 우리에게 곧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이해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이 논평을 하는 것은 결코 다른 이론을 무시하거나 종말 예언에 관해 가르치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시리즈에서 제가 논의할 내용은다른 종말 파수꾼의 이론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기 위해 다른 이론을 고려하고 작업했습니다.

나는 종말 예언에 대한 당신의 이론이나 가르침이 어떤 식으로든 약을 다루거나 통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계시가 당신의 결론과 가르침이 완전하다고 제안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틀렸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완전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Pharmacao는 성경의 마지막 때 예언에서 누락된 부분입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Pharmacao가 성경의 마지막 때 예언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대해 더 많은 지혜와 계시를 구해야 하며 기도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나에게 계시하신 것을 듣게 될 것이며, 당신이 이미 받은 계시가 무엇이든 어떤 식으로든 변화를 거부하기 위해 이 비디오를 사용하여 추가하고 확인하기 위해 성령에게 간구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이 시리즈에서 발표할 것은 시작일 뿐이며 제가 지금까지 받은 불완전한 계시를 대표할 뿐입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으며 하나님께서는 매일 이것에 대해 더 많은 계시를 주시고 계시므로 여러분의 격려와 기도를 환영합니다.
내 동영상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이 채널을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동영상에 나오는 모든 내용에 대한 여러분의의견과 건설적인 비판도 환영하고 소중히 여깁니다.

성령은 내가 얻은 모든 피드백을 사용하여 나와 다른 사람들을 더 큰 진리로 인도할 것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것은 Pharmaca의 강력한 망상에 대한 소개 비디오이고 나는 당신이 이 비디오를 즐겼기를 기도합니다.  

시리즈의 다른 동영상도 시청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뵙기를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로라

 

 

 

 

악령의 자백, "백신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