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요한계시록

'흰말 탄 자'가 손에 들고 있었던 Toxon(활)은 무엇을 의미하나?

요나한 2023. 9. 24. 16:38

'흰말 탄 자'가 손에 들고 있었던 Toxon(활)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

 

지난번 글(요한계시록에는 코로나 역병에 대한 예언도 있었다!)에서   흰말 탄 자 는 하늘의 주앞에 서 있는 '하늘의 네바람'(천사)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천사인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주어진 임무는 땅과 바다와 사람들을 해치는 일인 것임도 설명드렸습니다.

네 생물이 "오라"는 명령을 내릴때, 그들은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는데 적합한 살육무기(겔 9:1)를 손에 들고 하나씩 하나씩 하나님 앞에 나타났습니다.

 

<겔 9:1> 그분께서 또 큰 소리로 내 귀에 외치며 이르시되, 그 도시의 책무를 맡은 자들로 하여금 각각 파괴하는 무기를 손에 들고 가까이 나아오게 하라, 하시니라.

<겔 9:2> 보라, 여섯 사람이 북쪽을 향한 높은 문의 길로부터 나오는데 각 사람이 살육하는 무기를 손에 가졌으며 그들 가운데 한 사람은 아마포 옷을 입고 옆구리에 기록관의 잉크통을 찼더라. 그들이 들어와 놋 제단 곁에 섰더라.

 

 

오늘은 '흰말을 탄 자'가 손에 들고 있는 무기를 살펴보겠습니다.

<계 6:1> 내가 보매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의 하나를 떼시는데 그 때에 내가 들으니 네 생물 중의 하나가 우렛소리 같이 말하되 오라 하기로

<계 6:2> 이에 내가 보니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G5115, τόξον)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아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

 

많은 사람들은 '흰말 탄자'가 손에 화살이 없는 '활'만을 가졌다고 해서, 그를 적그리스도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야말로... 저들이 가르치는 요한계시록의 가르침 중에서 가장 어처구니 없는 가르침일 것이라고 여겨집니다.

 

 

계 6:2에 '흰말 탄자'가 손에 들고 있다는 활(G5115, τόξον)에 해당하는 헬라어를 찾아 보았습니다. 

 

 

요한계시록은 헬라(그리스)어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흰말 탄자'가 손에 들고 있는 사람을 해치는 무기(살육무기)는 '활'이었으며, 헬라어로는 'Toxon'(톡손)입니다.

 

그래서 구글로 들어가서 《what is the meaning of toxon?》 하고 쳐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toxon'에 대한 설명이 나왔습니다.

 

==> 「고대 그리스 궁수의 전쟁도구인 'Toxon'활과 화살 모두를 포함하여 지칭하는 것이다」 라는 설명입니다.

      

 

 

아니 도대체 어떤 자가 "흰말 탄자가 손에 활만을 들었기에 그는 거짓의 상징이고 적그리스도를 상징한다"라는 거짓말을 퍼트려... 온 세상의 교회들을 속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Toxon'이란 그리스어가 있는지 확인해 보기 위하여, 구글에다 'Toxon Greek'이라고 쳐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왔습니다.

(그리고나서 영어로된 화면을 한국어로 고쳐보았습니다.) 

 

 

'Toxon'이라는 헬라어는 활과 화살을 의미하는데, 특별히 전통에는 독이 담겨져 있어 화살촉에는 당연히 독이 묻혀짐.

 

 

'흰말 탄자'가 손에 들고 있는 Toxon은 '활'뿐만이 아니라 독이 묻은 '화살'까지를 포함하는 의미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머리에는 왕관(코로나)을 쓰고 동서남북 종횡무진 다니면서 독화살을 쏘아대면서 전염병을 퍼트렸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전통(화살통)에는 땅의 짐승들로부터 추출된 온갖 세균과 바이러스가 가득한 것이었습니다.

 

 

 

 

<계 6:8>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그들이 땅 사분의 일의 권세를 얻어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들로써 죽이더라

 

 

 

 

왕관을 머리에 쓴 '흰말 탄자'가 퍼트리는 전염병이 코로나 역병임이 확실하네요.

이 전염병은 주님께서 마지막 때에 있게될 징조로써 2,000년 전에 이미 예언되어 있었군요.

 

<눅 21:9> 난리와 소요의 소문을 들을 때에 두려워하지 말라 이 일이 먼저 있어야 하되 끝은 곧 되지 아니하리라
<눅 21:10> 또 이르시되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붉은말:전쟁) 일어나겠고
<눅 21:11> 곳곳에 큰 지진(청황색말:사망)과 기근(검은말)과 전염병(흰말)이 있겠고 또 (6째 인의 시기에) 무서운 일과 하늘로부터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아폴론(계9:11의 아볼루온)은 태양신으로 불림. 

아폴론은 의료의 신 혹은 역병의 신이기도 하다.

그리스-로마 신화의 태양신인 헬리오스(기원전 390년경).

 

"하나님의 성전에 있는 가증한 것과 짐승의 형상: 에스겔은 코로나19 대유행을 미리 보았다"

(Abominations and Images of Beasts in God's Temple: Ezekiel Saw the Covid19 Pandemic Coming)

 

https://www.youtube.com/watch?v=2n-SXtyt6bI&ab_channel=EndtimesWatchmen 

자막기능을 켜고, 설정에서 자동번역을 클릭한후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글자막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