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공지사항

블로그 비밀 댓글에 답글을 달면서, 어쩌면 공개를 하는 것이 더 유익하겠다고 여겨졌습니다.

요나한 2024. 1. 26. 15:05

블로그 비밀 댓글에 답글을 달면서, 어쩌면 공개를 하는 것이 더 유익하겠다고 여겨졌습니다.    

 

곧 세상이 끝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넘어야 할 산과 골짜기들이 많이 남아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진리의 책'이라고 소개를 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책에는 유럽에서 3차대전이 발발하는것을 알려주고 있는데, 그 시작은 「러시아와 우크라의 전쟁」인것 같습니다.

(잘 믿어 지지는 않았지만, 아래 두 영상을 접하게되면서, 그렇게 되어질 개연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아마 내년쯤에는 유럽으로 전쟁이 확산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에 대하여서는 1990년 초부터 알게되었는데, 그 단체가 앞으로 일어날 짐승정부의 주체인듯 합니다. 적그리스도가 관장하는 짐승정부의 통치수단이 짐승의 표를 사용하는 매매시스템이고요.


환란의 시기에는 복음의 내용이 바뀌게됩니다. 은혜의 복음에서 영원한 복음으로 바뀝니다.
주님초림시 광야에서 외치던 세례요한이나 주님의 제자들은...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는라 무척 힘든 삶을 살았을 것입니다.

 

지금 이 시기는 주님의 재림을 앞두고 있는 과도기입니다.
앞으로 우리에게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테지만, 어려움을 이겨내는 사람에게 주어질 하늘의 상도 어려움의 그것과 비례하여 엄청날 것입니다.
어쩌면 두번 다시 없을 챤스인 축복된 시기에 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믿음으로 어려움을 이겨내야죠.
하늘의 하나님과 믿음의 선진들과 모든 천사들이 지켜보고 있으며 응원하고 있을 것입니다.

 

 

 

 

《유럽에 전쟁이 일어난다는 세상의 소문들을 소개합니다.》

러, NATO에 대규모 GPS 재밍! 공작원 침투! 러, 진짜 침공하나!

https://youtu.be/jEGM5NEDsiQ?si=OZtdSetugbQbq0TO

 

 

 

유럽 긴장 고조: 전쟁이 곧 다가오는 심각한 징후들!

https://youtu.be/2kTRdabnW5k?si=u_xo2Jnozt-Zb1L7

 

 

 

 

그동안 향후에 일어날 일들에 대하여 제가 접하게된 계시 정보들이 있습니다.

마음 속에 적혀 있는 내용들을 정리하여 포스팅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