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6 Endtimes Watchmen

하나님의 성전에 있는 가증한 것과 짐승의 형상 - 에스겔은 코비드-19 백신의 피폐함을 미리 보았다!

요나한 2023. 9. 26. 12:44

에스겔이 본... 하나님의 성전에 있는 가증한 것과 짐승의 형상(겔 8장)

(Abominations and Images of Beasts in God's Temple: Ezekiel Saw the Covid19 Pandemic Coming)

 

 

 

 

https://www.youtube.com/watch?v=2n-SXtyt6bI&ab_channel=EndtimesWatchmen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우리는 매우 중요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 볼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여러분의 구원에 영향을 미치고 지구상의 모든 사람의 영원한 운명에 가장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황폐화를 일으키는 가증한 것이 현재 성경이 말하는 가장 거룩한 곳에 세워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인간의 몸은 하나님의 성전이라고 말해줍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것(백신)이 실제로 짐승의 표라는 사실을 아직 완전히 확신하지 못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과거 파수꾼들이 볼 수 없었던 이 마지막 때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것이 짐승의 표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으로까지 식별은 되고 있지만, 이 영상을 녹화할 당시 지금 나의 공식적인 대답은 짐승의 표가 아직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곧 보게 될 것입니다. 내가 성령님께 받은 계시는 이러한 의료 시술로 인해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 안에 짐승의 표가 나타나는 결과를 낳게 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눈으로 보기에 가증한 행위임을 믿습니다. 
이제 나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나는 아직 이것이 '표'라고 선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이러한 의료 절차가 의료 절차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할 것이라는 것이 나에게는 상당히 명백하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은 '표'를 받기 위해 이런 것들에 의해 다듬어지고 준비되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시험의 기간동안에 너무나 쉽게 자신을 굴복시킨 그리스도인들에게 너무도 깊은 우려를 표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짐승의 표의 최종판을 받을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인기 없고 반대적인 입장을 내놓는데 어떤 성경적 근거를 가지고 있을까요?
간단히 말해서 성령께서는 에스겔이 본 비전이 나에게 계시되었다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에스겔 8장 7~10절을 통해 에스겔 선지자는 2021년과 2022년에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예언적 그림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에스겔서 8장 전체를 읽겠습니다. 

저는 킹제임스 성경을 읽겠습니다. 이 책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문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장 전체를 읽어보고 싶습니다. 이 예언적 환상의 결과를 읽으면서 에스겔은 실제로 예루살렘의 제사장 직분의 일원이었으나 그 당시 그는 바빌론에 도착했을 때 이 모든 예언적 환상을 받았습니다.

1차 예루살렘 포위 이후 느부갓네살에 의해 바빌론으로 끌려갔기때문에 지금 우리가 읽게 될 이 환상의 당시에는 예루살렘도 솔로몬 성전도 아직 바벨론 사람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았는데약간의 틈이 있었습니다. 도시와 성전이 최종적으로 파괴되기 전에 약간의 유예 기간이 있었기때문에 에스겔은 이 환상을 보는 동안 내내 물리적으로 바빌론에 있었으며 영적으로 예루살렘에 있는 실제 성전으로 이동하여 실제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에스겔의 경험이 나와 약간 비슷하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마지막 멸망전에 이 작은 은혜를 얻었습니다. 그것은여섯째 해 여섯째 달에 일어났습니다. 그 달 초닷새에 내가내 집에 앉았더니 우리 중에 많은 사람이 우리 집에 앉았는데 유다 장로들이 내 앞에 앉았더니 여호와 하나님의 권능이 거기서 내게 임하실 때에 내가 보니형상 같은 형상이 나타났더라. 그 허리 모양에서아래로는 불이요 그 허리 위로는 불 같으니 그 모양이 호박색 같은 빛이라그가 손 형상을 내밀어 내 머리털을 잡으시니 영이 나를 들어올리시더라. 땅과 하늘 사이에 올라가서하나님의 이상 중에 나를 데리고 예루살렘에 이르러 북쪽을 향한 안쪽 문에 이르니 거기는 투기를 불러일으키는 투기의 우상의 자리와 하나님의 영광을 보던 곳이니라. 

내가 본 환상과 같이 이스라엘이 거기 있었더니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눈을 들어 북쪽을 바라보라 하시기로 내가 코를 들어 북쪽을 향하여 보니 성문 북쪽을 보았느니라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그들이 행하는 바 곧이스라엘 족속이 여기서 행하는 큰 가증한 일을 네가 보느니라내가 내 성소에서 멀리 떠나서 다시 너를 돌이키면 네가 더 큰 일을 보리라 하셨느니라  가증한 일과 그가 나를 데리고 뜰 문으로 이르시니라 내가 보니 담에 구멍이 있더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지금 담을 헐라 내가 담을 헐었더니 문이 보이 니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들어가서 보라 가증하고가증한 짐승들과 이스라엘족속의 모든 우상이 사면 벽에 그려져 있는데 이스라엘 족속의 장로 17명이 그 앞에 섰는데 그 중에사반의 아들 여사냐가  있더라  각 사람의 손에 센서를 들고 짙은향연이 올라가는 것을 보고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스라엘족속의 옛적 사람들이 각기 우상의 방 어두운 가운데서 행하는 것을 네가 보았느냐. 여호와께서 우리를 보지 아니하시느니라 여호와께서 땅을 버리셨느니라 이에 내게 이르시되 이인자야 네가 또 돌이켜 행하는 것을 보았느냐이보다 더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셨느니라 그가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니라  여호와의 전 문 현관과 제단 사이에 약 이십오 명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쪽으로 향하여 동쪽을 향하여 그 아들에게 경배하고 그 여인이 내게이르되 네가 보았느냐
인자야 유다 족속이 여기서행하는 가증한 일을 작은 일이 아니냐 그들은 강포로 그 땅을 채우고 돌아와서 나를 노엽게 하였느니라 그들이 가지를 그 코에 두었으니  나는 또한 나의 진노를 아끼지 아니하고불쌍히 여기지도 아니하리니 그들이 큰 소리로 내 귀에 부르짖을지라도 길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말을 나는 듣지 아니할 것이요.

 

적어도 그 사람은 만유의 사람이니라. 불과 호박색, 그게 예수였을 수도 있지만 그런 말을 한 사람은 내가 아니었고, 그래서 선지자 에스겔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에서 일어나고 있는 가증한 일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하나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하나님을 진노와 질투로 격발시킨 가증한 일들 때문에 하나님은 이제 예루살렘에 진노를 쏟아 붓기로 결정하셨고, 사람들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예루살렘은 하나님의 성을 대표합니다. 이것은 다윗의 성입니다. 이것은 그의 집입니다. 이들은 그의 백성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에게 에스겔 9장을 읽어보라고 진심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시간을 끌지 않겠지만 꽤 잔인하기 때문에 그분은 자신의 도시인 예루살렘에 진노를 쏟아부으실 것입니다.

그의 백성에 동정심 없이 은혜의 시간은 끝났고 의지할 것도 없이 기도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회개는 끝났습니다. 모든 것이 끝났습니다. 결정은 내려졌습니다. 진노의 시간은 이제 우리가 이 글을 읽는 동안입니다.

나는 듣고 있는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에 대한 명백한 암시를 알아차리기를 기도합니다. 황폐를 초래하는 가증한 것과 언급하는 성구는 다니엘 11장, 특히 31절에서 발견되며, 물론 예수님은 마태복음 24장 15절에서 그것을 언급하십니다. 이제 해당 구절에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 잠시 멈추시기를 권합니다.   몇 분 동안 성소와 성소에 서 있는 멸망을 초래하는 가증한 것들에 대해 계시된 내용을 살펴보십시오. 예수님이나 다니엘도 그 가증한 것들에 대해 말하지 않은 내용을 읽으면서 주목하고 싶습니다.

이것들은 성소에 세웠다고 하고, 성소에 세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스겔 8장 7~10절은 당시 바벨론 포로 생활을 하던 선지자 에스겔이 어떻게 했는지 알려줍니다. 성령에 의해 환상 중에 예루살렘 성전으로 데려가셨고, 하나님께서 왜 진노를 그의 백성에게 정당하게 쏟으시고 그의 영광을 성전에서 옮기실 것인지에 대한 모든 이유를 보여 주셨습니다.


바깥뜰에 서 있는 질투에 에스겔은 성전 뜰의 문으로 끌려가서 문으로 끌려갔지만 문으로 들어가지 않고 벽에 구멍을 뚫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제 왜 그런지 자문해 본 적이 있습니까? 에스겔은 단지 문을 통과하기보다는 구멍을 파라는 지시를 받습니다. 에스겔은내부 방으로 들어가는 또 다른 문을 통과하여 모든 형태의 기는 것과 가증스러운 짐승이 묘사되는 것을 본다는 지시를 받습니다.  하나님이 골방 벽에서 인자 에스겔에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족속의 옛적 사람이 각각 그 형상의 방에서 어두운 가운데서 행하는 것을 네가 보았느냐?

당신의 이미지이신 하나님은 이 가증한 것을 사용하여 에스겔에게 그의 성령을 그의 영광을 성전에서 제거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것을 보여 주셨고 그는 동정심 없이 그리고 의지하지 않고 그렇게 하실 것입니다.
지금 이것은 정말 흥미로워지는 곳입니다. 
나는 하나님께 그분이 가져다 주시는 지혜를 구했습니다. 나는 이러한 의료 절차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하고 있었고 그것이 DNA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기사를 보게 되었고 그 기사에 대한 링크를 다음과 같이 넣을 것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러한 의료 절차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도록 이 영상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에스겔 8장의 이미지를 이러한 절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비교해 보겠습니다.
누군가가 이러한 절차 중 하나를 알고 싶다면 먼저 약병을 준비하세요.
메신저 RNA라는 물질로 채워져 있는RNA는 이제 DNA에서 유래하며 이를 채취한 유기체의 DNA에 대한 임시 복사본을 나타내며 이 약물의 내용은 바늘을 통해 사람의 몸 내부로 전달됩니다.  근육 조직에 도달하기 위해 피부에 있는 구멍을 파고 최종 목적지에 퇴적됩니다.

이 RNA의 최종 목적지는 사람의 혈액 세포이며 해당 세포의 내부 방으로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그런 다음 유리병에 있는세포에 복사본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는 메시지를 사람의 세포에 전달하고 그 단어를 얻었습니다. 기사에서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 복사본을 읽었으므로 스파이크 단백질이 아니라는 단어를 얻었습니다.  그 자체는 단지 복사물이거나 이미지일 뿐입니다.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 이미지입니다. 
짐승 같은 바이러스의 세포 외부를 복제하는 이 바이러스 이미지는 세포의 표면이나 벽에 표시되거나 묘사됩니다. 
이 새로운 유전자 치료법은 성전, 성소,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소인 몸 안의 방 벽에 짐승의 형상을 세우고 표시하는 방법을 몸에 가르쳐 주므로 에스겔이 바벨론 바빌론에서 시작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에스겔 시대와 계시록에서 사탄의 길을 따르던 장소 중 하나와 사회의 모든 면에서 적그리스도가 숭배되었던 장소 중 하나를 예언적으로 나타냅니다.
다니엘 시대의 금 신상을 숭배하고 그를 위해 일하는 모든 사람은 에스겔을 이스라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자녀인 것처럼 경배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바벨론에 속하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대대로 반역한 결과로 하나님에 의해 그곳의 노예로 보내졌습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그것도 사실입니다.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는 바벨론의 어떤 것도 속하지 않았고, 확실히 거룩하고 거룩해야할 하나님의 성전에는 속하지 않았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성전에서 바벨론의 신 타마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배하는 사람들도 발견합니다.  성전에서 제단에 등을 돌리는 것, 죄를 씻은 놋대야에 등을 돌리는 것, 지성소에 등을 돌리는 것, 이 모든 것은 그들이 하나님 앞에서 속죄받고 의롭게 되는 기초를 상징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단과 속죄의 제단을 바라보지 않고 바벨론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성전 안의 백성들은 하나님과 맺은 언약을 완전히 저버리고 바벨론과 바벨론의 신들에게로 향했습니다.


그 신들은 아브라함 이삭과 야곱의 하나님보다 그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에스겔은 그의 머리카락 한 가닥으로 잡아 당겨졌습니다. 이제는 DNA를 분석하고 식별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찢는 것입니다.  에스겔이 한 가닥으로 잡아당겨지는 것은 흥미롭지 않습니까? 그의 머리카락 한 올을 바벨론에서 잡아당겨져 성전 안에 두었으니 그는 성전 밖에서 와서 성전 안에 있는데 그곳은 살아계신 하나님과 성령의 제사장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곳이더라.

적절한 문을 통해 들어오지 않은 이 침입자는 사탄이 숭배되는 이 외국 땅에서 왔습니다. 이 침입자와 그의 DNA는 머리카락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성전 벽에 구멍을 파고 내실로 들어가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제 예수께서 요한복음 10장에서 말씀하신 것은 진실로 진실로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우리의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올라가는 자는 도둑이요 강도니라그러므로 이제 우리에게 침입자가 있느니라.
바벨론에서 와서 사탄의 영역이 자기가 속하지 아니한 곳인 성전의 방에 들어가는데 문을 통해서가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 들어가고 있느니라.

성전 벽. 저는 그것이 우리가 찔릴 때, 바늘이 하는 것과 조금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세상의 왕인 사탄의 영역 내에서 생산된 것을 취하지 않습니까?
우리 몸에 속한 것이 아니고 입이라는 보통의 문을 통과하지 않고 성전 벽에 있는 구멍을 통해서 우리 몸 안에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을 두지 않습니까? 단지 성전 안에 두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내면의 방입니다.
우리 형상의 방, 우리의 생명이 들어 있는 혈구와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형성하는 DNA가 그안에 들어가면 그 침입자가 확신을 갖게 해줍니다. 침입자는 하나님의 자연적인 방식을 무시함으로써 내부 방의 벽이 하나님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대신 우리 이미지의 방에 있는 가증한 짐승 위에 보이는 이미지를 묘사하도록 하며 에스겔 시대와 마찬가지로 제사장들과 장로들 자신이 성전을 거룩하고 정결하게 하나님께 거룩하게 지키는 책임을 맡은 바로 그 사람들 스스로 이 가증한 일에 기꺼이 참여하고 있었으며,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보고 이것이 하나님의 뜻에 참으로 무엇을 나타내는지 여러분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시기하게 하는 형상이 하나님의 성전 바깥뜰에 있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셨으나, 6절에서 말씀하신대로 인자가 그들의 행하는 것을 보느니라. 곧 이스라엘 집의 큰 가증한 일도 여기서 행하는도다  내가 내 성소에서 멀리 떠나야 한다고
그는 그 신상이 시기를 불러일으켜 그의 성소를 떠나게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지만, 성전 안 벽에 있는 짐승의 형상은 하나님 앞에 더 큰 가증한 것이었다.

제사장들은 그 제단에 바쳐진 제사에 등을 돌렸습니다.
그 제단에 흘린 피에 등을 돌렸습니다.자기들이 죄 사함을 받고 나아올 수 있는 사실에 등을 돌렸습니다.  그들은 그 모든 것을 등지고 하나님의 임재가 있는 지성소로 가서 속죄 제사를 바라보지 않고 이제 그들을 문제에서 구원해 줄 바벨론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인간의 손으로 만든 건물 내부 벽에 혐오스러운 짐승이 그려져 있다는 사실에 대해 우리가 우리 내부의 세포 벽에 짐승 같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을 기꺼이 표시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그가 전혀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어떻게 주장할 수 있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사신 몸의 성전은 사도 바울이 고린도전서 6장 19절부터 썼습니다.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고린도전서 3장 17절에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우리 몸으로 하나님과 하나님만을 공경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분의 거룩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분이 이 땅에 거하시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의 혈구를 고의적으로 조작하고 그 몸에 짐승의 형상을 표시하게 하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감방 벽은 바로 바울이 고린도전서 3장 17절에서 언급한 더러움의 유형입니다.

우리가 진실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진실로 그분의 뜻을 행하여 그를 기쁘시게 하고 싶다면 우리의 뜻이 아니라 우리 가족 구성원이 아니고 정부의 뜻도 아닙니다.  우리의 고용주나 목사의 뜻도 아니고, 오직 하나님의 뜻만이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증거가 되어야 합니다. (에스겔 8장)

당신은 다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mRNA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의료 절차를 받는 것은 하나님이 찾고 있는 순종의 유형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불순종, 반역, 간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입장은 이러한 의료 절차가 중립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의료 절차를 마치 하나님을 의견이 없는 분처럼 취급하고 싶어하며 우리가 원하고 선택하는 것은 무엇이든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실제로 우리가 이러한 의료 절차를 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반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이러한 절차가 간음, 우상숭배,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는 것과 사탄과 짐승의 동일시를 결합하기 때문에 극악무도한 중대한 죄를 나타낸다는 것을 반박할 수 없을 만큼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위험과 가능한 결과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 제 입장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이미 그 일을 받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이 영상을 본 후에 당신은 이 영상을 녹화하는 시점에서 나는 이것이 하나님의 뜻에 어긋난다는 것을 성령에 의해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은혜의 시간이 매우 짧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견해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당신의 피가 더러워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우리 모두는 예수의 피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물질이며, 우리가 진심으로 회개한다면 그분의 피가 우리 죄를 완전히 깨끗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바벨론을 바라보고 제단에 등을 돌리고 있다면,

이제 십자가 아래 예수님 앞에 엎드러질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그냥 돌아서십시오. 회개하십시오.
바벨론에게 등을 돌리십시오. 등을 돌리십시오.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루는 인간의 모든 방식에 주목하고 다시 한 번 눈을 집중하십시오.

예수님께 100번이라도  십자가 밑으로 떨어지십시오.
당신의 실수를 인정하십시오. 당신이 한 일을 인정하십시오.
교만이나 무지로 행한 그것을 인정하십시오. 

아니면 순진한 이유가 무엇이었든 그것이 두려움이었든 그냥 인정하세요.

그냥 인정하세요. 맙소사 그런 일을 했고, 정말 미안해요.

그가 십자가에서 지불한 용서를 받으세요. 
그의 피가 당신을 회복할 수 있고 회복할 것이라고 믿으세요. 

피를... 그분의 형상으로 되돌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 때까지 

죽음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생명을 사랑하지 않겠다고 결심하십시오.

간단한 기도를 합시다.

당신을 위해 간단한 기도를 드리고 싶습니다. 

주님, 당신의 자비가 여전히 남아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아침마다 새로워지며 오늘이 구원의 날인

오늘은 아버지의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 날이니
하늘에 계신 아버지
어떤 이유로든 행하신 귀한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할 뿐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에게 보여 준 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바로 여기에서 기꺼이

당신의 용서를 구하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당신 아버지 앞에 가서
그들에게 당신의 은혜를 내려놓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용서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나는 단지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풀어

그들의 죄를 씻어내고
유전자 치료가 하는 모든 것을 무시할 뿐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피를 풀어서
그런 것들을 무시하고 그것이 멈추게 하고
그들을 당신의 피로 하얗게 칠할 뿐입니다.  

눈처럼 나는그 피를 흘리며
그들이 당신의 심판석에 도착할 때
아무것도 보지 못하고 미소만 지으며

아무것도 보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영원한 상급 외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임을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좋은 분이십니다. 하나님이시여 저는 기도합니다.

주님 지금 유죄 판결을 받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합니다.
아마도 그들은다른 사람들이 일자리를 얻도록 격려했을 수도 있고
아마도 그들은그것에 대해 정말로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고

주님 저는 단지 기도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요.

제가 이 비디오를 만들게 된 것은 

당신이 누군가를 판단하거나 정죄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그들을 구원하고 그러한 일로부터 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바로 기도할 뿐입니다.

주님, 당신이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그들을 팔로 감싸서
그들의 회개를 받게 하시고
그들을 들어 올려
신뢰와 신뢰와 자녀 됨의 자리로 회복시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오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분입니다. 아멘. 아멘.

황폐화를 초래하는 혐오물과 

pharmacia 및 이러한 접종주사가 짐승의 표에

어떻게 관련되는지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미래의 비디오를 위해 남겨두어야 할 것입니다.

 

저는 정말 원했습니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과

에스겔 8장에 그 그림이 있다고 어떻게 믿는지 확인하고 연결을 만들고

또 하나님께서 이러한 것들을 어떻게 보시는지를 보게 하는 것이 

제가 다룰 전부입니다.  

 

전할 말이 더 많으니
내 채널을 구독해 주세요.

앞으로 나올 동영상을놓치지 않도록 벨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이 동영상에 꽤 단단하고 소화하기 어려운 내용을 다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말한 내용을 여러 번 듣고 스스로 말씀을 연구하고, 제가 말한 모든 것에 대해 더 깊은 계시를 성령님께 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너무 감사합니다.

이전 영상이나 향후 영상에서 뵙겠습니다.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라며,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아멘.

 

La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