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료 창고(Archive)/7-3 주님의 말씀(PMG & SSV)

사람들은 짐승을 따를 것이다 - 지금도 말씀하시는 주님...

요나한 2024. 1. 22. 15:44

사람들은 짐승을 따를 것이다

2023년 8월 24일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주님께서 용기와 희망을 주십니다. 오늘 기도하면서 저는 주님께 물었습니다. "주님의 마음에 있는 것을 말씀해 주세요.”

주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온 세상이 짐승을 따라갈 것이다. 사람들은 짐승을 자신들의 구원과 모든 고난의 끝으로 보게 될 것이다. 심지어 기독교인들도 그에 대한 의견이 분열될 것이다. 번영의 복음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를 사랑할 것이다. 배교한 목사들이 이미 사람들이 짐승을 따르도록 분명한 길을 열어두었다. 심지어, 크리스챤들이 풍성함과 보호에 대한 성경의 약속이 그 짐승을 통해 실현된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그 짐승은 사람들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다. 이미 이 세대는 그를 열렬히 받아들이도록 마인드콘트롤되어 있고 준비되어 있다. 성공, 쾌락, 부유함과 건강을 숭배하는 사람들은 짐승에게 헌신할 것이다. 나를 부인하는 것은 그저 사소한 일이 될 것이다.”

“나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내 존귀한 자녀들이여, 너희는 이 악한 이들로부터 많은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실제로, 너희가 겪게될 가난은 저들 눈에는 역겨울 것이다. 너희가 다음 먹을꺼리를 찾아다닐 때, 저들은 풍성한 음식이 가득 찬 테이블 앞에 앉아 있을 것이다. 너희는 세상의 쓰레기, 제거되어야 할 쓸모없는 존재로 여겨질 것이다.”

“저들의 비난에 대해 걱정하지 말기 바란다. 너희는 내 몫을 받게 될 것이다. 진실로, 이것은 영광이다. 그 시간에 너희가 내가 겪어야 했던 운명을 함께하는 것은 정말로 가치있는 일이 될 것이니, 그것을 기뻐하기 바란다. 이미 말했듯이, 황야가 가장 안전한 장소가 될 것이지만, 그곳에서도 위험이 있을 것이다. 저들은 너희를 추적하려 할 것이다. 너희가 나에게 더욱 의지하고, 나의 목소리를 듣고, 내 가이드를 따르게 될수록, 너희는 계속해서 그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너희들 사이에 불화가 없기를 바란다. 지정된 리더는, 너희가 계속해서 기도해 줘야하는 사람인데, 그에게 내 가이드를 줄 것이다. 너희 모두는 너희의 자아, 리더가 되려는 욕구, 모든 것을 알려고 하는 욕구, 스스로를 증명하려는 욕구를 십자가에 못박는 데 노력해야 할 것이다. 너희는 진정한 리더를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계속해서 그나 그녀가 리더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라는 사실을, 승리를 통해 확인해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점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이곳 산 공동체가 처음 시작했을 때, 저보다 훨씬 더 유능한 사람들이 저희와 함께 있었습니다. 저보다 훨씬 더 유능했죠. 저는 그분들의 그림자 속에 서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어떤 일이 일어날 거라고 영감을 받고 말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런 이런 일이 일어날 것 같으니 이렇게 하자'고 말하곤 했는데, 그게 좀 어설프거나 선을 넘은 것 같이 느껴지기도 했지만, 그럴 때마다 그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제가 정말 굼벵이처럼 느껴졌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저를 리더로 확인시켜 주셨습니다. 그러니 세상 사람들이 여러분을 어떻게 바라보고, 사람의 기준에 따라 여러분을 판단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기 바랍니다. 주님께로 돌아가서, 주님이 하라는 말을 하고, 주님이 하라는 일을 하면, 주님은 공의의 심판으로 당신이 지도자임을 증명해 주실 것입니다.

"내 사랑하는 사람들이여, 죽음을 두려워하지 말기 바란다. 그날 너희는 나와 함께 낙원에 있을 것이다. 너희의 육체가 죽은 후에는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 더 이상 생존을 위해 투쟁할 필요가 없다. 너희는 죽음으로 나를 영광스럽게 하고, 나는 너희를 천국에서 영광스럽게 할 것이다. 너희가 나를 위해 죽음을 선택하면 얻을 것이 많다. 너희의 처형자에게 사랑의 흔적을 남기고, 그들을 용서하고 축복해 주기 바란다.”

"너희는 작은 모닥불을 둘러싸고 많은 밤을 보낼 것이다. 그때 나는 너희를 천국에 데려가서 너희를 기다리는 것들을 조금씩 보여 줄 것이다. 항상 내가 너희와 함께 있어서 끊임없이 격려를 줄 것이다. 끊임없이. 너희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만큼 강해지고, 결심이 굳세지고, 기쁨이 넘쳐날 것이다. 나를 위해 죽는 것은 영광스러운 것이다. 이 영광을 항상 너희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바란다.”

주님께서는 모두가 죽을 것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아닙니다. 주님께서 천국으로 데려가실 분들을 위해 죽음을 허락하는 경우에 대한 말씀입니다.

"나의 자녀들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 나는 이들에게 충분한 은혜와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나의 것이고, 나는 너희를 천국을 위해 흠 없이 보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천사들과 성인들도 너희를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그들의 마음은 너희를 위한 사랑으로 불타오르고, 그들의 입술에서는 기도가 강물처럼 흘러나올 것이다. 이 시기는 지구의 역사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시기이며, 너희가 그 역사의 일부가 되는 것이니, 이것이 얼마나 축복 받은 것인지 알 필요가 있다. 나는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고, 너희를 절대로 버리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손을 잡고, 너희와 함께 천국으로 날아올라가서, 영광을 누릴 것이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말라."

 

 

출처: https://cafe.naver.com/jesusisspeakingnow/2621